☞ 마사지 샵 둘러보기

진주 스웨디시 마사지, 원픽은 하대동 청담스웨디시!

건반이야기 2022. 7. 22. 14:16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진주 스웨디시 마사지 샵 중에 하대동 청담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깔끔함을 바탕으로 고객 분들에게 솔직하게 다가가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진주 청담스웨디시의 경우 항상 준비된 모습으로 맞아주시기 때문에 내상 걱정도 없다는 후기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사실 진주 스웨디시 샵을 찾는 분들은 지금까지 굉장히 많이 계셨는데요, 이렇다할 곳이 없어 방문을 망설인 적이 많이 있다고 해요. 주변에서 추천을 해주는 것 보다는 직접 눈으로 확인하는 편이 더 나으실 것 같아서 시설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준비를 해보았으니 잘 보고 이용하시는데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그럼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

 

 

진주 스웨디시 관리실

먼저 진주 스웨디시 관리실을 보여드리려고 해요. 여러분들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이기 때문에 주의 깊게 보셔야 하는데요, 침대에 침구가 있는 것보다 더 깔끔하게 위생 시트를 씌워두었기 때문에 위생적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위와 옆의 벽지가 다른 색으로 되어있는 것도 눈에 띄는데요, 너무 단조로운 인테리어 보다는 이렇게 포인트가 있는 부분들이 오히려 고객들로 하여금 기억에 남는 방법 중에 하나인 것 같습니다!

 

개인실로 운영을 하고 있어 프라이빗한 공간을 꿈꿔왔던 분들이 오시기에 최적화 되어있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각 방에는 에어컨이 설치가 되어있으니 더위를 많이 느끼는 분들도 끝까지 보송하게 관리를 받아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실제로 외부와 다름 없는 쾌적한 실내 공기 덕분에 오랜 시간 관리를 받더라도 쉽게 답답함을 느끼지 않는다고 해요!

 

 

전주 스웨디시 복도

그렇다면 진주 스웨디시 관리실 바깥도 한 번 둘러봐야겠죠? 이 곳은 복도인데요, 케어룸이 자리 잡은 공간이기 때문에 최대한 조용한 분위기로 만들어두셨다고 해요. 실내 정숙을 철저하게 지키고 있어 관리실 내부에서는 외부의 소음이 들리지 않도록 조치를 하셨다고 하는데요, 덕분에 쉬고 싶어 이 곳을 방문한 고객의 입장에서는 호감을 표할 수밖에 없다고 해요!

 

테라피 코스가 두 가지이기 때문에 선택에 크게 어려움을 겪고 있지는 않다고 하는데요, 개인의 필요성과 취향에 따라 골라 주시면 된다고 해요. 다만 처음 가보시는 분들은 차이점을 모를 수밖에 없는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유선 상담을 통해 알맞는 코스를 추천해주고 계신다고 합니다.

 

코스는 두 가지 모두 60분으로 진행이 되고 있어요. 다만 A코스는 13만원이고 B코스는 15만원이라는 점이 다르다고 할 수 있는데요, 세부 내용에서 조금 차이가 있다고 해요. 자세한 내용은 진주 청담스웨디시 클릭 후에 유선 상담 받아보시면 된다고 합니다 ㅎㅎ 만약 전화가 조금 부담스럽다면 문자로도 안내를 받아보실 수 있으니 망설이지 말고 연락해보세요 ^^

 

현재 진주 청담스웨디시 네이버 카페를 통해 원활한 소통의 창구를 운영 중이라고 하는데요, 이벤트 소식이나 관련 정보들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이용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진주 스웨디시 로비

다음으로 보여드릴 곳은 진주 스웨디시 로비입니다. 웰컴 드링크 냉장고와 넓은 소파로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언제나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이기 때문에 이 곳을 찾아온 고객들의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고 해요. 사실 모든 테라피 샵이 이렇게 넓은 공간에 앉을 수 있는 소파를 두는 것은 아니거든요~

 

좁은 공간에 불편한 의자를 배치하는 곳도 있고 심지어는 의자 조차도 없는 곳들이 많이 있어요. 다만 이 곳에서는 기다리는 시간 조차도 편히 있을 수 있도록 고객들을 배려해 인테리어 구조를 모두 설계를 하셨다고 합니다. 너무 감동적이네요~~ 이런 서비스가 기본이 되니 고객들이 많이 올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진주 스웨디시 화장실

마지막으로 진주 스웨디시 화장실인데요, 칸이 나뉘어있고 간단하게 씻을 수 있도록 공간을 배치했기 때문에 마지막까지 편하게 이용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공간 분리를 해둬서 쓰임에 맞게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하대동 탑마트 근처에 있는 진주 청담은 경상남도 진주시 하대로 109로 찾아오시면 됩니다. 주차도 가능한 곳이니 자차 이용도 망설이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만약 다른 지역으로도 구경을 가고 싶다면 건마에반하다 이용해보시면 되는데요, 할인가로 전국 마사지 샵을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다양성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추천 드릴게요!

 

마사지 사이트를 통해 에스테틱이나 왁싱을 예약하실 분들은 마캉스를 확인해보시기 바라며 마사지 구인에 관심 있는 분들은 테라피닷컴을 이용해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한 눈에 보기 ▼

 

 

문정역 스웨디시 마사지, 과감한 송파 비타민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문정역 스웨디시 마사지 추천을 위해 글을 쓰려고 하는데요, 바로 송파 비타민테라피라는 곳입니다. 송파 스웨디시 샵 중에서 친절도가 가장 높은 곳이

gunmalovestory.tistory.com

 

 

평거동 스웨디시 마사지, 특별 우대 진주 대한항공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평거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볼까해요. 진주 대한항공스웨디시 혹시 들어보셨나요? ^^ 따뜻한 손길로 피로를 눈녹이듯 없애주기로 유명한 곳인

gunmalovestory.tistory.com

 

 

미사 스웨디시 마사지, 정확한 관리 하남 와이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미사 스웨디시 마사지에 대한 정보를 전달해드리려고 합니다. 하남 와이스웨디시에서 진행 중인 프로그램과 위치 등을 설명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하남

gunmalovestory.tistory.com

 

 

대전 시청역 스웨디시 마사지, 취향 맞춤 카카오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대전 시청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대전 카카오스웨디시라는 곳으로 로미로미와 스웨디시를 받아볼 수 있는 최고의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