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대전 시청역 스웨디시 마사지, 취향 맞춤 카카오스웨디시!

건반이야기 2022. 7. 18. 13:32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대전 시청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대전 카카오스웨디시라는 곳으로 로미로미와 스웨디시를 받아볼 수 있는 최고의 케어 샵이라고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100프로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기 때문에 더욱 높은 집중도를 자랑한다고 하는데요, 찾아오는 고객들이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퀄리티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또한 현재 회원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기 때문에 더욱 저렴하게 이용해볼 수 있는 기회라고 하는데요, 프로그램은 카카오 코스와 스페셜 코스 두 가지로 나뉘고 시간에 따라 조금 달라진다고 합니다. 카카오 프로그램은 40분 단일 코스이며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두 가지로 진행이 된다고 해요. 가격은 10만 원이지만 앞서 말씀드린 회원가 혜택 적용 시 8만 원에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대전 시청역 스웨디시 인

다음은 스페셜 코스인데요, 이 프로그램 같은 경우에는 두 가지로 나뉘어있어요. 먼저 60분 코스인데요, 동일하게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가격은 13만원이며 회원가는 10만 원이라고 하네요. 시간이 늘어날수록 할인 폭이 커진다고 하는데요, 90분 코스는 정상가 20만 원이지만 회원가로는 16만 원에 받아볼 수 있다고 해요! 대전 시청역 스웨디시 혜택 적용은 대전 카카오스웨디시 클릭하셔야 된다는 점은 꼭 기억해주시고 예약 진행해주세요 ^^ 가격은 변동 될 수 있으니 사전 문의 바랍니다.

 

실내 분위기에도 신경을 많이 쓰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이번에 새로 리뉴얼하면서 인테리어를 최신 트랜드에 맞게 싹 고치셨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조금 더 영해진 감각들이 묻어있는데요, 분위기 좋은 조명과 조화로운 색을 사용해 친근하면서도 고급스럽게 다가오고 있는 듯하네요! 많은 고객들이 입을 모아 칭찬하는 부분들이라고 합니다.

 

오후 2시부터 새벽 5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어 시간 제약은 크게 없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아마 늦은 시간에 케어 받으러 가고 싶기는 한데 모두 마감이 되어서 대전 스웨디시 샵 아쉽게도 방문해보지 못했던 경험이 있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하지만 대전 시청역 스웨디시 샵 같은 경우에는 조금 더 넉넉한 운영으로 대다수의 고객들이 영업시간에 대해서 만족하고 있다고 합니다.

 

 

대전 시청역 스웨디시 관리실 입구

다음은 관리실 입구로 가보려고 하는데요, 복도가 상당히 넓어서 다른 고객들과의 부딪힘이 거의 없다고 해요. 물론 예약 시간별로 관리를 하고 계셔서 다른 사람들과 마주칠 일이 없다고도 합니다. 또한 관리실 내부는 담당 관리사님과의 소통을 중요시하기 위해 방음이 잘 되도록 설계하셨다고 해요.

 

그래서인지 원하는 부분이나 조금 아쉬웠던 부분들을 전달했을때 그에 따른 피드백을 정말 빠르게 해 주고 계신다고 해요. 한국인 관리사님들로만 구성이 되어있으니 의사소통 부분에 대해서는 전혀 걱정하실 필요가 없어요!

 

 

대전 시청역 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 안에는 침대는 물론 아담한 테이블이 자리잡고 있는데요, 가운으로 갈아입은 뒤 잠시 차 한잔을 마시기에도 충분히 넓은 공간이라고 해요. 이렇게 사소한 공간들도 모두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구성하셨다고 하니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는 것 같습니다. 대전 시청역 스웨디시 위치는 둔산동 다이소 인근인데요, 자세한 주소는 샵에서 직접 안내를 해주시는 부분이에요.

 

예약을 하시거나 유선 문의하시면 별도로 안내를 도와주신다고 하니 이 점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차 또한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지하철역과 가깝기는 하지만 자차가 더 편리한 분들은 주차장 걱정 없이 오셔도 된다고 해요!

 

오늘 알아본 대전 시청역 스웨디시 샵에 대한 정보는 여기까지인데요, 조금 더 다양한 지역의 테라피 샵을 구경하고 싶어 하는 분들을 위해 아래 사진을 준비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하는 지역의 케어 샵을 만나보실 수 있으니 여러 가지 비교해보시고 다녀오세요 :)

 

마지막으로 테라피닷컴에서 마사지 구인 활동을 도와주고 있으며 마사지 사이트 마캉스에서도 다양한 혜택들을 준비하고 있다는 것을 마지막으로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전국 마사지 샵 살펴보기 ▼

 

 

수택동 스웨디시 마사지, 시원한 구리 C1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말만 들어도 시원한 수택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구리 시원스웨디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은 구리 스웨디시 샵 중에서도 가장 핫플레이스라고 불

gunmalovestory.tistory.com

 

 

칠금동 스웨디시 마사지, 최대 만족 충주 킹스맨!

안녕하세요! 오늘은 칠금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충주 스웨디시 샵 중에서 가장 유명한 충주 킹스맨인데요, 전화로 예약을 받고 있어 안내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

gunmalovestory.tistory.com

 

 

풍납동 스웨디시 마사지, 완벽한 준비 송파 CF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풍납동 스웨디시 마사지 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송파 CF스웨디시 샵에 관한 이야기인데요, 최근 깔끔한 인테리어와 수준 높은 관리 실력으로 인기

gunmalovestory.tistory.com

 

 

성남동 스웨디시 마사지, 왁싱도 가능한 성남 이심전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남동 스웨디시 마사지 둘러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성남 이심전심 샵에서는 왁싱도 가능하기 때문에 일반 테라피 이용 고객들과 왁싱 고객 두 종류로 나눌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