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수택동 스웨디시 마사지, 시원한 구리 C1스웨디시!

건반이야기 2022. 7. 15. 14:30

안녕하세요. 오늘은 말만 들어도 시원한 수택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구리 시원스웨디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은 구리 스웨디시 샵 중에서도 가장 핫플레이스라고 불리울 만큼 굉장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오픈한지는 오래되지 않았지만 깔끔한 내부 시설과 핫한 관리사님들의 케어가 준비되어있다고 해요.

 

여러분들은 관리 샵을 고를 때 어떤 기준을 가지고 선택하고 계신가요? 아마 많은 분들이 주변 지역에 있는가 그리고 가격대가 합리적인가 이런 부분들은 고민하실 텐데요, 구리 세무서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이 굉장히 편리하기 때문에 아마 이용하시는 데는 불편함이 없을 것이라고 판단됩니다.

 

 

수택동 스웨디시 인포

그렇다면 내부 시설도 한 번 살펴보아야겠죠. 이 곳은 수택동 스웨디시 인포메이션 데스크인데요. 굉장히 깔끔한 이미지가 눈에 띄는 공간이에요. 음료 냉장고와 데스크 그리고 반질반질한 바닥을 보니 괜히 찜질방이 생각나는 것 같아요 ㅎㅎ 그 정도로 편안한 분위기가 느껴지는데요, 관리사님들이 아닌 직원 분들이 근무하고 계시기 때문에 빠르고 정확한 안내가 장점이라고 해요. 관리사님들은 잠시 후 관리실 살펴보면서 소개해드릴게요.

 

 

수택동 스웨디시 족욕

족욕을 받을 수 있는 공간도 별도로 마련되어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족욕기는 총 두 개로 동시에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일행과 함께 오더라도 걱정없이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전에 족욕을 받아보신 분들은 그 효능에 대해서도 잘 알고 계실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노폐물 제거를 도와 혈액 순환과 혈색을 개선해주는 역할을 해준다고 해요.

 

여기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개운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몸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제거하는 역할도 하고 있다고 하네요. 덕분에 더 많은 힐링을 기대하는 분들이 이용하시기에 좋다고 해요. 피로감이 많이 쌓이게 되면 발이 가장 먼저 무거워진다고 하는데요, 수택동 스웨디시 족욕 공간에서 따뜻하게 녹여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수택동 스웨디시 로비

로비에서 기다리는 고객들을 위해 TV 시청이 가능하도록 편의시설을 도입해두었다고 합니다. 예약하시고 시간에 맞게 찾아오는 경우에는 대기 시간이 거의 없다고 하니 미리 전화로 문의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소파에 앉아 잠시 여유를 느끼는 것도 물론 좋지만 그래도 빠르게 관리받는 것이 더 좋겠죠? ㅎㅎ

 

 

수택동 스웨디시 개인 관리실

다음은 개인 관리실 보여드리려고 하는데요, 혼자 오는 고객들이 많기 때문에 대부분 이곳으로 안내를 해주신다고 해요. 에어컨은 물론 매트가 모두 준비되어있어 따로 준비해오실 물건은 없답니다. 관리사님은 담당해주시는 분이 별도로 지정되고 있는데요, 2-30대 초반의 한국인 분들이기 때문에 또래 고객은 물론이고 연령대가 높은 분들까지 낯가리지 않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5시이기 때문에 시간에 맞춰 와주셔야 한다고 하는데요, 최소한 마감 2시간 전에는 문의 후에 오시는 것이 좋다고 해요. 마감 시간에 쫓겨 관리받으면 괜히 몸이 더 굳는 느낌이잖아요~

 

 

수택동 스웨디시 2인 관리실

수택동 스웨디시 2인 관리실도 별도로 있기 때문에 지인 분들과 와보셔도 좋을 것 같은데요, 베이식 스웨디시와 VIP 관리 코스로 운영이 되고 있으니 미리 의논하셔서 코스를 통일 시키면 좋다고 합니다. 코스마다 진행 시간이 다르기 때문인데요, 먼저 베이직 스웨디시 60분의 경우에는 9만 원이며 80분 11만 원이라고 해요. 시간에 따라 가격도 달라지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조금 더 디테일을 살린 케어가 궁금하다면 VIP 관리를 받아보시면 된다고 하는데요, 70분으로 진행되며 가격은 14만 원이라고 해요! 아마 케어 받는 분들의 대부분은 이 프로그램을 진행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실제로 더 깊은 근육까지 자극되기 때문에 쉽게 피로도가 가라앉는다고 해요.

 

오늘 살펴본 수택동 스웨디시 잘 보셨나요?:) 오늘 소개해드린 가격들은 모두 회원가 혜택이 적용된 금액인데요, 구리 시원스웨디시 클릭하신 뒤에 이용하셔야 받아볼 수 있는 혜택이라고 하니 이용에 참고 바랄게요!

 

아래 사진을 누르시면 전국 케어 샵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전국 마사지 샵 할인이 가능하다고 하니 좋은 기회 놓치지 말고 이용해 보시기 바랄게요!

 

마지막으로 마사지 구인을 위한 테라피닷컴과 마사지 사이트 마캉스를 소개해드리면서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칠금동 스웨디시 마사지, 최대 만족 충주 킹스맨!

안녕하세요! 오늘은 칠금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충주 스웨디시 샵 중에서 가장 유명한 충주 킹스맨인데요, 전화로 예약을 받고 있어 안내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

gunmalovestory.tistory.com

 

 

풍납동 스웨디시 마사지, 완벽한 준비 송파 CF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풍납동 스웨디시 마사지 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송파 CF스웨디시 샵에 관한 이야기인데요, 최근 깔끔한 인테리어와 수준 높은 관리 실력으로 인기

gunmalovestory.tistory.com

 

 

성남동 스웨디시 마사지, 왁싱도 가능한 성남 이심전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남동 스웨디시 마사지 둘러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성남 이심전심 샵에서는 왁싱도 가능하기 때문에 일반 테라피 이용 고객들과 왁싱 고객 두 종류로 나눌

gunmalovestory.tistory.com

 

 

샛강역 스웨디시 마사지, 여의도 1인샵 유앤미스웨디시 기분up!

안녕하세요~~ 오늘 건반 이야기에서 만나볼 곳은 샛강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데요, 여의도 1인샵 유앤미스웨디시라는 곳으로 실력 좋은 한국인 원장님의 고급 테라피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