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미사 스웨디시 마사지, 정확한 관리 하남 와이스웨디시!

건반이야기 2022. 7. 19. 13:42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미사 스웨디시 마사지에 대한 정보를 전달해드리려고 합니다. 하남 와이스웨디시에서 진행 중인 프로그램과 위치 등을 설명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하남 보건소 인근에 위치한 곳이기 때문에 대중교통도 편리하며 접근성이 굉장히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해요.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를 주력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연령대와 성별에 관계없이 다양한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어 앞으로의 발전이 더욱 궁금해지는 곳이라고 합니다. 하남 스웨디시 샵 찾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오늘 집중해서 잘 봐주시기 바랍니다!

 

 

미사 스웨디시 로비

미사 스웨디시 로비에 들어서기 전에 먼저 슬리퍼로 갈아신어주셔야 하는데요, 입구 바로 앞에 신발장이 있으니 그곳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이해하기가 더 쉬우실 거예요 ㅎㅎ 바로 옆에 ATM 기계가 있어 혹시 현금을 준비해오지 못했다면 인출하는데 도움을 받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원목과 그레이 색상을 활용한 시설로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는 곳인데요. 조명은 은은하게 설치를 해두었기 때문에 처음 딱 들어왔을때는 생각보다 밝지 않다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것 같아요. 다만 고객들의 말에 의하면 워낙 쾌활한 분위기 덕분에 혼자 온 사람들도 지루하지 않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해요!

 

 

미사 스웨디시 인포

인포 데스크에서 안내를 받고 관리실로 이동하게 되는 시스템이라고 하는데요, 공간이 좁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사람들이 모이는 시간에도 크게 불편하지 않게끔 이용할 수 있도록 시간 조절을 잘하고 계신다고 하더라고요. 천장이 높아서 그런지 더 넓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확실히 답답한 기운이 적은 곳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미사 스웨디시 관리사님들은 관리실에서 준비를 하고 계시면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한국 분들과 태국 분들이 함께 근무를 하고 계시기 때문에 어떤 분을 만날지는 미지수인데요, 사실 국적에 관계 없이 모두 실력이 좋은 테라피스트 분들이라 걱정 없이 이용해보실 수 있을 거예요! 

 

 

미사 스웨디시 복도

복도에 관리실이 모두 모여있는데요, 감각적인 전등을 사용하기 때문에 약간의 이국적인 느낌도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원목 문으로 되어있어 온화한 느낌이 드는데요, 차가울 수 있는 그레이톤과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ㅎㅎ

 

영업시간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낮 1시에서 새벽 4시이며 이 시간 안에 문의 또는 방문을 해주셔야 관리가 가능하다고 해요. 관리실이 마감되는 경우도 있으니 되도록이면 먼저 전화로 예약 후에 오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미사 스웨디시 관리실 입니다. 보시다시피 공간이 굉장히 넓어요. 외투를 걸어둘 수 있도록 스탠드형 옷걸이도 눈에 보이고 가운과 거울 그리고 침대까지 빠짐없이 모두 준비된 모습입니다. 오일을 바르고 진행하는 관리이기 때문에 환복을 꼭 해주셔야 한다고 해요. 전신 스웨디시와 로미로미 그리고 림프관리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시간은 총 70분이라고 하는데요, 처음에는 세 가지 관리를 받기에는 너무 짧은 시간이 아닌가 싶지만 받아보면 오히려 알차게 운영되는 코스에 황홀함까지 느껴볼 수 있다고 하네요! 가격은 기존 16만 원에 운영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하남 와이스웨디시 클릭한 뒤에 예약해주시는 고객들에 한해 14만 원이라는 착한 가격으로 케어를 진행해드린다고 해요. 정말 꿀팁이네요!

 

 

한 시간이 넘는 관리 시간이기 때문에 여유를 느껴보시기에는 충분하실 것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샤워실은 별도의 공간에 따로 마련되어있는데요, 습도 관리와 위생 관리를 조금 더 철저하게 하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두 명이서도 충분히 이용할 수 있는 크기이기 때문에 불만이 접수된 적은 없다고 해요 ㅎㅎ 용품들 또한 모두 준비가 되어있어 간편한 옷차림으로도 찾아오기 좋은 곳이라고 합니다.

 

오늘 알아본 미사 스웨디시 샵 잘 구경하셨나요? 찾아오실 분들은 처음에 소개해드린 대로 하남 보건소 인근으로 와주시면 되는데요, 경기도 하남시 미사동에 위치하고 있지만 자세한 주소의 경우 예약한 분들에게 안내를 해주신다고 하니 이 부분은 양해 부탁드릴게요!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니 지하철 이용이 어려운 분들은 자차로 오셔도 추가 비용 걱정 없으실 것 같습니다.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전국 마사지 샵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에스테틱과 왁싱 전문 마사지 사이트 마캉스와 마사지 구인 전문 테라피닷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릴게요!

 

 

전국 마사지 샵 궁금하다면? ▼

 

 

대전 시청역 스웨디시 마사지, 취향 맞춤 카카오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대전 시청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대전 카카오스웨디시라는 곳으로 로미로미와 스웨디시를 받아볼 수 있는 최고의

gunmalovestory.tistory.com

 

 

수택동 스웨디시 마사지, 시원한 구리 C1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말만 들어도 시원한 수택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구리 시원스웨디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은 구리 스웨디시 샵 중에서도 가장 핫플레이스라고 불

gunmalovestory.tistory.com

 

 

칠금동 스웨디시 마사지, 최대 만족 충주 킹스맨!

안녕하세요! 오늘은 칠금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충주 스웨디시 샵 중에서 가장 유명한 충주 킹스맨인데요, 전화로 예약을 받고 있어 안내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

gunmalovestory.tistory.com

 

 

풍납동 스웨디시 마사지, 완벽한 준비 송파 CF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풍납동 스웨디시 마사지 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송파 CF스웨디시 샵에 관한 이야기인데요, 최근 깔끔한 인테리어와 수준 높은 관리 실력으로 인기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