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평거동 스웨디시 마사지, 특별 우대 진주 대한항공스웨디시!

건반이야기 2022. 7. 20. 15:58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평거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볼까해요. 진주 대한항공스웨디시 혹시 들어보셨나요? ^^ 따뜻한 손길로 피로를 눈녹이듯 없애주기로 유명한 곳인데요, 그래서인지 진주 스웨디시 샵을 찾아왔던 고객들의 발걸음이 항상 이 곳을 향한다고 합니다.

 

아마 최근에 다시 코로나가 유행하면서 스트레스 받는 일이 많아졌을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이럴 때일수록 몸 안의 스트레스를 꼭 내보내주어야 합니다. 계속해서 쌓이게 되면 나중에는 각종 질병을 유발할 수 있거든요. 개인마다 취미가 다르기 때문에 스트레스 완화 방법도 천차만별일텐데요, 기본적으로 주기적인 스웨디시 관리는 혈액 순환에도 도움이 되니 한 번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 드리고 싶어요!

 

 

평거동 스웨디시 관리실

평거동 스웨디시 관리실은 이런 모습인데요, 침대와 샤워부스 그리고 창문이 있어 아기자기한 느낌을 주고 있어요. 커튼은화려한 무늬를 자랑하고 있는데요, 환기를 위한 창이지만 사생활 보호를 위해 고객들이 있을 때는 이렇게 커튼으로 가려둔다고 합니다.

 

조금 더 포근한 분위기를 위해 관리 시작시에는 조명을 조절해주신다고 하는데요, 평소에도 밝은 곳은 아니기 때문에 낯을 가리는 분들도 조금 편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이용해본 분들은 한 달에 한 두번으로는 만족되지 않을 정도로 굉장히 퀄리티가 뛰어나다고 해요!

 

 

평거동 스웨디시 케어룸

평거동 스웨디시 케어룸 내부에는 테이블도 준비가 되어있어요. 지금은 여름이기 때문에 시원한 음료가 땡기지만 겨울이나 가을에는 이 곳에서 따뜻한 차를 한 잔 마시며 마음을 릴렉스 시키기에 너무 좋다고 해요. 자리도 꽤 넓은 편이기 때문에 혼자 쉬기에는 딱 좋은 사이즈가 아닐까 싶네요 ㅎㅎ

 

프로그램은 세 가지로 구성이 되어있다고 하는데요, 이코노미 한 코스와 비지니스 두 코스라고 합니다. 60분으로 진행되는 이코노미 같은 경우에는 13만원에 이용이 가능하며 70분 비지니스 A코스는 15만원이에요! 만약 가장 긴 코스를 이용하고 싶다 하는 분들은 비지니스 B를 추천 해드리는데요, 총 80분으로 진행이 되며 가격은 20만원이라고 합니다.

 

 

평거동 스웨디시 복도

복도로 나와보면 관리실이 상당히 많이 존재한다는 것을 아실 수 있는데요, 덕분에 친구들과 함께 찾는 분들도 계신다고 해요. 각자 다른 관리실에서 진행이 되니 원하는 프로그램을 고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같은 공간에서 받으면 아무리 친구사이라도 조금 불편할 경우가 있는데 평거동 스웨디시 샵에서는 걱정 없겠어요 ㅎㅎ

 

그렇다면 관리사 분들은 어떤 분들일까요? 한국인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있으며 모두 20대라고 합니다. 영한 에너지로 언제나 지치지 않는 활발한 성격의 소유자들이라고 해요! 말을 먼저 상냥하게 걸어주시니 개인적인 대화도 주저 없이 할 수 있다고 하네요 ㅎㅎ 이렇게 친근하게 대해주시니 단골 고객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오후 3시부터 새벽 4시까지라고 하는데요, 시간적 여유가 많은 케어 샵이라서 퇴근 후에 오시기에도 좋으실 거예요! 만약 새벽에 오시는 분들은 마감시간과 겹칠 가능성도 있으니 미리 문의해보시고 오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평거동 스웨디시 대한항공

위치는 평거동 만리장성 인근인데요, 자세한 주소는 별도로 안내를 도와주시기 때문에 그 점을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경상남도 진주시 평거동에 위치한 진주 대한항공스웨디시 클릭하시고 회원가 혜택도 받아보시기 바랄게요!

 

 

평거동 스웨디시 내부

건마에반하다는 전국 마사지 샵을 둘러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준비해봤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린 평거동 스웨디시 샵이 내가 살고 있는 곳과 너무 멀다 관심 지역이 아니다 하는 생각이 드신다면 클릭 후에 지역별로 모아보시면 됩니다 ㅎㅎ 케어 종류별로도 모아보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스웨디시가 아니더라도 타이 혹은 아로마 관리 샵을 보실 수 있어요!

 

만약 에스테틱이나 왁싱 샵을 찾고 계신다면 마사지 사이트 마캉스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라며 마사지 구인 때문에 힘드신 분들은 테라피닷컴을 이용해보시길 바랄게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수요일 보내시기 바라며 오늘 소개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전국 마사지 샵 할인 정보 ▼

 

 

미사 스웨디시 마사지, 정확한 관리 하남 와이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미사 스웨디시 마사지에 대한 정보를 전달해드리려고 합니다. 하남 와이스웨디시에서 진행 중인 프로그램과 위치 등을 설명해드리려고 하는데요, 하남

gunmalovestory.tistory.com

 

 

대전 시청역 스웨디시 마사지, 취향 맞춤 카카오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대전 시청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대전 카카오스웨디시라는 곳으로 로미로미와 스웨디시를 받아볼 수 있는 최고의

gunmalovestory.tistory.com

 

 

수택동 스웨디시 마사지, 시원한 구리 C1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말만 들어도 시원한 수택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구리 시원스웨디시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곳은 구리 스웨디시 샵 중에서도 가장 핫플레이스라고 불

gunmalovestory.tistory.com

 

 

칠금동 스웨디시 마사지, 최대 만족 충주 킹스맨!

안녕하세요! 오늘은 칠금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충주 스웨디시 샵 중에서 가장 유명한 충주 킹스맨인데요, 전화로 예약을 받고 있어 안내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