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칠금동 스웨디시 마사지, 최대 만족 충주 킹스맨!

건반이야기 2022. 7. 14. 16:23

안녕하세요! 오늘은 칠금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충주 스웨디시 샵 중에서 가장 유명한 충주 킹스맨인데요, 전화로 예약을 받고 있어 안내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시설 또한 관리를 잘해두어서인지 고객들마다 마음에 들어 한다고 하는데요, 수시로 내부와 관리실 청소를 진행하고 있어 위생적으로 이용하기에도 좋다고 해요!

 

 

칠금동 스웨디시 인포

먼저 인포 데스크 인테리어 보여드릴게요. 블랙 색상과 골드의 조화로 조금 더 세련된 느낌을 주고 있는데요, 직원 분들이 항상 상주해계시기 때문에 전화 문의도 편하게 해주시면 된다고 해요. 깜빡 잊고 방문을 하신 분들은 이곳에 오셔서 궁금한 사항들을 문의해주시면 되는데요, 유의 사항이라던지 기본적인 안내 내용을 먼저 들은 뒤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전화로는 예약 시간과 프로그램을 말씀해주시면 되는데요, 일반적으로는 그렇게 운영이 되고 있지만 현재 칠금동 스웨디시 샵은 단일 코스로 운영하고 있어 시간만 정해주시면 된다고 해요. 다만 한 가지 주의하셔야 할 점은 시간에 따라 가격이 달라진다는 점인데요, 현재 주간 할인을 적용하고 있어 낮 1시부터 저녁 6시까지는 14만원에 이용 가능하지만 그 이후부터 마감 시까지는 1만 원 추가된 15만 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칠금동 스웨디시 로비

대부분의 직장인 분들은 6시이후에 오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요, 야간 가격으로 관리받더라도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드는 명품 테라피 샵이라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 곳이라고 해요. 그렇다 보니 손님이 많이 몰릴 수밖에 없는데요, 이 점 참고하셔서 미리 스케줄 잡아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칠금동 스웨디시 대기 공간

대기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있다는 점도 주목해볼만한데요, 생각했던 것보다 샵 분위기가 고객 만족에 끼치는 영향이 상당히 높다고 합니다. 그런 점에서 미루어 봤을 때 고객들이 주로 이용하는 관리실과 대기 공간의 경우에는 아늑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어야 한다고 하는데요, 그런 부분들이 모두 준비되어있다고 유명한 곳이 바로 칠금동 스웨디시 샵이라고 해요!

 

 

칠금동 스웨디시 복도

관리실로 향하는 복도 또한 아이보리와 네이비 색상으로 디자인 되어있는데요, 중간중간 조명으로 어둡지 않게 샵 내부를 밝혀두었기 때문에 혼자 오는 분들도 안전에 관해서는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해요. 실제로도 개인 관리실로 구성이 되어있어 혼자 찾아오는 고객들이 대다수라고 합니다!

 

 

칠금동 스웨디시 개인 관리실

그렇다면 칠금동 스웨디시 개인 관리실 둘러보지 않을 수가 없겠죠. 바로 위에 보이는 사진으로 확인이 가능하네요, 보시다시피 왼쪽에 침대와 샤워실 그리고 거울이 있는 파우더룸 공간으로 이루어진 것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이 여름에 필수적인 에어컨도 물론 준비가 되어있답니다.

 

시원한 공간에서 힐링을 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아오는 추세라고 하는데요, 개인 관리실인데도 불구하고 공간 자체가 굉장히 넓어서 답답한 느낌을 싫어하는 분들도 오히려 다시 찾아올 정도라고 합니다. 어떤 관리사님들이 근무하고 계신지 알아볼게요. 한국인 분들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나이대는 2~30대라고 합니다. 가장 에너지 넘칠 때이기 때문에 세기 조절에 관해서 이야기를 많이 나눠보셔야 해요.

 

 

칠금동 스웨디시 관리실

칠금동 스웨디시 관리사님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바로 고객들과의 소통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고객 한명한명의 목소리에 모두 귀 기울이신다고 합니다. 피드백이 빠르기로 유명한 곳이니 망설임 없이 찾아와 보시길 바랍니다. 회원가 혜택과 주소 그리고 영업시간이 궁금하신 분들은 충주 킹스맨 클릭 후에 확인해보세요!

 

아래 사진은 전국 마사지 샵에 대한 정보가 필요한 분들을 위해 준비해보았는데요, 지역별은 물론 원하는 테마별로도 모아볼 수있어 빠르고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용해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케어 샵 찾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마캉스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마사지 사이트로 주목받고 있으며 주 고객은 에스테틱과 왁싱 이용자들이라고 해요. 마사지 구인데 대한 정보도 있는데요, 테라피닷컴에서는 현재 구인구직을 활성화하기 위해 각종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도 유익한 정보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ㅎㅎ

 

 

다른 지역 케어 샵 구경가기 ▼

 

 

풍납동 스웨디시 마사지, 완벽한 준비 송파 CF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풍납동 스웨디시 마사지 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송파 CF스웨디시 샵에 관한 이야기인데요, 최근 깔끔한 인테리어와 수준 높은 관리 실력으로 인기

gunmalovestory.tistory.com

 

 

성남동 스웨디시 마사지, 왁싱도 가능한 성남 이심전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남동 스웨디시 마사지 둘러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성남 이심전심 샵에서는 왁싱도 가능하기 때문에 일반 테라피 이용 고객들과 왁싱 고객 두 종류로 나눌

gunmalovestory.tistory.com

 

 

샛강역 스웨디시 마사지, 여의도 1인샵 유앤미스웨디시 기분up!

안녕하세요~~ 오늘 건반 이야기에서 만나볼 곳은 샛강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데요, 여의도 1인샵 유앤미스웨디시라는 곳으로 실력 좋은 한국인 원장님의 고급 테라피를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

gunmalovestory.tistory.com

 

 

슈얼마사지 BEST.3 만나보자! - 건반이야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건반 이야기와 함께 슈얼마사지 BEST.3 업체를 만나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대구와 청주 그리고 평택에 있는 곳인데요, 각자의 매력을 뽐내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