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정왕동 스웨디시 마사지 배곧 허니테라피, 생각만 해도 행복!

건반이야기 2022. 1. 18. 11:08

정왕동 스웨디시 허니테라피 카운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왕동 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매장으로 들어오면 카운터가 바로 앞에 있어서 예약 관련 문의를 편하게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곳곳에 놓여있는 식물들은 전체적인 공기정화에 도움이 되어서 상쾌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경기 시흥은 요즘 핫한 곳으로 유명한데요 특히 신도시로 발전하면서 주변 인프라가 굉장히 많이 구축되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의 발걸음이 끝이지 않은 배곧 허니테라피에서  여러분들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탄생하길 바랍니다.


정왕동 스웨디시 허니테라피 복도

정왕동 스웨디시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복도로 안내받으실 거예요. 생각한 거보다 매장 규모가 꽤 큼을 느낄 수 있습니다. 넓은 거에 비해 아늑하기까지 하니 선호도가 높을 수밖에 없어요.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상냥해서 인상 깊었다는 후기가 많은 곳이에요. 관리실도 여러 개가 있어서 그런지 많은 분들을 수용할 수 있는 곳이고 단일코스로 진행하다 보니 많은 분들의 고민거리를 해결해주실 거 같아요, 오히려 프로그램이 너무 다양하다 보면 고민하는데만 시간을 다 잡아먹으니까요! 첫 방문 할인 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정왕동 스웨디시 허니테라피 관리실 입구

이곳이 배곧 허니테라피 1인 관리실 입구 쪽입니다. 전반적으로 복도도 넓고 엄청 깨끗함을 느낄 수 있는데요 중간중간에 아무리 봐도 먼지 하나 없도록 청결에 굉장히 신경을 많이 쓰고 있다고 하고요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을 간단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감성, 스웨디시, 아로마가 가장 자신 있게 보여줄 수 있는 관리라고 합니다. 두 가지 코스로 진행할 수 있으며, A코스 70분 12만 원이고, B코스 90분 14만 원입니다. 여러 종류는 아니지만 단일코스를 통해 관리사님의 가장 자신 있어하는 관리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관리받는 동안의 시간도 넉넉하지만, 관리사님의 말솜씨도 예사롭지 않은데요. 꼼꼼한 상담과 부분별로 스트레칭의 도움이 되는 이야기들을 해주어서 그런지 인기가 많을 수밖에 없겠더라고요.

 

정왕동 스웨디시 허니테라피 1인 관리실

정왕동 스웨디시의 프라이빗한 1인 관리실을 들어온 모습인데요, 복도의 느낌과는 또다른 차분한 톤으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음을 볼 수 있답니다. 세련되고 매력 있는 관리를 기분 좋게 진행할 수 있겠죠? 또한 관리실 내부에 함께 즐길 수 있는 샤워실이 배치되어 있는데요 멀리 나가지 않고 다른 사람의 눈치를 보지 않아도 될 만큼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 매장에 계시는 관리사님은 전원 한국인 20대 여성 관리사 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관리받는 동안엔 불편함이 현저히 줄어들고 대화하는 부분도 편안하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

 

정왕동 스웨디시 허니테라피 관리실

정왕동 스웨디시 관리실의 대부분의 구조는 비슷하지만 분위기는 조금씩 다름을 느낄수 있는데요 대체적으로 포근하고 내 집 같은 분위기를 중심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실내 공기도 관리받는 동안 추울 수 있어서 미리 적정온도를 맞추어 따뜻하게 공기 순환이 되고 있다고 해요. 이곳의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 중이라고 합니다.

 

폰 오프 시 문자 남겨주시면 빠르게 예약 도와주신다고 해요! 운영되고 있는 시간도 모두가 선호하는 새벽시간까지 운영하고 있어서 고객분들의 칭찬을 많이 하신다고 합니다. 요즘엔 대체적으로 재택 하시는 분들이 많으셔서 오히려 새벽시간에 움직임이 더 활발해졌다고 해요 이외에도 시흥 스웨디시 매장에서는 마사지 구인구직을 구하고 있는데요. 다른 매장과 달리 따뜻하게 맞이해주고 차근차근 알려주는 곳이라고 합니다.

 

정왕동 스웨디시 허니테라피 케어룸

정왕동 스웨디시 케어룸 곳곳을 보게 되면 참 정리정돈이 잘 돼있음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베드마다 커버를 씌우고, 일회용 페이스 커버를 사용하기 때문에 위생에 대한 문제는 걱정없을것으로 보입니다. 그만큼 자신있어 하는 부분이 위생과 청결이라고 합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배곧 중심상가 1차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시흥시 배곧 3으로 80, 센터플라자 1차 605호입니다. 혹시라도 방문전 미리 전화 주신다면 다시 한번 자세하게 알려주신다고 합니다.

건마에반하다를 검색하여 매장 설명들과 나에게 맞는 관리를 볼 수 있는데요. 만약 어플이 편하신 분들은 마캉스 사이트도 한 번 둘러보세요!  에스테틱, 왁싱, 피부에 관심 있으신 분들이 자주 이용하는 곳이니 구경해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전국 다양한 샵 모아 보기 ▼

 

 

 

두정역 스웨디시 마사지 천안 이쁜테라피, 변함 없는 곳!

안녕하세요 두정역 스웨디시 천안 이쁜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전체적으로 쾌적한 매장 인테리어를 볼 수 있고 나만의 프라이빗한 1인 관리실을 느낄 수 있음에 행복함을 선사해드리는 곳

gunmalovestory.tistory.com

 

 

삼성중앙역 스웨디시 마사지 강남 메이드테라피, 빼놓을 수 없죠!

안녕하세요. 삼성중앙역 스웨디시 강남 메이드테라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고급스러움으로 중무장한 이곳은 관리받을 때 누구나 쾌적한 환경과 시설이 좋은 곳을 선호하기 마련인데요 이 또

gunmalovestory.tistory.com

 

 

복대동 스웨디시 마사지 청주 발렌시아가, 명품 테라피!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복대동 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청주 발렌시아가를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인기가 있는 곳은 언제나 다른 무언가가 있기 마련이겠죠! 주변 사람

gunmalovestory.tistory.com

 

 

청담동 스웨디시 강남 프레스티지vip, 초호화 서비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담동 스웨디시 관리샵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남 프레스티지VIP 라는 매장은 청담동에서 아주 유명하고 미모와 관리가 우수해서 많은 분들이 선호하신다고 합니다.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