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삼성중앙역 스웨디시 마사지 강남 메이드테라피, 빼놓을 수 없죠!

건반이야기 2022. 1. 14. 17:35

삼성중앙역 스웨디시 메이드테라피 입구

안녕하세요. 삼성중앙역 스웨디시 강남 메이드테라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고급스러움으로 중무장한 이곳은 관리받을 때 누구나 쾌적한 환경과 시설이 좋은 곳을 선호하기 마련인데요 이 또한 모든 면에서도 뒤처지지 않는 케어 관리숍으로 고급스러움이 느껴져서 기분 좋은 관리로 거듭날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는데요. 이런 곳 주변에 흔히 없는 거 다들 아시죠? 오늘도 여러분에게 유익한 정보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입구부터 골드톤과 블랙의 조화롭게 이루어져 있는 인테리어를 볼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의 활용은 이렇게 하는 거다 라는 생각이 들도록 예쁘게 구성되어 있네요.

 

삼성중앙역 스웨디시 메이드테라피 로비

삼성중앙역 스웨디시 로비로 가게 되면 사용하고 있는 제품들과 상쾌한 공기를 위해 공기청정기가 설치되어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전반적으로 넓었고 다른 사람과 동선이 마주치지 않도록 되어있어서 마음에 들어하는 분들이 대다수 입니다. 이곳만의 주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낮 12시부터 오후 4시까지 1만 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삼성중앙역 스웨디시 메이드테라피 복도

강남 스웨디시의 한쪽엔 복도를 거쳐 지나갈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네요 이런 매장 구분을 잘 이용하여 배치되어 있는 거 같았습니다. 혹여나 가벽으로 이용했다면 너무 답답함을 느낄 수 있거나 좁은 모습을 볼 수 있는데 말이죠. 운영되고 있는 프로그램은 일반 스웨디시와 프리미엄 스웨디시 코스입니다. 스웨디시 A코스 60분 8만 원 , B코스 90분 12만 원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스웨디시 프리미엄 A코스 60분 11만 원 , B코스 90분 15만 원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관리받는 동안 혈액, 세포, 림프 순환까지도 도움을 주는 관리사님의 손길은 정말 한번 받으면 계속 방문할 수밖에 없어서 중독된다고 합니다. 원하시는 스타일에 맞게 꼼꼼하게 관리해주시고 유명해요~ 안내해 드린 금액은 현금가 기준으로 진행됩니다.

 

삼성중앙역 스웨디시 메이드테라피 관리실 입구

삼성중앙역 스웨디시 강남 메이드테라피 관리실 입구의 모습입니다. 관리실 도어도 모던하게 블랙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데요. 전체적으로 매장 공간도 넓고 활용도가 좋아서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겁니다. 직접 운영하고 계신다는 강남 메이드테라피 네이버 카페를 검색하시어 카페 가입 시 다양한 이벤트와  정보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삼성중앙역 스웨디시 메이드테라피 관리실

삼성중앙역 스웨디시 관리실은 한쪽 끝에 보이는 공기청정식물과 베드 밑에 조명이 인상 깊었는데요. 고객분들이 더 돋보일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어서 멋있는 작품을 보는 느낌이었습니다. 현재 진행할 수 있는 관리사님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전원 한국인 20대 여성 관리사님으로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2시 진행하고 있습니다. 폰 오프 시 마감이거나 랜덤 휴무이니 놀라지 마시고 다음날 전화 주시면 친절하게 예약 진행해드린다고 합니다.

관리 공간이 굉장히 넓은 이곳은 언제나 여러분을 위해 마사지 구인구직을 하고 있는데요 발랄하고 활기찬 친절한 마인드를 가진 분이라면 언제나 대 환영이라고 합니다!

 

삼성중앙역 스웨디시 메이드테라피 개인 관리실

삼성중앙역 스웨디시마다 테마가 다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당연히 개인 관리실이지만 야외에 나온듯한 조명과 파란빛 조명으로 바닷가를 연상케 되어있는 이곳도 참 매력이 넘치는 곳입니다.

 

 

 

찾아오시는 길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삼성중앙역 6번 출구 도보 3분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103길 22에 있습니다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무료주차 이용 가능합니다! 지하철역과 가까이에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도보로 멀리 움직이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마캉스를 추천드리고 싶은데요, 사이트 내에 에스테틱, 왁싱 관련 여성분들의 뷰티 설루션을 책임지고 있는데요. 요즘엔 여성분들 못지않게 남성분들도 많이 결제하고 방문하신다고 합니다!

하지만 역시 제 최애는 건마에반하다인데요,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여러분들이 제일 좋아하는 가성비 좋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는 관리에 모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저 또한 한가할떄마다 들어가서 할인율 높은 관리들을 구경하다 보면 득템 하는 경우도 많이 있더라고요!

 

 

전국 다양한 마사지 샵 구경 가요

 

 

복대동 스웨디시 마사지 청주 발렌시아가, 명품 테라피!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복대동 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청주 발렌시아가를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인기가 있는 곳은 언제나 다른 무언가가 있기 마련이겠죠! 주변 사람

gunmalovestory.tistory.com

 

 

구의역 스웨디시 마사지 광진 올바름테라피, 케어의 정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의역 스웨디시 광진 올바름테라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리 주변에 이렇게 만족스러운 관리를 하는 공간은 정말 찾기 힘든 거 같아요. 예약을 하고 가게 되면 너무 

gunmalovestory.tistory.com

 

 

대전 둔산동 압구정스웨디시 마사지 회원가 대박!

안녕하세요 오늘은 둔산동 스웨디시  대전 압구정스웨디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내 신체 온도를 따뜻하게 해 줄뿐더러 혈액순환에 굉장히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이곳의 입구에 들어오게 되

gunmalovestory.tistory.com

 

 

금곡동 스웨디시 마사지 수원 샵테라피, 인기 상승중!

안녕하세요 오늘은 금곡동 스웨디시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최근에 수원 샵테라피에 다녀왔는데요 다른곳과 다르게 입구부터 규모가 남다르더라고요! 넓고 특히 적정온도를 맞춰져있어서 그런지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