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복대동 스웨디시 마사지 청주 발렌시아가, 명품 테라피!

건반이야기 2022. 1. 14. 13:05

복대동 스웨디시 발렌시아가 로비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복대동 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청주 발렌시아가를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인기가 있는 곳은 언제나 다른 무언가가 있기 마련이겠죠! 주변 사람들에게 잘 알려져 있고, 재방문율과 소개율이 가장 높은 이유를 오늘 소개글을 보며 차근차근 알아가 보도록 해요! 혹여나 못 가보신 분들은 쭉~ 구경해보고 예약 후 방문하기 실 바랍니다! 출발~ 입구부터 예사롭지 않음을 느꼈습니다!! 전체적인 어두운 톤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분위기인데요. 화려하게 비치는 조명들과 매장을 예쁘게 꾸며진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복대동 스웨디시 발렌시아가 복도

복대동 스웨디시 카운터의 안내에 따라 복도로 향하게 되었습니다. 복도의 모습은 중간중간 다양한 타일로 꾸며놓아져있었고, 전반적으로 넓은 매장 규모였습니다. 복도가 이 정도 규모라면 다른 사람과 동선이 겹 칠일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은 A코스 40분 8만 원, B코스 60분 11만 원 C코스 60분 14만 원으로 세 가지 형태로 구성되고 있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드리는 예약 어플은 마캉스인데요, 단연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전국적인 에스테틱, 왁싱의 대한 모든 걸 알 수 있다고요! 천연 오일을 사용하고 있고 신체의 온도와 맞게끔 블랜딩 한 오일을 통해 사용해야 더 효과가 좋다고 하는데요. 굳어 있는 오일이나 차가운 오일을 사용하면 오히려 신체에 해롭고 독이 된다는 사실도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아요. 따뜻한 오일을 사용함으로써 더욱 안정적이고 피부 표면까지 매끄럽게 흡수할 수 있는 수용성 오일을 사용 중이라고 합니다!

 

복대동 스웨디시 발렌시아가 관리실

청주 스웨디시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이동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복대동 스웨디시 1인 개인관리실을 보도록 할게요!! 생각보다 딱 아늑함을 느낄 수 있고 너무 따뜻했어요!! 베드 위에 바로 놓여있는 조명은 옐로 조명이라 화사함을 느낄 수 있는데요 깔끔하고~ 옷을 놓을 수 있는 행거도 배치되어 있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낮 12시 새벽 6시까지로 운영 중에 있는데요. 365일 연중무휴로 진행되고 있어 다양한 휴무에 따라 예약 후 방문하기 좋은 곳으로 보입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충청북도 청주시 홍덕구 복대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무료주차 이용 가능하오니 방문 전 전화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린다고 해요!

 

복대동 스웨디시 1인 개인관리실

복대동 스웨디시의 또 다른 디자인의 1인 개인 관리실인데요! 이곳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죠ㅎ 분위기도 한껏 낼 수 있는 레드톤의 조명은 눈길을 사로잡네요! 가장 인기 많은 관리사님들을 알려드릴게요!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으로 맞춤식 관리 전문 관리사로 아주 유명하답니다. 총 9명으로 시간대별로 예약이 가능하니!! 제일 예약률이 놓다고 하더라고요!
한국 국적을 가진 분들이라 불편사항이나 신경 쓰였던 부분들 바로바로 캐치하여 소통을 통해 원활하게 관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정말 받는 동안 시간 가는지 모를 만큼 흡족한 결과를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대부분의 1인 관리실은 휑한 느낌이 나거나 너무 가구 배치들이 잘못되어 있어서 불편함도 있었는 거에 비해 전반적으로 위치가 좋은 것으로 보아 편안하게 관리받을 수 있습니다.

 

복대동 스웨디시 발렌시아가 샤워실

복대동 스웨디시 청주 발렌시아가 관리실 밖으로 나오면 바로 보이는 샤워실인데요 앞쪽에 소품들로 진열되어 있고 구경거리가 진짜 많은 거 같아요 샤워실로 두 개로 나뉘어 있어서 복잡하지 않고 빠르게 이용하답니다! 다른 사람의 기다림 없이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 좋은 장점으로 예상이 듭니다. 샤워실 공간도 넓고 화이트톤의 타일을 이용하여서 깔끔함을 볼 수 있는데요 물때 하나 끼어있지 않은 모습이어서 위생을 꽤 많이 신경 쓰고 있구나를 알 수 있었습니다. 현재 마사지 구인구직을 진행하고 있으며 관심 있으신 분들이라면 언제나 전화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건마에반하다는 여러분들의 할인율을 더 높여드리고자 추천해드리는데요! 생각보다 볼거리도 많고 하고 싶은 관리들이 너무 많아서 저도 고민이 많이 되었어요!!

 

전국 다양한 마사지 샵 만나 보세요!

 

 

 

구의역 스웨디시 마사지 광진 올바름테라피, 케어의 정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의역 스웨디시 광진 올바름테라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리 주변에 이렇게 만족스러운 관리를 하는 공간은 정말 찾기 힘든 거 같아요. 예약을 하고 가게 되면 너무 

gunmalovestory.tistory.com

 

 

대전 둔산동 압구정스웨디시 마사지 회원가 대박!

안녕하세요 오늘은 둔산동 스웨디시  대전 압구정스웨디시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내 신체 온도를 따뜻하게 해 줄뿐더러 혈액순환에 굉장히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이곳의 입구에 들어오게 되

gunmalovestory.tistory.com

 

 

구래동 스웨디시 마사지 김포 페르소나, 소프트한 매력!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래동 스웨디시 김포 페르소나에 대해 소개해보겠습니다. 깔끔한 관리실을 자랑하고 있는 이 곳은 1주년 할인 이벤트를 선사하고 있으며, 두리코스부터 스페셜코스까지 합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