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두정역 스웨디시 마사지 천안 이쁜테라피, 변함 없는 곳!

건반이야기 2022. 1. 17. 11:03

안녕하세요 두정역 스웨디시 천안 이쁜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전체적으로 쾌적한 매장 인테리어를 볼 수 있고 나만의 프라이빗한 1인 관리실을 느낄 수 있음에 행복함을 선사해드리는 곳인데요. 점점 굳어가고 무거워지는 근육들을 섬세하게 하나하나 관리해주는 거로 으뜸인 매장이니 끝까지 읽어주세요! 지금부터 어떤 관리실이 존재하고 어떤 프로그램으로 우리에게 최고의 스웨디시를 선사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두정역 스웨디시 이쁜테라피 1인 관리실

두정역 스웨디시의 카운터에서 예약확인을 좀 더 빠르게 진행하시고 관리사님의 안내에 따라 프라이빗한 나만의 공간 1인 관리실로 가게 되는데요.  관리실 내부도 지저분하지 않고 꼼꼼하게 주를 이루고 있다고 합니다. 한쪽엔 가운이 놓여있고,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곳도 배치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베드 커버가 놓여있는데 혹여나 차가움을 방지하기 위해 따뜻하게  온도를 조절할 수도 있는 고품격 베드가 놓여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관리받기 전 꼼꼼한 상담을 진행하며, 본인에게 맞는 코스를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두정역 스웨디시는 전체적으로 스웨디시 프로그램으로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A코스 60분 11만 원으로 스웨디시+로미+림프관리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B코스 90분 14만 원으로 스웨디시+로미+림프관리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더 효과가 뚜렷하기로 유명한 프리미엄 코스로는 C코스 70분 15만 원으로 스웨디시+로미+림프관리+바디케어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D코스 70분 22만 원으로 두리 코스 럭셔리 스웨디시를 관리하고 있습니다.

개인에게 맞는 코스를 결정하셔도 되지만, 저는 관리사님의 추천을 받아 관리를 받는게 더 마음이 놓이더라고요! 생각보다 알찬 구성으로 되어 있는 프로그램이어서 그런지 금액대별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두정역 스웨디시 이쁜테라피 네이버 카페도 운영 중에 있는데요 샵 네이버 카페를 검색하시어 천안 이쁜테라피를 찾아보시면 되는데요. 각종 이벤트와 관리사님의 프로필, 출근부 확인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는 관리사님을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제일 인기 많고 경력 높은 관리사님들로만 구성되어 있는데요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들이어서 그런지 의사소통이나 관리받는 동안엔 큰 불편함 없이 진행할 수 있답니다! 총 8명 많은 관리사님들이 계서서 전체적으로 예약을 수월하게 진행할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더 다양한 프로그램을 위해 직원분들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에스테틱, 테라피피 등 마사지 구인구직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많은 지원 부탁드릴게요~

천안 스웨디시의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로 총 8명의 관리사님의 우리의 몸을 담당하고 있는데요. 폰꺼질시 마감이거나 랜덤 휴무이니 이점 착오 없이 예약하시길 바랄게요!

두정역 스웨디시를 찾아오시는 길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통계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대중교통이나 자차로 이용을 많이 하시는데요 자세한 주소는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840으로 찾아오시면 됩니다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무료 주차이용 가능합니다. 이곳에서 프라이빗하게 나만의 공간을 만끽하게 되면 대부분 휴무에 맞춰 자주 방문해주시는데요. 홀로 조용한 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고 머리도 식힐 수 있도록 쾌적하고 실내가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예약하는 시간에 얽매이지 않아도 넓게 수용할 수 있는 예약시간이 있어서 더 기분 좋게 방문할 수 있고, 매장에서 예약시간을 잘 조율해주셔서 너무 좋은 곳인 거 같아요. 언제나 해맑은 미소로 보답하기 위해 관리에 대한 철칙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매장에선 방역수칙 또한 철저하게 지키고 있기 때문에 안전에 대한 문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마캉스 사이트를 이용해 보시면 에스테틱, 왁싱 미용 관련 유명 매장들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이것도 할인가에 관리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제가 설명드린 거보다 더 저렴하고 합리적인 이벤트들을 볼 수 있고, 쇼핑처럼 구경거리 볼거리가 많아 저도 자주 이용한답니다!

 

 

전국 다양한 마사지 샵 보러 가요!

 

 

삼성중앙역 스웨디시 마사지 강남 메이드테라피, 빼놓을 수 없죠!

안녕하세요. 삼성중앙역 스웨디시 강남 메이드테라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고급스러움으로 중무장한 이곳은 관리받을 때 누구나 쾌적한 환경과 시설이 좋은 곳을 선호하기 마련인데요 이 또

gunmalovestory.tistory.com

 

 

복대동 스웨디시 마사지 청주 발렌시아가, 명품 테라피!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복대동 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청주 발렌시아가를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인기가 있는 곳은 언제나 다른 무언가가 있기 마련이겠죠! 주변 사람

gunmalovestory.tistory.com

 

 

구의역 스웨디시 마사지 광진 올바름테라피, 케어의 정석!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의역 스웨디시 광진 올바름테라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리 주변에 이렇게 만족스러운 관리를 하는 공간은 정말 찾기 힘든 거 같아요. 예약을 하고 가게 되면 너무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