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구로 구디역 멜론스웨디시 마사지 시설 좋은 곳!

건반이야기 2022. 1. 20. 11:19

 

구디역 스웨디시 멜론 카운터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디역 스웨디시로 유명한 구로 멜론스웨디시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장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유럽풍의 인테리어인 미드 센추리 느낌이어서 더 화사하고 깔끔함을 느꼈습니다. 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쾌적한 환경에서 관리받을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관리숍을 지금부터 만나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보여지는 카운터를 통해 예약 확인을 할 수 있는데요, 카운터와 로비의 모습이 굉장히 넓어서 다른 사람들과 동선이 겹치지 않아 불편함 없이 이용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구디역 스웨디시 멜론 복도

구디역 스웨디시의 안내에 따라 입구를 지나오면 관리실로 향하는 복도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화이트톤의 인테리어로 중간중간 포인트로 되어있는 골드는 고급스러움을 자랑하고 정말 누구나 방문하면 좋아할 분위기로 연출되어 있습니다. 아까 말씀드린 회원 할인 이벤트를 더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첫 타임 할인 이벤트는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2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주간 할인 이벤트는 13시~18시까지 1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구디역 스웨디시 멜론 1인 관리실

구디역 스웨디시의 유럽풍의 프라이빗한 1인 관리실의 모습입니다. 포인트로 되어있는 원목 가구와 조명은 환상의 조화인데요, 마치 햇살이 비추는 듯한 야외의 느낌도 보이고, 중간중간 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 시계도 배치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웨디시 관리와 왁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스웨디시 관리 코스는 A코스 60분 11만 원 , B코스 90분 14만 원, C코스 120분 19만 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위생 관련 왁싱은 브라질리언 8만 원이고, 테라 왁싱 패키지는 패키지 1 18만 원(스웨디시 60분+왁싱 코스), 패키지 2 21만 원(스웨디시 90분+왁싱 코스)으로 두 가지 중에 개인에게 맞는 패키지를 선택하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구로 멜론스웨디시 왁싱 패키지는 남자, 여자 두 명의 왁서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전화 문의 시 미리 말씀해주시면 예약 가능합니다.

 

구디역 스웨디시 멜론 케어룸

구디역 스웨디시 관리실엔 청결함을 위해 베드 커버와 페이스 커버를 항시 관리하고 있었는데요, 간혹 지저분하고 미끌거리는 커버들을 많이 볼 수 있었는데 깔끔하게 소독까지 완료되어 있어서 걱정 없이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구로 스웨디시의 관리사님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전원 한국 국적을 가진 20대 여성 관리사님으로 관리받는 동안 편안하게 소통과 깔끔한 손맛을 느끼기에 아주 적절합니다. 지루하지 않도록 관리의 중요성을 더 꼼꼼하게 설명해주시고 고객 개인에게 더 좋은 프로그램들을 추천해주신다고 합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5시까지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좋아하시는 이유도 연중무휴로 진행되고 있다 보니 평일, 주말 휴무이신 분들은 걱정 없이 방문 가능하실 거라고 생각이 됩니다.


구디역 스웨디시 멜론 샤워공간

구디역 스웨디시엔 관리를 받고 나면 샤워공간이 한편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식 인테리어를 비롯하여 섬세하게 구성되어 있는 제품들과 여성분들을 위해 드라이기까지 배치되어 있는 모습을 보고 정말 신경을 많이 썼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화이튼 톤으로 되어 있어서 먼지나 청결을 더 신경 쓰여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구디역 3번 출구 도보 8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지하철역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고 자세한 주소로는 서울특별시 구로구 구로동 코오롱 디지털타워 빌란트 2층에 있습니다. 자차 이용 시엔 무료주차 이용 가능합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까지 괜찮은 매장이라 쾌적한 환경에서 같이 일할수 있도록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직원분들을 구하고 있습니다! 체계적인 관리와 스웨디시의 커리큘럼을 더 자세하게 공부할 수 있는 곳이라 교육적인 측면에선 굉장히 선호하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이벤트 혜택을 볼 수 있으니 검색해보세요! 남녀 모두에게 좋은 정보를 알려주는 마캉스 사이트로 에스테틱, 왁싱들을 충분히 기분좋음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전국 마사지 샵 구경 가고 싶다면 ▼

 

 

 

성성동 스웨디시 마사지 천안 지지테라피, 세심한 관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성동 스웨디시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천안 지지테라피는 입구에 도착하자마자 입이 떡 벌어질만큼 너무 예쁜 내부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상들리에 조명과 대

gunmalovestory.tistory.com

 

 

정왕동 스웨디시 마사지 배곧 허니테라피, 생각만 해도 행복!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왕동 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매장으로 들어오면 카운터가 바로 앞에 있어서 예약 관련 문의를 편하게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곳곳에 놓여있는 식물들은 전체적

gunmalovestory.tistory.com

 

 

두정역 스웨디시 마사지 천안 이쁜테라피, 변함 없는 곳!

안녕하세요 두정역 스웨디시 천안 이쁜테라피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전체적으로 쾌적한 매장 인테리어를 볼 수 있고 나만의 프라이빗한 1인 관리실을 느낄 수 있음에 행복함을 선사해드리는 곳

gunmalovestory.tistory.com

 

 

수원 인계동 미인스웨디시 마사지 퀄리티 보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계동 스웨디시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수원 미인스웨디시 샵은 다른 매장보다 고품격을 자랑하고 있으며, 전원 한국인 관리사님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기분좋은 관리를 받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