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분당 서현역 그랑스웨디시 마사지, 혜택 받고 가자!

건반이야기 2022. 1. 24. 13:19

서현역 스웨디시 그랑 입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현역 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분당 그랑스웨디시에서는 꽉 채운 시간으로 관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체감상 느끼는 시간이 꽤나 길어서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관리는 단 5분이라도 느끼는 시간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분당권, 경기권, 서울권에 계시는 분들에겐 접근성이 높아 간편한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방문하기도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

매장에서는 네이버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카페에 방문하시면 각종 할인 이벤트와 관리사 소개 및 출근부 등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어 편하실 겁니다.


서현역 스웨디시 그랑 복도

서현역 스웨디시의 관리실로 향하는 복도의 모습입니다. 공간이 굉장히 넓어서 다른 사람과 동선이 겹치지 않도록 되어있으며, 관리실이 위치하고 있는 조명은 어디인지 명확하게 알려주는 것으로 보입니다. 전체적으로 어떤 프로그램으로 되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성, 로미로미, 스웨디시를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는 관리인데요. A코스 60분 9만 원, 후면 위주 감성 스웨디시로 관리받을 수 있고, B코스 90분 12만 원, 전면, 후면 림프관리 감성 스웨디시이며, C코스 120분 16만원, 릴렉스한 전면,후면 림프관리 감성 스웨디시&스크럽으로 집중관리 시스템으로 운영 중입니다.


상기 가격은 사전예약 제과 현금가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짧은 시간이 아닌 보다 꽉 채운 시간으로 관리 시간 기준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감성, 로미로미, 스웨디시, 림프, 스크럽을 중심으로 움직이고 있고, 전반적으로 따뜻함을 느낄 수 있고 근육과 근막 사이의 결까지도 뭉쳐있는 부분은 모두 해결된다고 볼수 있습니다. 관리가 끝나면 마무리로 스크럽을 통해 쌓여있는 노폐물들을 배출할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는데요. 이로써 각질과 같은 피부표면에 붙여있는 이물질이 벗겨지면서 부드럽고 매끈함을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서현역 스웨디시 그랑 관리실

서현역 스웨디시 분당 그랑스웨디시의 관리실의 모습입니다. 너무 환할 수 있는 실내의 분위기를 옐로 조명을 통해 산뜻함과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관리 전 후로 이용할 수 있는 아늑한 소파와 지쳐있는 몸을 감싸주고 있는데요. 중앙에 있는 관리 베드는 부족함 없을 만큼 확실한 크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현재 배치되어 있는 관리사님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들이 계시는데요. 한국 국적을 가졌기 때문에 의사소통이나 커뮤니케이션은 부담 없이 가능하실 겁니다. 5명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예약시간도 타이트하지 않고 여유롭게 가능합니다. 스웨디시, 세러피 수료하신 분들이기 때문에 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더 잘 알고 있는데요.

분당 스웨디시의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오전 11시 새벽 2시까지로 진행되고 있는데요. 예약 가능시간은 오전 10시부터 마감 시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연중무휴로 여러분께 더 보답하자는 마음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서현역 스웨디시 그랑 1인실

서현역 스웨디시 1인실입니다. 생각보다 깔끔하고 아담하죠? 그래도 있을 건 다 갖추어 있습니다. 향기롭고 평화로운 디퓨저와 관리 전후로 따뜻한 온도를 머금을 수 있는 가운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베드에 눕게 되면 관리사님의 프로그램의 설명이 이어지면서 집에서 가볍게 스트레칭하는 방법까지 알려주신다고 합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서현역 5번 출구 도보 5분에 위치하고 있으며, 역 근처이다 보니 대부분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방문하고 계십니다.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55-1입니다. 주변엔 서현 AK플라자와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먹거리들이 많이 있다 보니 남녀노소 너무나 좋은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서현역 스웨디시는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함께하고 싶은 직원분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멀리서 찾지 마시고 가까운 이곳으로 오세요! 건마에반하다를 보다 보면 개인에게 맞는 관리를 더 쉽게 픽! 할 수 있는데요. 마캉스 어플로도 지역별로 나뉘어 있는 걸 보면 새삼 재밌는 쇼핑이 될 거예요~

 

 

 

전국 다양한 샵 보러 가기 ▼

 

 

 

동대문 신설동역 로제스웨디시 마사지, 프라이빗한 공간!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설동역 스웨디시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한국인 20대 여성 관리사님들로 구성되어 있는 1인 샵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1인샵이여서 다른 매장보다 조금 작은

gunmalovestory.tistory.com

 

 

구로 구디역 멜론스웨디시 마사지 시설 좋은 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디역 스웨디시로 유명한 구로 멜론스웨디시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장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유럽풍의 인테리어인 미드 센추리 느낌이어서 더 화사하고 깔끔함

gunmalovestory.tistory.com

 

 

성성동 스웨디시 마사지 천안 지지테라피, 세심한 관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성동 스웨디시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천안 지지테라피는 입구에 도착하자마자 입이 떡 벌어질만큼 너무 예쁜 내부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상들리에 조명과 대

gunmalovestory.tistory.com

 

 

강남역 스웨디시 마사지 커피타임테라피에서 정성 가득 넣어드려요!

안녕하세요. 건반 티스토이 인사드릴게요! 오늘은 강남역 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강남 커피타임테라피에서는 여러분의 편안한 마음을 위해 노력을 하고 있는 매장입니다. 다른 매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