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동대문 신설동역 로제스웨디시 마사지, 프라이빗한 공간!

건반이야기 2022. 1. 21. 11:01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설동역 스웨디시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한국인 20대 여성 관리사님들로 구성되어 있는 1인 샵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1인샵이여서 다른 매장보다 조금 작은 규모를 가지고 있지만 대신 일대일 프라이빗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너무 예약이 많고 복잡한 매장을 다녀온 뒤 후회하셨던 분들은 이곳만의 퀄리티 높은 매장을 방문하시기 좋을 겁니다. 지금부터 어떤 퀄리티의 프로그램과 위치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설동역 스웨디시 입구

동대문 로제스웨디시에 입구에 들어오면 향긋한 꽃내음이 물씬 풍기고 있습니다! 여러분을 맞이하고 있어서 더 기분 좋은 방문이라 생각이 들며, 따뜻해 보일 수 있는 포근한 옐로 톤의 조명은 더 포인트가 되는 거 같습니다. 현재 진행되고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웨디시를 중심을 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A코스 60분 11만 원, B코스 90분 14만 원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습니다!


스웨디시는 예전과 다른 관리 방식을 중심으로 진행하고 있는데요, 따뜻한 오일을 사용하여 피부표면과 근육들에 대한 부분을 더 매끄럽게 만들어주고 있는데요. 일반적인 건식 관리와는 차원이 다름을 느낄 수 있으며, 따뜻한 온기 때문에 더 매력적이라고들 하십니다.


따뜻함을 더욱 느끼는 이유는 1인 관리실만의 매력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예약되어 있는 관리시간을 정성을 다하여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입니다. 신설동역 스웨디시는 나름의 매장에서 연구와 공부를 통해 여러분께 돌려드리고자 하는 마음으로 관리의 중요성을 깨닫고 있는데요. 모두 병원에 가게 되면 당연히 처음엔 만족하겠지만 병원에 따른 내성이 생기기 때문에 차후엔 더 아픔을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관리를 통해 하나하나 근육들을 풀어주게 되면 유지기간도 늘어날 뿐더라 오히려 신체에는 시너지 효과와 같은 성분들이 배출되기 때문에 더 인기 많을 수밖에 없다고 합니다.

 

신설동역 스웨디시 1인실

신설동역 스웨디시 관리사님이 근무하고 있는 1인실을 들어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넓고 쾌적하죠! 당연히 실내의 적정온도 덕분이지 따뜻함을 자랑하고 있으며, 창문을 통해 햇빛을 느낄 수도 있지만 더 집중할 수 있는 관리를 위해 암막커튼을 이용하여 보호를 하고 있습니다. 관리 후엔 창문을 통해 뷰를 보게 되면 관리의 덕분인지 더욱 행복한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게 되고, 주기적으로 방문할 수밖에 없도록 관리사님의 친절한 설명 또한 잊지 않는다고 해요.


지금 매장에 계시는 관리사님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20대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으로 1인샵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다른 매장과 달리 동시간대에 많은 분들을 수용하긴 어렵지만, 각각 시간타임별로 많은 분들의 예약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 새벽 2시까지 진행되고 있습니다. 폰꺼질시 마감이거나 랜덤 휴무이니까 놀라지 마시고 문자로 원하는 시간과 코스를 보내주시면 됩니다!

 

신설동역 스웨디시의 내부엔 관리의 편의성을 위해 중앙에 푹신한 베드가 놓여있습니다. 끝쪽에 놓여있는 디퓨저들을 통해 관리 받는 동안 심신의 안정을 느낄 수 있으며,  전반적인 아이보리 톤의 인테리어는 더 평온한 기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신설동역 스웨디시의 방문할수 있는 경로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신설동역 7번 출구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하철역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 또한 좋은 듯합니다. 혹여나 위치의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예약 후 방문하기 전 전화를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주십니다. 언제나 맑은 미소로 따뜻한 온기를 전해주는 관리사님의 손길은 집에 가서도 잊을 수 없을 것이고, 3주에서 4주 간격으로 관리를 받으면 오히려 건강에 더 좋다고 합니다!


동대문 스웨디시에선 많은 고객들의 예약현황 덕분에 마사지 구인구직에 대한 관심있는 직원분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보다 체계적이고 1인 샵에 맞는 스케줄을 수용할 수 있도록 관리해준다고 합니다.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이벤트 혜택을 만나볼수 있으며, 더 나아가 마캉스 사이트를 통해 뷰티와 에스테틱, 왁싱을 받을 수 있는 관리숍이 집 근처를 비롯하여 가까운 곳까지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내가 힘들게 찾지 않아도 다양한 관리들을 기분 좋은 마음으로 찾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구로 구디역 멜론스웨디시 마사지 시설 좋은 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디역 스웨디시로 유명한 구로 멜론스웨디시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장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유럽풍의 인테리어인 미드 센추리 느낌이어서 더 화사하고 깔끔함

gunmalovestory.tistory.com

 

 

성성동 스웨디시 마사지 천안 지지테라피, 세심한 관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성동 스웨디시를 소개해보겠습니다. 천안 지지테라피는 입구에 도착하자마자 입이 떡 벌어질만큼 너무 예쁜 내부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상들리에 조명과 대

gunmalovestory.tistory.com

 

 

정왕동 스웨디시 마사지 배곧 허니테라피, 생각만 해도 행복!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왕동 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매장으로 들어오면 카운터가 바로 앞에 있어서 예약 관련 문의를 편하게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곳곳에 놓여있는 식물들은 전체적

gunmalovestory.tistory.com

 

 

분당 정자역 레몬스웨디시 마사지, 달콤한 공간!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자역 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분당 레몬스웨디시는 여러분이 알고 있는 관리보다 더 제대로 된 스웨디시 관리로 진행하고 있으며, 현대인들의 맞춤 인테리어로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