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향남 스웨디시 마사지 화성 천리향, 전문가는 다르다!

건반이야기 2022. 1. 25. 14:49

향남 스웨디시 천리향 로비

안녕하세요. 오늘은 향남 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화성 천리향으로 반복되는 일상으로 지친 고객들을  편히 휴식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곳입니다. 출중한 외모와 기술을 겸비한 관리사님들로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는 매장입니다.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다 보니 많은 고객들이 예약을 할 수 있어 편하게 이용할수 있으며, 1인실은 물론 단체실까지 완비되어 있어서 몸과 마음을 충분히 휴식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개인의 시간에 맞게 예약가능한 매장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비에 방문하게 되면 푸르른 화분들이 행복하게 맞이하고 있습니다. 로비와 카운터 공간이 그리 멀지 않아 빠르게 예약 확인이 가능합니다. 대기석은 많이 이루어져있지 않았지만 100% 예약제로 운영하다 보니 바로바로 관리를 받을수 있어서 아담하게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향남 스웨디시 천리향 복도

향남 스웨디시 입구를 지나 복도 쪽 코너로 들어오게 되면 화려하게 장식하고 있는 족욕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벽면에 크게 시계가 설치되어 있어서 시간 체크도 가능하고 관리를 받기 전 혈액순환을 위해 따뜻한 물로 족욕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향남 스웨디시는 세가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첫째, 스페셜 감사 이벤트 둘째, 후기 할인 셋째, 생일할인 이렇게 세가지 이벤트는 매장의 전화 문의로 확인 가능합니다.

현재 운영되고 있는 프로그램은 천리향 코스인 스웨디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A코스 60분 10만원 건식 스포츠 세러피, B코스 40분 12만 원 미니 스페셜, C코스 70분 14만원 VIP 스페셜, E코스 90분 18만 원 황재 스페셜입니다. 스웨디시 관리는 많은 분들도 아시겠지만 따뜻한 오일을 사용하고 압이 강하지 않는 부드러움이 주가 되고 있는 테라피라고 합니다. 예전과는 확연히 다른 기술력과 테크닉으로 관리의 기본이 되고 있는데요. 그만큼 전문적인 지식이 갖추어지지 않는다면 부족함을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코스별로 시간이 다양하게 있지만, 결정을 아직 못하셨다면 방문 후 상담을 통하여 관리를 받아도 됩니다.


향남 스웨디시 천리향 대기 공간

향남 스웨디시 화성 천리향은 중간중간에 대기할수 있는 공간이 아늑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혹여나 대기 시간이 생길 수 있음에 배려하는 마음으로 배치되어 있습니다. 곳곳엔 행운을 깃드는 골드포인트의 액자들이 있어서 더 마음의 안정이 되는 기분이 듭니다. 매장에 구성되어 있는 관리사님은 전원 20,30대 한국 국적을 가진 여성 관리사 님입니다. 그래서 관리 받는 동안 소통도 잘 이루어지며 부족한 부분이나 불편한 부분들을 빠르게 캐치하고 있습니다. 상기 종목 테라피 수료하신 분들로 총 인원 4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향남 스웨디시 천리향 1인실

화성 스웨디시는 호텔식 룸처럼 1인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핑크와 레드톤의 조화를 이루어 더 화사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운영되고 있는 영업시간을 알려드리겠습니다. 24시간 연중무휴로 진행하고 있으며 많은 분들의 예약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보답하고 있습니다! 폰오프시 휴무이기 때문에 빠른 예약을 원할 시 문자 이용 부탁드립니다. 찾아오시는 길은 향남 롯데시네마 근처로 대부분 자차나 대중교통을 주로 이용하고 계십니다.


향남 스웨디시 천리향 2인실, 3인실

향남 스웨디시는 보기와는 다르게 2인실, 3인실 단체고객들을 수용할수 있는 공간이 배치되어 있는데요. 요즘엔 1인으로도 많이 방문하지만 퇴근 후 직장동료 또한 친구들과 함께 테라피를 즐기기 위해 자주 방문하신다고 합니다. 본인이 원하는 관리 코스나 코스 정하기가 어려우신 분들은 방문 후 관리사와 상담을 통해 더 필요한 코스를 선택하실 수 있어 좋으실 겁니다. 만족스러움을 느끼고 기대할 수 있는 공간으로써 더 많은 분들이 애용하고 있다고 하니 시간 되신다면 당장 예약하여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매장에선 마인드 좋은 마사지 구인구직을 채용하고 있습니다! 체계적인 관리에 대한 공부를 할수 있으며, 부족한 테크닉을 더 이끌어 주고 있습니다. 건마에반하다를 통해 내생애 새로운 관리를 자세히 구경할 수 있으며, 마캉스 어플로도 에스테틱, 왁싱 등 다양한 뷰티관리들을 볼 수 있고 할인율도 높다고 합니다!

 

 

전국 마사지 샵 궁금하다면 ▼

 

 

분당 서현역 그랑스웨디시 마사지, 혜택 받고 가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현역 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분당 그랑스웨디시에서는 꽉 채운 시간으로 관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체감상 느끼는 시간이 꽤나 길어서 많은 분들

gunmalovestory.tistory.com

 

 

동대문 신설동역 로제스웨디시 마사지, 프라이빗한 공간!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설동역 스웨디시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원 한국인 20대 여성 관리사님들로 구성되어 있는 1인 샵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1인샵이여서 다른 매장보다 조금 작은

gunmalovestory.tistory.com

 

 

구로 구디역 멜론스웨디시 마사지 시설 좋은 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디역 스웨디시로 유명한 구로 멜론스웨디시를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장 입구에서부터 느껴지는 유럽풍의 인테리어인 미드 센추리 느낌이어서 더 화사하고 깔끔함

gunmalovestory.tistory.com

 

 

거제 고현동 심쿵스웨디시 마사지, 설레는 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현동 스웨디시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거제 심쿵스웨디시 전문성 있는 관리샵으로 단연 으뜸인 스웨디시 단일코스로 진행되고 있는 매장입니다. 실력파 관리사님들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