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주엽역 스웨디시 마사지, 일산 쉼테라피 편안한 휴식!

건반이야기 2022. 10. 13. 11:47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주엽역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바로 일산 쉼테라피라는 곳입니다. 혹시 들어보신 분들도 계실 수도 있는데요, 일산 스웨디시 샵으로 주목 받은지는 그렇게 오래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하지만 꾸준한 고객만족과 깔끔한 샵 관리로 최근에 가장 인기 있는 업체에도 이름을 올렸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어떤 케어 프로그램이 있는지 그리고 영업시간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한 점이 한두 가지가 아닌데요, 글로 설명을 드리는 것보다는 사진을 보면서 같이 둘러본다는 느낌으로 소개를 해드리면 좋을 것 같아 내부 사진 몇 장을 준비해왔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함께 만나보시죠!

 

 

주엽역 스웨디시 로비

먼저 로비를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이번주에 달이 정말 밝고 둥그렇게 떴던데 혹시 확인하셨나요? ㅎㅎ 워낙 밝아서 퇴근하는 길에도 어둡지 않아 좋았는데요, 하늘에서 봤던 그 달처럼 커다란 그림이 바로 입구에 있어서 케어 샵에 들어오자마자 눈호강을 하는 기분이라고 합니다.

 

안쪽을 쭉 보시면 공간이 꽤 넓다는 것이 바로 파악이 되실 거예요. 그만큼 수용 가능한 인원수도 많은 편에 속한다고 하는데요, 인기 있는 샵들을 보면 꼭 예약을 하고 가게끔 시스템이 되어있잖아요. 고객들이 순차적으로 안내받을 수 있도록 그리고 어느 정도의 수용인원이 마감되면 더 집중도 높은 관리를 위해 마감을 하기 위해 필수적이라고 합니다.

 

 

주엽역 스웨디시 내부

주엽역 스웨디시 내부 공기는 다른 스웨디시 케어 샵에 비해서 유독 쾌적한 편이라고 합니다. 그 비결 중에 하나가 바로 공기청정기를 항시 가동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완벽한 위생과 완벽한 방역으로 믿고 찾아올 수 있는 스웨디시마사지 샵을 운영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또한 마사지구인을 통해 실력 좋은 관리사님들도 근무를 하고 계신다고 해요!

 

현재 관리를 받기 위해 찾아오는 고객 분들은 들어올 때 비접촉 온도 체크를 진행하고 있으며 손 소독도 철저하게 시행 중에 있다고 하는데요, 관리실을 매 횟수마다 소독하고 있어서 마스크를 벗어도 되지 않나 싶을 정도의 청결도를 자랑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내부에 있는 공기청정기는 한 개가 전부가 아니라고 하는데요, 각 관리실에 놓여있다고 하니 잠시 후에 같이 둘러보도록 할게요.

 

 

주엽역 스웨디시 실내

주엽역 스웨디시 실내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넉넉한 공간으로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요즘처럼 공기가 차가워진 가을과 가장 잘 어울리는 색상의 조명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내부로 들어오시면 몸을 감싸는 온기가 느껴지는 듯한 착각에 빠지기도 한다는데요, 그도 그럴 것이 조명 자체가 웜한 느낌이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렇다면 이번에는 영업시간을 안내해드리도록 할게요. 낮부터 새벽까지 넉넉한 운영시간으로 고객들이 시간에 얽매이지 않고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이 곳의 매력 포인트라고 할 수 있는데요, 마사지사이트에서 확인해본 결과 낮 12시부터 새벽 2시까지라고 하네요.

 

 

주엽역 스웨디시 관리실

주엽역 스웨디시 관리실을 드디어 만나보려고 합니다. 갈색의 포근한 침대가 준비되어있는 곳으로 입장하면 앞서 말씀드렸듯이 공기청정기를 가동하고 있어 쾌적한 공기를 경험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보시다시피 개인룸으로 되어있어 이용자들의 편의성이 증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음으로 프로그램 소개입니다. 먼저 스웨디시마사지인데요,  A코스 50분 11만 원이며 B코스 70분 14만 원, 그리고 C코스 90분 16만 원으로 진행이 됩니다. C코스는 2만 원 상당의 클린케어도 서비스로 나가고 있다고 하니 가성비로 따진다면 90분을 이용하는 편이 가장 좋다고 합니다.

 

왁싱과 패키지 코스도 준비가 되어있는데요, 앞서 말씀드린 스웨디시까지 일산 쉼테라피 클릭하고 예약하시면 회원가 혜택으로 -1만 원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엽역 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로 주엽역 스웨디시 샤워실로 이동하시면 되는데요, 그레이톤의 1인 샤워실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관련된 용품들은 모두 이곳에서 이용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지 인데요, 일산 지역 이외에도 전국 마사지샵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곳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간단히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시면 되는데요, 지역별, 테마별로 만나보실 수 있는 만큼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니 한 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D

 

 

전국 마사지샵 할인 건마에반하다

 

 

다른 스웨디시 샵 만나보기 ▼

 

 

충주 마사지 잘하는곳 대소원면 핫스웨디시 확실하네!

안녕하세요. 날이 제법 쌀쌀해진 오늘 충주 마사지 잘하는곳 소개를 위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는데요, 충주 스웨디시 샵 중에서도 이 추운 날씨를 다시 데워줄 충주 핫스웨디시라는 곳을 소개

gunmalovestory.tistory.com

 

 

호계동 스웨디시 마사지, 제대로 하는 안양 청담아로마!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호계동 스웨디시 소식 기다리신 분들 계신가요? 오늘은 안양 스웨디시 중에서도 가장 핫한 장소로 손꼽히는 곳으로 이동해보려고 하는데요, 과연 안양 청담아

gunmalovestory.tistory.com

 

 

마곡 스웨디시 마사지, 높은 만족도의 강서 수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마곡 스웨디시 샵을 소개하기 위해 오늘도 글을 쓰고 있는데요, 강서구 내에서도 스웨디시 마사지를 찾는 분들은 대부분 마곡 쪽으로 발걸음을 하신다고 합니

gunmalovestory.tistory.com

 

 

수유역 스웨디시 마사지, 느낌 제대로 강북 윈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 준비한 이야기는 수유역 스웨디시 입니다. 강북 스웨디시 찾는 분들은 오늘 집중해주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제가 준비한 곳이 바로 강북 윈스웨디시이기 때문이죠 ^^ 림프절

gunmalovestory.tistory.com

 

 

사당동 스웨디시 마사지, 동작 헤라스웨디시 가보자고!

안녕하세요~ 건반 커뮤니티 입니다! 오늘은 사당동 스웨디시 마사지샵에 대해 소개를 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바로 동작 헤라스웨디시라는 곳인데요, 여기 마사지샵은 한 번도 가보지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