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충주 마사지 잘하는곳 대소원면 핫스웨디시 확실하네!

건반이야기 2022. 10. 12. 11:48

안녕하세요. 날이 제법 쌀쌀해진 오늘 충주 마사지 잘하는곳 소개를 위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는데요, 충주 스웨디시 샵 중에서도 이 추운 날씨를 다시 데워줄 충주 핫스웨디시라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부분의 스웨디시 마사지 이용자들이 개인이기는 하지만 때로는 가족 단위 그리고 커플 단위로도 많이 받는다고 하는데요, 그럴 때마다 단체 관리실이 없어 아쉬움만 커져갔던 분들은 오늘 집중해주시면 너무 좋을 것 같습니다.

 

 

충주 마사지 잘하는곳 2인 관리실

2인 관리실은 커플들도 물론 자주 이용하지만 친구들이랑 오거나 부모님을 모시고 오는 경우도 적지 않다고 하는데요, 더 많은 인원수인 분들은 따로 준비된 단체 관리실에서 케어를 받을 수 있도록 준비를 해주신다고 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항상 같은 데이트 코스에 지루함이 생겨버렸다면 색다른 이벤트로 준비를 해보셔도 좋을 것 같은데요, 매트가 나란히 놓여있기 때문에 서로 얼굴을 마주보며 케어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거리도 가까운 편이기 때문에 대화를 나누기에도 어려움이 없다고 하는데요, 게다가 온열 매트로 되어있어서 추위를 많이 타는 분들에게도 좋다고 합니다.

 

 

충주 마사지 잘하는곳 개인 관리실

그렇다면 충주 마사지 잘하는곳 개인 관리실도 만나보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 언제나 프라이빗하게 이용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혼자 이용을 하더라도 안심하고 케어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어떤 코스가 준비되어있는지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리도록 할게요.

 

먼저 한국 코스입니다.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관리를 해주시는 프로그램으로 진행이 되며 스웨디시와 핫테라피 두 가지 프로그램을 받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가격은 60분 이용 시 17만 원이며 회원가 혜택을 받을 경우에는 2만 원 할인된 15만 원에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다음은 타이 코스 입니다. 60분 7만 원에 책정이 되어있다고 하는데요, 회원가 기준으로는 5만 원이라고 합니다. 만약 아로마로 변경을 원한다면 60분 9만 원, 회원가 7만 원에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 코스는 타이 스페셜 코스인데요, 50분의 경우 타이와 림프 코스로 진행이 되며 가격은 10만 원 > 회원가 8만 원이라고 합니다. 70분은 전신 타이 관리로 14만 원 > 회원가 12만 원입니다.

 

인기 있는 충주 마사지 잘하는곳 코스를 살펴보았는데요, 회원가 혜택이 대체 뭔데?라고 의문을 가지시는 분들도 계실 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바로 충주 핫스웨디시 클릭 후 전화 혹은 문자로 예약을 하시기만 하면 되는 아주 간단한 방식인데요, 같은 코스를 조금 더 착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마사지 사이트이니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충주 마사지 잘하는곳 족욕실

다음으로 살펴볼 곳은 족욕실입니다. 관리에 들어가기 전에 스트레스를 완화해주고 긴장을 덜어주기 위한 코스라고 하는데요, 온수에 발을 담가주는 것만으로도 릴랙스 효과가 굉장히 좋다고 합니다.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친한 친구나 가족 단위로도 오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최대 4인까지 동시에 관리받을 수 있도록 공간 자체를 넓게 설계하셨다고 해요.

 

 

충주 마사지 잘하는곳 로비

그렇다면 충주 마사지 잘하는곳 로비에서는 어떤 일들이 벌어질까요? 대기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어 테이블과 의자를 준비해두셨다고 하는데요, 아늑한 느낌의 공간이기 때문에 고객들이 대기를 하게 되더라도 편하게 이용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의자 개수도 넉넉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충주 마사지 잘하는곳 카운터

케어 프로그램 이용 시 계산은 선불로 이루어진다고 하는데요, 가장 먼저 오셔서 들르게 되는 카운터의 직원 분이 자세하고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신다고 하네요. 현재는 마사지구인을 통해 관리사님이 굉장히 많은 테라피 샵으로 불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항상 밝은 미소와 친절함으로 고객들을 맞아주신다고 합니다.

 

 

전국 마사지샵 할인 건마에반하다

 

오늘 소개해드린 충주 마사지 잘하는곳에 대한 소개는 여기에서 마치도록 할텐데요, 조금 아쉽다 더 많은 정보를 알고 싶다 하는 분들은 상단 사진을 클릭하시고 전국 마사지샵을 둘러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며 다음에도 흥미로운 이야기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마사지 잘하는곳 구경가요 ▼

 

 

호계동 스웨디시 마사지, 제대로 하는 안양 청담아로마!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호계동 스웨디시 소식 기다리신 분들 계신가요? 오늘은 안양 스웨디시 중에서도 가장 핫한 장소로 손꼽히는 곳으로 이동해보려고 하는데요, 과연 안양 청담아

gunmalovestory.tistory.com

 

 

마곡 스웨디시 마사지, 높은 만족도의 강서 수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마곡 스웨디시 샵을 소개하기 위해 오늘도 글을 쓰고 있는데요, 강서구 내에서도 스웨디시 마사지를 찾는 분들은 대부분 마곡 쪽으로 발걸음을 하신다고 합니

gunmalovestory.tistory.com

 

 

수유역 스웨디시 마사지, 느낌 제대로 강북 윈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 준비한 이야기는 수유역 스웨디시 입니다. 강북 스웨디시 찾는 분들은 오늘 집중해주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제가 준비한 곳이 바로 강북 윈스웨디시이기 때문이죠 ^^ 림프절

gunmalovestory.tistory.com

 

 

금촌동 스웨디시 마사지, 건강을 위한 파주 웰빙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연휴가 끝난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금촌동 스웨디시 샵인데요, 아무래도 휴무일이 길다보면 우리 신체가 다시 업무를 위한 밸런스를 찾아가기까지는 시간이 걸리게 된다고 합니다.

gunmalovestory.tistory.com

 

 

오산대역 스웨디시 마사지, 오산 프라다스파 칭찬해~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입니다! 오늘은 오산대역 스웨디시 샵에 대해서 소개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일단 이름부터 명품의 향기를 물씬 풍기는 이 곳은 전국 최대 규모인 250평 매장이라고 하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