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금촌동 스웨디시 마사지, 건강을 위한 파주 웰빙스웨디시!

건반이야기 2022. 10. 4. 15:59

안녕하세요. 연휴가 끝난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금촌동 스웨디시 샵인데요, 아무래도 휴무일이 길다보면 우리 신체가 다시 업무를 위한 밸런스를 찾아가기까지는 시간이 걸리게 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같은 업무량을 소화하더라도 기존보다 더 힘들 수밖에 없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파주 웰빙스웨디시에서 관리를 받아보시면 그 날의 피로가 사르르 녹는 기분이라고 해요.

 

파주 스웨디시 찾는 분들이 늘어남에 따라 관련 업체들의 수도 상당수 늘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 보니 소비자 입장에서는 아무래도 어디가 더 좋을지 어디가 더 효율적일지 비교할 수밖에 없다고 생각이 되는데요, 비교할 수 있는 사이트 자체가 많지 않은 편이라 이용에 불편함을 느끼셨을 분들을 위해 오늘 제대로 소개해드리려고 하니 끝까지 잘 봐주세요!

 

 

금촌동 스웨디시 관리실

가장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은 관리실부터 확인을 해보려고 합니다. 침대와 아늑한 조명 그리고 편안한 관리시간을 위한 가운이 준비되어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스웨디시를 받아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오일 관리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입고 갔던 외출복을 갈아입어야 하는데요, 따로 락커룸에 가지 않아도 개인 관리실에서 환복이 가능한 부분이라 만족스럽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프로그램 정보를 보지 않고 넘어갈 수는 없겠죠! 이 곳은 진행중인 코스가 다양해서 개인마다 다른 컨디션과 원하는 니즈에 따라 골라주시면 된다고 합니다다. 가장 기본적으로는 스포츠 관리가 있다고 하는데요, 시간은 60분과 80분으로 진행되며 80분은 발마사지도 포함이 된다고 해요. 가격은 각각 5만원과 6만원이라고 하니 참고 부탁드릴게요!

 

 

금촌동 스웨디시 케어룸

금촌동 스웨디시 케어룸 자체가 1인실이기 때문에 다른 고객들의 눈치를 살피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덕분에 오일 관리를 받기에도 훨씬 좋다고 해요. 대표적으로 아로마 관리는 혈액순환이 부족한 분들에게 추천을 해주신다고 하는데요, 60분은 스포츠와 후면 아로마로 진행되며 가격은 6만 원, 스포츠와 전신 아로마로 진행되는 80분 코스는 8만원이라고 합니다.

 

여기에 발마사지를 더하고 싶다 하는 분들은 110분 코스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가격은 8만원으로 굉장히 착한 편이라고 해요. 다음은 스웨로미 코스인데요, 건식과 아로마 그리고 로미로미까지 받아볼 수 있는 아주 스페셜한 프로그램입니다.

 

오후 6시 이전에는 주간 할인이 적용되며 45분 주간 5만원, 야간 6만원이라고 해요. 만약 한시간을 이용하고 싶다면 주간 6만원, 야간 7만원으로 이용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80분의 경우 주간 9만원, 야간 10만원이라고 하네요!

 

 

금촌동 스웨디시 2인실

금촌동 스웨디시 2인실도 따로 준비가 되어있어서 커플 관리도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가장 많이 추천해주시는 코스는 아무래도 스웨디시마사지라고 합니다. 동일하게 저녁 6시 이전에는 주간할인이 적용되며 45분 주간 5만원, 야간 6만원이고 60분 주간 7만원 야간 8만원인데 스크럽도 포함이 된 가격이라고 해요. 80분의 경우 주간 10만원, 야간 11만원이라고 합니다.

 

사실 가격대가 스웨디시마사지 자주 받는 분들에게는 놀라울 정도로 저렴하다고 느낄만한 부분인데요, 회원가로 진행이 되고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사전에 파주 웰빙스웨디시 클릭 후 반드시 예약을 해주셔야 한다고 하네요. 전화나 문자 등 간편한 방법으로 빠르게 확정이 되기 때문에 밀릴 걱정이나 헷갈릴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합니다.

 

 

금촌동 스웨디시 복도

금촌동 스웨디시 복도는 관리실 바로 앞에 있습니다. 길쭉한 복도에 나란히 모여있는 관리실로 이동하게 되는건데요, 복도가 넓고 길기 때문에 그만큼 수용가능한 인원이 많은 편이라고 해요. 사실 마사지사이트 내에서도 인기가 많은 곳이어서 그런지 시간을 가리지 않고 고객들이 찾아오는 편이라고 합니다.

 

영업시간이 24시간인것도 인기에 한몫 더하는 부분이라고 하는데요, 게다가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영업을 한다고 하니까 이용시간 제한 없이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금촌동 스웨디시 로비

금촌동 스웨디시 로비에서 편하게 쉬다가 안으로 들어가면 되는 시스템이라고 하니 처음 오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지인데요, 이외에도 전국 마사지샵을 할인 받고 싶다면 아래 사진을 클릭하고 이용해보시길 바랄게요!

 

 

전국 마사지샵 할인 건마에반하다

 

마사지구인에 관심 있는 사장님들은 테라피닷컴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다른 마사지샵도 흥미롭네요 ▼

 

 

호평동 스웨디시 마사지, 모두의 핫플 남양주 핫타이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 인사드려요. 호평동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달라는 요청이 정말 많이 오더라고요. 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꼼꼼하게 정보를 수집해왔는데요, 남양주 핫타이스웨

gunmalovestory.tistory.com

 

 

구의동 스웨디시 마사지, 해피 바이러스 광진 윤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구의동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볼까 하는데요, 광진구에 위치한 광진 윤테라피에 대한 소개입니다. 벌써 가을이 지나가고 겨울이 오는 듯 날씨가 꽤 추워

gunmalovestory.tistory.com

 

 

교문동 스웨디시 마사지, 다양한 매력 구리 레인보우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력적인 교문동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구리 스웨디시 중에서도 유독 인기가 많은 이유는 바로 관리사님들의 뛰어난 스킬 덕분이라고 하는데요, 독보적인

gunmalovestory.tistory.com

 

 

경안동 스웨디시 마사지, 새로운 느낌 광주 헤네시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경안동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건반 이야기에서 준비한 곳은 광주 헤네시스웨디시라는 곳인데요, 광주 스웨디시 샵 중에서도 단연 최고라는 평가를

gunmalovestory.tistory.com

 

 

을지로 스웨디시 마사지, 화려한 귀족처럼 중구 프렌시아!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중구 프렌시아 인데요. 을지로 하면 떠오르는 단어가 하나 있죠? 바로 '힙.지.로' 인데요, 젊은분들 사이에서 힙지로라고 불리고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