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호평동 스웨디시 마사지, 모두의 핫플 남양주 핫타이스웨디시!

건반이야기 2022. 9. 30. 14:40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 인사드려요. 호평동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달라는 요청이 정말 많이 오더라고요. 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꼼꼼하게 정보를 수집해왔는데요, 남양주 핫타이스웨디시라는 곳입니다. 이름에 걸맞게 현재 가장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남양주 스웨디시 샵이라고 해요.

 

여러분들은 스웨디시를 어떤 목적으로 받으시나요? 예전에 타이와 아로마 이 두가지로만 나뉘었을 때는 나는 건식 관리가 좋으니까 타이 그리고 나는 오일 관리가 좋으니까 아로마 이런 식으로 많이 나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에 스웨디시 마사지가 도입된 이후부터는 혈액 순환과 다이어트 효과를 보기 위해 이용하는 분들이 늘었다고 해요. 정말 신기하죠?

 

하지만 스웨디시도 전문 테라피스트에게 받는 것과 아닌 것이 극명하게 차이난다고 하는데요, 어떤 식으로 받아야 하는지 가장 잘 가르쳐주고 있는 곳이 바로 오늘 소개해드릴 곳이랍니다. 그럼 같이 만나보도록 해요!

 

 

호평동 스웨디시 로비

먼저 호평동 스웨디시 로비를 소개해드릴게요. 그냥 글로 적는것 보다는 이렇게 내부를 같이 둘러보면서 이야기를 나누는 편이 이해하는데 더 도움이 되실 것 같아서 준비를 해봤습니다. 일단 가운데에 탁자와 의자가 놓여있네요. 전체적으로 베이지와 아이보리 그리고 우드톤을 사용해서 이용하는 고객들의 마음을 더 편안하게 해주고 있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이 낮 12시부터 시작되기 때문에 미리 예약 문의를 남겨주셔야 한다고 해요. 저녁과 비교했을 때 붐비지 않는 편이지만 찾아오는 고객들이 많은 편이라 당일 관리를 원하는 분들은 대부분 예약을 하고 찾아오신다고 합니다.

 

 

호평동 스웨디시 족욕 공간

다음으로 만나볼 곳은 호평동 스웨디시 족욕 공간인데요, 최대 3인이 같이 관리를 받을 수 있는 공간 입니다. 항상 듣는 이야기이지만 족욕을 먼저 받고 관리를 받는 것과 아닌 것의 차이가 확실하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미리 심신을 안정시켜주고 몸을 따뜻하게 데워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만큼 마사지 받기 전 사전 준비도 중요한 요소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손과 발이 항상 차가워서 고민인데 이렇게 따뜻한 물에 잠시라도 담그고 있으면 금세 온몸이 따뜻해지더라고요. 만약 저와 같은 수족냉증이 있는 분들이라면 더욱 유용하게 이용해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호평동 스웨디시 관리실 입구

이번에는 안으로 조금 더 들어와봤어요. 호평동 스웨디시 관리실 입구인데요, 보시다시피 문 위쪽에 케어 룸 번호가 쓰여있습니다. 다른 곳과 인테리어가 흡사하기 때문에 본인 관리실을 잘 찾아가도록 표시를 해둔 것인데요, 안내를 담당해주시는 직원 분들이 처음에 케어 룸 번호를 말씀해주시거든요. 그때 배정받은 곳으로 들어가서 기다리시면 된다고 해요.

 

관리사님이 케어를 시작할 준비를 마친 뒤에 오시기 때문에 약간의 대기 시간은 생길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마사지 사이트에서 예약한 시간에 맞춰 관리가 진행된다고 하니 걱정하지는 않으셔도 될 것 같네요~

 

 

호평동 스웨디시 커플룸

호평동 스웨디시 커플룸도 인기가 장난아니라고 합니다. 주변에 연인이 있으면 소개를 해주고 싶은 분위기여서 그런지 소개에 소개를 받고 찾아오는 경우가 가장 많이 있다고 해요. 문만 봐서는 한국적인 느낌이 강한데 옆에 있는 장식물을 보고 있자면 태국이나 동남아 같은 외국의 느낌이 강하게 떠오를  수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호평동 스웨디시 개인 관리실

그렇다면 이제 개인 관리실 만나보러 갈게요. 깔끔하게 정돈된 관리실 내부인데요,  개별 사물함과 개별 침대를 사용할 수 있어서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프로그램 소개가 빠질 수 없겠죠! 가장 먼저 호평동 스웨디시 코스를 소개해드릴게요. A코스 40분 주간 4만원, 야간 5만 원이며 B코스 60분 주간 5만 원, 야간 6만 원입니다. C코는 90분으로 구성되며 주간 7만 원, 야간 8만 원이라고 하네요! 다음은 스페셜 관리인데요, 타이와 아로마 스웨디시가 각 30분씩 들어가며 주간 7만 원, 야간 8만 원에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타이 관리는 60분 주간 3만원, 야간 4만 원이고 90분 주간 4만 원 야간 5만 원이라고 해요! 마지막으로 아로마 관리인데요, 40분 주간 3만 원, 야간 4만 원이고 60분은 주간 4만 원, 야간 5만 원입니다. 마지막 90분 코스는 주간 6만 원, 야간 7만 원에 이용 가능한데요, 회원가이기 때문에 남양주 핫타이스웨디시 꼭 클릭하고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호평동 스웨디시 샵을 포함한 전국 마사지 샵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마사지 구인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테라피닷컴을 이용하시면 된다는 소식까지 전해드리면서 오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전국 마사지샵 할인 건마에반하다

 

 

다른 마사지샵도 만나보세요 ▼

 

 

구의동 스웨디시 마사지, 해피 바이러스 광진 윤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구의동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볼까 하는데요, 광진구에 위치한 광진 윤테라피에 대한 소개입니다. 벌써 가을이 지나가고 겨울이 오는 듯 날씨가 꽤 추워

gunmalovestory.tistory.com

 

 

교문동 스웨디시 마사지, 다양한 매력 구리 레인보우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매력적인 교문동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구리 스웨디시 중에서도 유독 인기가 많은 이유는 바로 관리사님들의 뛰어난 스킬 덕분이라고 하는데요, 독보적인

gunmalovestory.tistory.com

 

 

경안동 스웨디시 마사지, 새로운 느낌 광주 헤네시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경안동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건반 이야기에서 준비한 곳은 광주 헤네시스웨디시라는 곳인데요, 광주 스웨디시 샵 중에서도 단연 최고라는 평가를

gunmalovestory.tistory.com

 

 

괴정동 스웨디시 마사지, 사랑스러운 대전 노을테라피!

안녕하세요. 오늘 건반 이야기에서는 괴정동 스웨디시 샵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대전 스웨디시 중에 가장 최강자라고 알려져 있는 대전 노을테라피의 경우 차별화된 관리

gunmalovestory.tistory.com

 

 

인덕원 스웨디시 마사지, 안양 썬아로마 섬세한 손길!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인사드립니다 :) 오늘은 인덕원 스웨디시 마사지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샵은 바로 안양 썬아로마 라는 곳입니다. 저는 일주일 중에서 금요일이 다음날 휴무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