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경안동 스웨디시 마사지, 새로운 느낌 광주 헤네시스웨디시!

건반이야기 2022. 9. 27. 14:21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경안동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건반 이야기에서 준비한 곳은 광주 헤네시스웨디시라는 곳인데요, 광주 스웨디시 샵 중에서도 단연 최고라는 평가를 받는 곳이어서 예약 경쟁이 굉장하다고 하는데요, 예약하는데 필요한 꿀팁들도 준비를 해봤으니 집중해서 잘 봐주시길 바랄게요!

 

요즘 스웨디시 마사지 이용하는 분들이 많아졌다는 이야기가 돌 정도로 마사지 자체가 주목받고 있는 실정이라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날이 선선해짐에 따라 따뜻한 오일 관리가 그리워지는 분들도 계실 테고 실외 스포츠가 주목받는 계절이니 만큼 부상 위험이나 근육 뭉침이 일상적이기 때문에 이런 통증들을 완화하기 위해 많이 찾고 계신다고 합니다. 

 

스웨디시 마사지 자체는 조금 낯설다고 느끼실 수도 있는데요, 경안동 스웨디시 같은 경우에는 초보자 분들도 쉽게 적응하실 수 있도록 쉽고 빠른 안내와 더불어 간략한 코스 진행으로 부담감 없이 이용해볼 수 있다고 합니다. 오일 관리를 싫어하는 분들도 이곳에만 오면 꼼꼼한 케어 덕분에 일상에서의 스트레스를 잠시나마 잊을 수 있어 자주 예약을 하신다고 해요.

 

사실 오일 관리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대부분 저렴한 제품을 쓰는 업체에서 케어를 받은 뒤에 남는 잔여감이나 끈적임 등이 싫기 때문이라는 이야기를 종종하시는데요, 헤네시 같은 경우에는 저렴한 제품보다 고객들이 만족하고 이용할 수 있는 최적의 제품을 사용해 관리를 해주신다고 합니다. 그렇다 보니 오일을 싫어했던 분들도 자연스럽게 단골이 된다고 해요.

 

 

경안동 스웨디시 관리실

그렇다면 경안동 스웨디시 관리실을 만나보지 않을 수가 없겠죠. 보시다시피 침대와 무드등으로 이루어진 공간입니다. 낮은 채도의 조명을 사용해 조금 더 안정감 있고 편안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다고 하는데요, 스웨디시 특성상 오랜 시간 동안 누워있어야 하기 때문에 침대의 쿠션감은 물론이고 조명의 온도까지 몸에 맞으면 맞을수록 더욱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프로그램은 개별 맞춤으로 진행이 되지만 쿠션감이나 조명 차이는 개별로 맞춰드리기 힘든 부분들도 있다고 해요. 하지만 찾아오는 고객들의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여 가장 최적의 환경에서 최고의 케어를 제공하고 있다고 하니 기대하고 와보셔도 좋다고 합니다!

 

프로그램은 두 가지로 나눠져있는데요, 모두 스웨디시 관리로 진행이 되지만 몇 분 동안 진행이 되는지 그리고 가격은 얼마인지에 따라 구분이 된다고 합니다. 먼저 A코스인데요, 가장 대중적인 코스라고 볼 수 있어 샵 내부적으로도 이 코스를 가장 많이 추천을 해주신다고 해요. 총 60분으로 진행되고 가격은 12만 원이라고 합니다.

 

만약 코스 시간이 짧게 느껴진다면 B코스를 이용해보시면 된다고 하는데요, 총 80분으로 이루어지고 가격은 15만 원으로 A코스와 비교했을때 가격적으로 조금 더 올라간 것을 확인하실 수 있다고 해요. 다만 시간이 길어진 만큼 더 꼼꼼하게 봐주실 수 있기 때문에 섬세함을 주로 보는 분들은 B코스를 많이 추천받으신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경안동 스웨디시 영업시간은 어떻게 알고 찾아가야할까요? 오픈은 낮 12시이며 마감은 새벽 5시라고 하는데요,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어 반드시 사전에 문의를 해보시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문의 및 예약은 광주 헤네시스웨디시 클릭한 뒤에 가능합니다. 앞서 소개해드린 가격들도 모두 회원가로 진행이 되고 있으니 예약하실 분들은 반드시 클릭해주세요!

 

마지막으로 위치를 안내드리려고 하는데요, 인근에 이마트가 있어서 길을 찾아오는데는 큰 어려움이 없으실 거예요. 경기도 광주시 경안동에 위치한 곳이니 만큼 주변 지리에 밝지 않은 분들은 헤매실 수도 있는데 다행히 큰 건물이 있어 초행길인 분들도 잘 찾아오신다고 합니다. 자세한 주소는 예약이 확정된 뒤에 문자로 안내를 해주시고 있어요.

 

오늘 살펴본 경안동 스웨디시 샵은 마사지 사이트 내에서도 상당한 인기를 차지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더 다양한 마사지샵들을 만나보실 수 있으니 비교해보고 이용하겠다 하시는 분들은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전국 마사지샵 할인 건마에반하다

 

추가적으로 마사지 구인에 관심이 생기신 분들은 테라피닷컴에서 정보 받아보세요!

 

 

다른 마사지샵 궁금하세요? ▼

 

 

괴정동 스웨디시 마사지, 사랑스러운 대전 노을테라피!

안녕하세요. 오늘 건반 이야기에서는 괴정동 스웨디시 샵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대전 스웨디시 중에 가장 최강자라고 알려져 있는 대전 노을테라피의 경우 차별화된 관리

gunmalovestory.tistory.com

 

 

고덕동 스웨디시 마사지, 화려한 일탈 평택 코리아마사지!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고덕동 스웨디시 소개를 위해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누구에게나 힘든 월요일 어떻게 하면 알차고 힘차게 보낼 수 있을까 고민하는 분들이 분명 계실 것

gunmalovestory.tistory.com

 

 

기흥구청 스웨디시 마사지, 매일 가고 싶은 용인 더데이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 보여드릴 곳은 기흥구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데요, 한 번 빠지면 한 달에 최소 한 번은 가야 될 정도로 최고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용인 더데이 스웨디

gunmalovestory.tistory.com

 

 

도농역 스웨디시 마사지, 인상 깊은 남양주 촉디테라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 번 가보면 계속 생각나는 도농역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명절 이후에 마사지샵을 찾는 분들이 많이 늘어났다고 하는데요, 남양주 촉디테라피 같은 경우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