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도농역 스웨디시 마사지, 인상 깊은 남양주 촉디테라피!

건반이야기 2022. 9. 15. 15:08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 번 가보면 계속 생각나는 도농역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명절 이후에 마사지샵을 찾는 분들이 많이 늘어났다고 하는데요, 남양주 촉디테라피 같은 경우 남양주 스웨디시를 찾는 분들이 이용하는 부동의 1위 샵이라고 합니다. 계속해서 인기를 누릴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착한 가격과 넉넉한 운영시간 덕분이라고 합니다.

 

스웨디시는 물론이고 타이 그리고 아로마 관리도 받아볼 수 있는 덕분에 다양한 연령대의 분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하는데요, 깨끗한 시설로 한 번 그리고 꼼꼼한 스킬로 두 번 감동을 주는 곳이라고 하니 오늘 소개글 잘 읽어보시고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그럼 한 번 살펴보러 가볼까요?

 

 

도농역 스웨디시 관리실

자세한 설명 보다는 이렇게 도농역 스웨디시 관리실을 살펴보면서 설명드리는 편이 눈에 더 잘 들어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예약 후에 이곳에서 관리를 받게 되는데요, 보시다시피 침대가 굉장히 커서 보통 체격이 아닌 분들도 얼마든지 편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동안 침대가 작아서 불편했던 경험이 있는 분들은 이용해보시면 충분히 만족스러워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안쪽에 조명을 너무 세지 않을 정도로만 조절을 해주신다고 하는데요, 스웨디시 특성상 개인 프라이버시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들은 밝은 곳을 선호하지 않는 경우가 대다수라고 합니다. 이런 불편사항들도 빠르게 처리를 해주시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계속해서 높은 수치로 유지될 수 있다고 합니다.

 

 

도농역 스웨디시 케어룸

그렇다면 도농역 스웨디시 케어룸을 이용할 수 있는 영업시간은 어떻게 될까요? 시간 내에 입장을 해주셔야 더욱 원활하고 마음 편한 관리 시간을 보낼 수 있기 때문에 사전에 알아보고 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최대한 많은 분들이 시간에 따른 압박감을 느끼지 않도록 긴 시간 영업을 하신다고 하는데요, 오전 10시에 오픈해 새벽 5시에 마감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업체가 쉬는날과 겹치면 어떡하지 걱정이 되는 분들도 계실 거예요. 예약 필수인 곳이기 때문에 일단은 반드시 스케줄을 미리 잡아주셔야 합니다. 전화 또는 문자로도 예약이 가능한 부분이어서 방법에는 크게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연중무휴로 운영이 되고 있어 주말이나 공휴일에도 원하는 분들은 방문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도농역 스웨디시 개인 관리실

도농역 스웨디시 개인 관리실은 말 그대로 혼자 사용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다른 예약자가 있더라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합니다. 예약한 시간에는 프라이빗하게 오로지 나만을 위한 케어를 진행해주는 곳이어서 프라이버시에 대해서는 전혀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합니다.

 

 

도농역 스웨디시 관리 공간

프로그램은 미리 살펴보고 선택해두시는 것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꿀팁이라고 하는데요, 먼저 타이 코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A코스 한시간 5만 원, B코스 90분 7만 원이고 아로마 코스는 60분 90분으로 가격은 타이와 동일하다고 합니다. 가장 많은 손님들이 찾는 스웨디시 마사지 코스는 A코스 60분 6만 원, B코스 90분 8만 원에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다만 한 가지 주의하셔야 할 점이 있는데요, 회원가 기준으로 소개를 해드렸기 때문에 남양주 촉디테라피 클릭 후 이용하셔야 한다는 점입니다. 다른 곳에 비해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만큼 놓치는 분들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도농역 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로 샤워실에서 관리 시에 발랐던 오일을 깔끔하게 닦아내시면 됩니다. 샤워 용품들도 무료로 제공된다고 하니 개인 물건들을 굳이 챙겨 오시지 않아도 됩니다.

 

오늘 살펴본 도농역 스웨디시 소식은 여기까지 인데요, 다른 지역 테라피샵을 예약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들어가 보세요 :D

 

마사지 사이트 마캉스는 에스테틱, 왁싱 예약을 빠르게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만약 마사지 구인을 위한 준비가 필요한 분들이 계신다면 테라피닷컴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에도 더 즐거운 테라피 소식을 들고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마사지 샵 궁금하다면 ▼

 

 

민락동 스웨디시 마사지, 통통 튀는 의정부 느낌스웨디시!

바람이 거세게 부는 오늘 가기 좋은 민락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의정부 느낌스웨디시인데요, 의정부 스웨디시 받고는 싶은데 어디가 좋은지 그리고 어디를 믿어

gunmalovestory.tistory.com

 

 

동탄 남광장 스웨디시 마사지, 손끝이 다른 여우테라피!

지금까지 동탄 남광장 스웨디시 샵에서 실망한 기억을 싹 지워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동탄 여우테라피 라는 곳인데요, 아로마나 스웨디시 좋아하는 분들은 무조건 집중해주

gunmalovestory.tistory.com

 

 

송파 문정동 스웨디시 마사지, 마리스웨디시 강추!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이번 연휴에 가기 좋은 송파 문정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송파 마리스웨디시라는 곳인데요, 송파 스웨디시 샵을 좋아하는 분들

gunmalovestory.tistory.com

 

 

탄방역 스웨디시 마사지, 비교 불가 대전 1인샵 달빛테라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특별한 소식을 가지고 왔는데요, 탄방역 스웨디시 샵으로 운영되고 있지만 1인 샵 체계로 프라이빗함을 마음껏 누릴 있는 대전 1인 샵 달빛테라피에 대한 정보입니다.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