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동탄 남광장 스웨디시 마사지, 손끝이 다른 여우테라피!

건반이야기 2022. 9. 13. 14:06

지금까지 동탄 남광장 스웨디시 샵에서 실망한 기억을 싹 지워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동탄 여우테라피 라는 곳인데요, 아로마나 스웨디시 좋아하는 분들은 무조건 집중해주셔야 합니다. 동탄 스웨디시 단골 샵을 찾지 못한 분들도 놓쳐서는 안 될 정보를 준비했어요!

 

최저가가 7만원인 가성비 샵으로도 이미 유명한 곳인데요, 스페셜이라는 말이 가장 잘 어울리는 단어라고 호평을 받을 정도로 인지도가 높다고 합니다. 덕분에 다른 지역에서도 일부러 찾아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처럼 인기기가 많아지다 보니 예약이 조금 힘든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특히 주말이나 평일 저녁 같은 경우에는 미리 연락을 꼭 주셔야 한다고 하는데요, 동탄 남광장 스웨디시 같은 경우 회사 건물들과 가까운 특징이 있고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 이 시간대에 고객들이 가장 많이 몰린다고 합니다.

 

 

동탄 남광장 스웨디시 카운터

그렇다면 내부도 조금 둘러보면서 또 다른 정보도 만나보도록 할게요. 먼저 카운터를 보여드리려고 하는데요, 고급스러운 마블 무늬가 들어간 데스크와 인테리어를 활용해 입구부터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처음 이 곳을 찾는 고객들은 생각과는 다른 분위기에 조금 놀란다고 합니다.

 

내부가 넓고 밝아서 오전이나 오후 그리고 새벽까지 문제 없이 출입이 가능한데요, 혼자 오는 고객들도 얼마든지 안심하고 올 수 있도록 배려심 깊게 시설 관리를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동탄 남광장 스웨디시 로비

동탄 남광장 스웨디시 샵 로비에서 순서를 기다리시면 된다고 하는데요, 앉을 수 있는 소파나 의자가 준비되어있어 보다 편하게 대기 공간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예약하고 오는 고객들이 대다수이기 때문에 만약 깜빡 잊고 전화나 문자를 하지 않으셨다면 가장 먼저 카운터에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당일에 예약이 모두 마감되었다면 다음 영업일에 관리를 받아야할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미리 스케줄을 잡으시면 조금 더 수월하게 이용하실 수 있고 회원가 혜택까지 챙겨보실 수 있으니 동탄 여우테라피 클릭 후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동탄 남광장 스웨디시 관리실

조금 더 들어가면 관리실을 마주할 수 있습니다. 진행 중인 프로그램은 두 가지인데요, 먼저 스페셜 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코스는 A, B, C 이렇게 세 가지로 나뉘며 A코스는 주간 할인에서 제외가 된다고 합니다. A코스는 40분으로 정상가 10만 원, 회원가 9만 원이며 B코스는 60분 정상가 12만 원, 회원가 11만 원이고 주간 이용의 경우 10만 원에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마지막 스페셜 스웨디시 C코스는 90분이고 가격은 15만원, 회원가 14만 원으로 주간 할인 적용 시 13만 원이라고 합니다. 주간 할인의 경우 시간이 제한적인데요, B, C 코스에 한해 오픈 시부터 밤 9시까지 입장해주셔야 적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동탄 남광장 스웨디시 두 번째 프로그램은 VIP코스인데요, 스웨디시와 아로마로 나눌 수 있고 스웨디시 한시간 15만 원, 아로마 한 시간 7만 원에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동탄 남광장 스웨디시 내부 시설

관리해주시는 분들은 모두 한국인으로 실력이 뛰어난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있다고 하는데요, 부드러운 압으로 진행되기는 하지만 뭉친 근육이나 피로 해소에 도움을 주기 때문에 숙련된 실력을 가진 테라피스트에게 받아보셔야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20대 분들이기 때문에 처음부터 끝까지 일정한 압으로 케어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라고 하는데요, 위치 특성상 밤 늦은 시간과 새벽에도 찾아오는 고객들이 많은 편이라고 합니다. 마감은 새벽 4시로 여유 있게 관리받아보셔도 좋다고 합니다.

 

 

 

위치는 남광장 입니다.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중심상가1길 33으로 반송동이라고 하니 위 지도 참고하셔서 찾아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주차는 건물 지하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된다고 합니다. 대중교통보다는 자차로 오시는 편이 조금 더 수월한 곳이니 이용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전국 마사지 샵을 한 눈에 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신 뒤 지역별 마사지샵을 살펴보시면 됩니다.

 

마사지 사이트마사지 구인 페이지도 한 번씩 둘러보면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동탄 남광장 스웨디시 소개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지역 스웨디시 샵 궁금하다면 ▼

 

 

송파 문정동 스웨디시 마사지, 마리스웨디시 강추!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이번 연휴에 가기 좋은 송파 문정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송파 마리스웨디시라는 곳인데요, 송파 스웨디시 샵을 좋아하는 분들

gunmalovestory.tistory.com

 

 

탄방역 스웨디시 마사지, 비교 불가 대전 1인샵 달빛테라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특별한 소식을 가지고 왔는데요, 탄방역 스웨디시 샵으로 운영되고 있지만 1인 샵 체계로 프라이빗함을 마음껏 누릴 있는 대전 1인 샵 달빛테라피에 대한 정보입니다.

gunmalovestory.tistory.com

 

 

인덕원 스웨디시 마사지, 힐링 되는 안양 구찌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인덕원 스웨디시 소개를 드리기 위해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안양 구찌스웨디시 샵인데요, 안양 힐링 혹은 안양 스웨디시 찾는 분들에게 추천을

gunmalovestory.tistory.com

 

 

마두역 스웨디시 마사지, 로미로미도 가능한 일산 힐링뷰티!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마두역 스웨디시 샵을 둘러보려고 하는데요, 일산 힐링뷰티는 스웨디시뿐 아니라 로미로미 관리도 가능한 곳이어서 그런지 방문하는 손님들의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