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마두역 스웨디시 마사지, 로미로미도 가능한 일산 힐링뷰티!

건반이야기 2022. 9. 6. 13:28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마두역 스웨디시 샵을 둘러보려고 하는데요, 일산 힐링뷰티는 스웨디시뿐 아니라 로미로미 관리도 가능한 곳이어서 그런지 방문하는 손님들의 연령대가 굉장히 다양하다고 합니다. 고객의 취향을 최대한 맞춰주려고 노력하는 케어로 거리감을 최소화하려고 하는 곳이라고도 합니다.

 

그만큼 고객의 니즈를 잘 파악하고 일대일 맞춤관리 또한 진행되고 있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일산 스웨디시 샵 찾아 헤매던 분들이라면 고민 없이 이 곳으로 추천을 해드리고 싶습니다. 고급스러운 테라피를 보여주는 바로 이곳! 오늘 자세히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그럼 가볼까요?

 

 

마두역 스웨디시 입구

마두역 스웨디시 입구에는 카운터와 로비가 자리하고 있는데요, 힐링뷰티라는 이름에 걸맞게 굉장히 편안한 분위기를 전파하고 있다고 합니다. 평일에 퇴근하고 오는 분들도 많지만 주말에 바람을 쐬러 나왔다가 잠시 들르는 곳으로 이용하는 분들도 많이 계신다고 합니다.

 

그만큼 가벼운 마음으로 언제든지 찾아오기 편하다고 하는데요, 직원 분들이 항상 명랑한 목소리로 맞아주는 곳이라 괜히 힘이 빠지고 스트레스를 받다가도 언제 그랬냐 싶게 금세 기분이 전환된다고 합니다. 최근에 태풍 때문에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어서 기존보다 더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셨을 텐데요, 우울한 기분을 잊고 행복한 감정으로 변화하고 싶다면 와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마곡역 스웨디시 로비

카운터 옆으로는 마두역 스웨디시 로비가 자리잡고 있는데요, 조명이 다른 탓인지 조금 더 따뜻한 느낌이 강하게 느껴진다고 합니다. 벽지라던지 이런저런 모습들을 봤을 때 우리나라보다는 오히려 외국 같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꽤 많이 계신다고 하는데요, 출국이 비교적 자유로워지기는 했지만 아직 망설여지는 분들도 계실 텐데 이곳에서 마사지받으면서 대리 만족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로비에 놓인 소파는 대기 손님들을 위한 배려라고 하는데요,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기는 하지만 고객들이 예정된 시간보다 빨리 찾아오는 경우 아직 관리실이 준비가 안됐다면 잠시 기다리는 시간이 발생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럴때 서서 기다리기에는 다리에 부담이 생길 수도 있는데 그런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서 로비에 넉넉한 소파를 준비해두셨다고 합니다.

 

 

마곡역 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로 이동하면 아주 넓은 1인 관리실에서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를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이 곳은 특별하게도 2인 관리실도 같이 준비가 되어있다고 하는데요, 인원수에 따른 제한이 거의 없다고 생각해도 될 정도로 다양한 관리실이 모여있다고 합니다.

 

혼자 가는 것도 좋지만 커플 관리 받고 싶은 분들은 이렇게 커플 관리실이 별도로 준비된 곳을 찾고 계셨을 텐데요, 마두역 스웨디시 샵에서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개인 관리실을 이용하는 분들이 대다수라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마사지 특성상 혼자 받는게 조금 더 안전하고 프라이빗하다고 느껴지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렇다면 어떤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지도 알아봐야겠죠? 차근차근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스웨디시&로미로미 관리가 준비되어있으며 60분 13만원, 90분 16만 원 그리고 120분은 22만 원에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회원가 적용 시에는 최대 4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일산 힐링뷰티 클릭 후 이용하셔야만 적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간편하게 예약하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곡역 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공간은 마곡역 스웨디시 샤워실인데요, 개인 공간이 아니기는 하지만 칸막이가 설치되어있어 거의 개인 샤워실로 이용하는듯한 기분으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늘 살펴본 마두역 스웨디시의 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이며 연중무휴로 운영 중이라고 하니 편한 시간대로 예약하고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다른 지역 스웨디시 업체를 만나보고 싶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

 

마사지 구인으로 힘든 사장님들은 테라피닷컴을 통해 상담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마사지 사이트 마캉스에서는 왁싱 예약이 가능합니다.

 

 

 

다른 지역 마사지 샵 구경 가기 ▼

 

 

사우동 스웨디시 마사지, 김포 루나스웨디시 라면 믿고 가죠!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에서 준비한 사우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개를 보러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김포 루나스웨디시라는 곳을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비도 많이 오고 기분도 다운되는

gunmalovestory.tistory.com

 

 

홍대 스웨디시 추천 best.2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홍대 스웨디시 추천 best.2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마포 제이스웨디시 그리고 마포 더뉴스웨디시 이렇게 두 곳입니다. 홍대는 남녀노소

gunmalovestory.tistory.com

 

 

중리동 스웨디시 마사지, 보상 받는 기분 이천 힐링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중리동 스웨디시 샵으로 이천 힐링스웨디시라고 불리는 곳인데요, 이천 터미널에서 굉장히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도 좋은

gunmalovestory.tistory.com

 

 

유성온천역 스웨디시 마사지, 힐링되는 대전 베라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이번 시간에 소개해드릴 곳은 유성온천역 스웨디시 샵인데요, 대전 베라스웨디시라는 곳으로 기대수치가 높은 곳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이른 시간에 마감되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