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홍대 스웨디시 추천 best.2 만나보세요!

건반이야기 2022. 9. 2. 13:51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홍대 스웨디시 추천 best.2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마포 제이스웨디시 그리고 마포 더뉴스웨디시 이렇게 두 곳입니다. 홍대는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곳이기 때문에 그만큼 유동인구도 많죠.

 

평소에 스웨디시 마사지를 받으러 오는 손님들이 많이 있는만큼 서둘러서 예약을 해주셔야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을 가진 뒤 최대 혜택 적용 방법까지 알려드릴게요! 그럼 지금부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홍대 스웨디시 제이스웨디시 로비

1. J스웨디시

이 곳은 홍대 스웨디시 추천 첫 번째 제이스웨디시 로비인데요, 파란색의 포인트 색상이 들어간 소파와 푸릇한 초록 색감이 너무 잘 어울리는 곳입니다. 옆에 놓인 선반에는 사용하는 제품들을 진열해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어떤 제품을 사용하는지 직접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조금 더 신뢰가 가는 곳이라고 할 수 있어요.

 

오전 11시부터 오픈을 하는 곳이라 이른 아침이나 낮에도 손님들이 많이 찾아오고는 하는데요, 예약을 한 분들은 대부분 바로 입장이 가능하지만 예약 없이 찾아왔다면 대기 시간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럴 때는 여기 로비에서 잠시 기다리시면 된다고 하니 이용하시기 전에 참고해주시길 바랄게요!

 

 

홍대 스웨디시 추천 제이스웨디시 관리실

다음은 홍대 스웨디시 추천 관리실을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보시다시피 넓은 공간을 혼자 이용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프로그램 중에 마음에 드는 코스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60분과 80분으로 준비가 되어있으며 한 시간 10만 원, 한 시간 20분 13만 원 이렇게 비용이 발생한다고 해요.

 

사실 주변 시세를 보았을때 크게 부담이 되는 가격은 아니기 때문에 고객 입장에서도 가볍게 들르기 좋은 마포 스웨디시 샵이라고 합니다. 아무리 퀄리티가 좋더라도 너무 비싼 곳들은 자주 방문하기 어려운 부분들이 있는데 퀄리티는 그대로 잡으면서 가격까지 합리적이라고 하니 사실 인기가 없으면 이상한 곳이라고 합니다.

 

관리사님은 모두 20대의 한국인 여성 분들로 구성이 되어있고 위치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으로 상상마당에서 1분 정도 걸리는 거리라고 하니 자세한 문의는 마포 제이스웨디시 클릭 후에 유선 상담받아보시면 됩니다.

 

 

홍대 스웨디시 추천 더뉴스웨디시 관리실

2. 더뉴스웨디시

두 번째로 만나볼 홍대 스웨디시 추천 샵은 더뉴인데요, 가장 먼저 관리실을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천장을 보고 누우면 위에 장식된 레이스가 한눈에 들어오는 구조로 되어있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감각적인 아티스트들이 많은 홍대 특성에 가장 잘 맞는 곳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관리실 베드에는 위생 패드가 깔려있는데요, 현재 감사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어서 손님들이 굉장히 많은 시기라고 해요. 덕분에 위생에도 더 신경을 많이 쓰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비닐 시트로 감싸 두면 침대 청소가 더 용이한 데다가 훨씬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어서 이렇게 관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마사지 A, B 코스로 나뉘는데요, 한국인 관리사 코스로 60분 10만 원, 80분 12만 원에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사실 이벤트가 아니더라도 회원가 혜택만으로도 충분히 부담을 덜 수 있기 때문에 홍대 스웨디시 추천 샵으로 선정을 했는데요, 마포 더뉴스웨디시 클릭 후 이용한 분들에 한해 각 코스를 2만 원 할인해주신다고 합니다. 정말 대박이죠 ㅎㅎ

 

여기에 주간 할인이나 동반 할인 혹은 생일 할인 등을 적용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관리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모든 관리가 그렇듯이 꾸준하게 해 주어야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조금이나마 부담을 덜 수 있도록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고 계신다고 해요. 기간이 정해지지는 않았지만 예기치 않게 종료될 수 있으니 최대한 빠르게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홍대 스웨디시 추천 더뉴스웨디시 샤워실

홍대 스웨디시 더뉴를 추천해드리는 이유 마지막은 바로 깨끗한 샤워실도 포함이 되어있는데요, 혼자 이용하는 독립공간인 데다가 충분한 샤워용품들까지 모두 준비가 되어있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이며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70-1로 오시면 바로 만나보실 수 있으니 확인해보시고 꼭 다녀오시길 바랄게요!

 

아래 사진 클릭 시에는 다른 지역 케어 샵들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에스테틱 및 왁싱 예약은 마사지 사이트 마캉스에서 가능하며 마사지 구인 상담은 테라피닷컴이 인기가 많다고 하니 한 번 둘러보세요 ^^

 

 

다른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중리동 스웨디시 마사지, 보상 받는 기분 이천 힐링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중리동 스웨디시 샵으로 이천 힐링스웨디시라고 불리는 곳인데요, 이천 터미널에서 굉장히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도 좋은

gunmalovestory.tistory.com

 

 

유성온천역 스웨디시 마사지, 힐링되는 대전 베라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이번 시간에 소개해드릴 곳은 유성온천역 스웨디시 샵인데요, 대전 베라스웨디시라는 곳으로 기대수치가 높은 곳으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이른 시간에 마감되

gunmalovestory.tistory.com

 

 

자양동 스웨디시 마사지, 행복지수 up 광진 해피테라피!

안녕하세요~ 오늘 건반 이야기에서 소개드릴 내용은 자양동 스웨디시에 관한 소식입니다. 광진 해피테라피 가보신 분들 혹시 계신가요? 이곳에 대한 정보를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광진 스웨디

gunmalovestory.tistory.com

 

 

몽촌토성역 스웨디시 마사지, 시설 최고 송파 아르떼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몽촌토성역 스웨디시 샵을 둘러보려고 하는데요, 방이동에 위치한 송파 아르떼테라피라는 곳입니다. 방이동 하면 먹자골목이 가장 먼저 생각이 나는 분

gunmalovestory.tistory.com

 

 

상동 아로마 마사지, 즐거운 부천 오늘아로마!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입니다 :) 오늘은 상동 아로마 마사지샵을 소개해드리려고 오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평소에 마사지를 즐겨 받으시나요? 혹시 마사지샵을 한번도 안가보신 분들도 계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