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몽촌토성역 스웨디시 마사지, 시설 최고 송파 아르떼테라피!

건반이야기 2022. 8. 29. 14:23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몽촌토성역 스웨디시 샵을 둘러보려고 하는데요, 방이동에 위치한 송파 아르떼테라피라는 곳입니다. 방이동 하면 먹자골목이 가장 먼저 생각이 나는 분들이 많이 계실 텐데요, 아마 오늘 이후에는 아르떼가 가장 먼저 생각이 나실 거예요!

 

주변 식당을 이용하기도 좋고 지하철역이 근방에 있기 때문에 대중교통으로도 얼마든지 쉽게 찾아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곳입니다. 다양한 카페나 둘러볼 거리도 많아 데이트 코스로 선정하는 분들도 많이 계신다고 하는데요, 틀에 박힌 장소에서 벗어나 새로운 곳에 함께 가는 것만으로도 새롭고 소중한 추억이 될 수 있다고 하니 오늘 포스팅 보시고 고민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시작합니다!

 

 

몽촌토성역 스웨디시 로비

먼저 몽촌토성역 스웨디시 로비를 보여드릴게요. 입구에서 멀지 않은 곳이라 처음 와보시는 분들도 거리낌 없이 이용해보실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실제로 주변 샵들 중에서 가장 동선이 편한 곳이라고 해요. 입구와 카운터 그리고 로비가 모두 모여있어 관리실에 도착하기 전까지 크게 헤매거나 이동할 일이 없다고 합니다.

 

송파 스웨디시 로비에는 공기청정기와 에어컨이 동시에 작동되고 있는데요, 보시다시피 가운데 공간에는 벤치가 놓여져있어 관리받기 전 마음을 릴랙스 시키기에도 충분하다고 해요. 아무래도 처음 오는 분들은 낯선 장소이니만큼 긴장을 할 수밖에 없는데요, 그런 부분들도 걱정하지 않도록 근사한 음악을 틀어주신다고 합니다.

 

 

몽촌토성역 스웨디시 카운터

고객들의 만족도를 위해 그만큼 노력을 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이는 몽촌토성역 스웨디시 카운터 직원 분들의 친절도만 봐도 어림 짐작이 가능한 정도라고 해요. 계속해서 찾아주시는 단골 분들도 많이 계시지만 위치 특성상 처음 오는 신규 고객들도 많은 편이라고 하는데요, 사실 이 두 가지의 비율을 일정하게 맞추는 게 힘든 일이거든요.

 

신규 고객에게 맞추자니 단골 분들에게 소홀해질 수밖에 없고 단골 분들에게 맞추다 보면 신규 고객들이 재방문을 고민할 수밖에 없는 분위기가 조성되는데요, 이 두 부분을 밸런스 있게 맞춘 곳이 거의 이곳밖에 없다고 할 정도로 일대일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때문에 낯을 많이 가리는 성격이거나 처음 가는 곳에서 적응하는 것을 어려워하는 분들도 부담 없이 찾아오는 곳이라고 해요!

 

 

몽촌토성역 스웨디시 관리실

그렇다면 관리실을 꼭 한 번 둘러봐야겠죠 ㅎㅎ 바로 이곳이 몽촌토성역 스웨디시 관리실 입니다. 상큼한 민트 색상으로 둘러싸인 공간에 누워 시원하게 관리 받고 있으면 이 곳이 바로 천국이라고 하는데요, 실제로 이용해본 고객들은 하나같이 입을 모아 호평을 하고 있다고 해요.

 

관리 코스는 예약하실 때 미리 선택하면 되는데요, 추천을 받고 싶은 분들은 직원 분의 안내에 따라주시면 돼요. 예약은 송파 아르떼테라피 클릭 후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전화 혹은 문자가 모두 가능한 곳이니 전화가 부담된다면 굳이 걸지 않으셔도 됩니다!

 

코스는 스웨디시와 왁싱 그리고 패키지 코스 이렇게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요, 코스는 60분 9만 원, 90분 12만 원이며 왁싱은 중급 9만 원, 고급 11만 원이라고 해요. 다음은 패키지인데요, 스웨디시 60분과 고급 브라질리언을 함께 받을 경우 20만 원이고 스웨디시 90분과 브라질리언 고급을 함께 받는 경우에는 23만 원이라고 합니다!

 

 

몽촌토성역 스웨디시 2인 관리실

앞서 말씀드린 대로 데이트 코스로도 주목받고 있는데요, 위 사진에 보시는 것처럼 2인 관리실도 별도로 마련되어있기 때문에 케어 공간 자체에 대해서는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해요! 개별 침대와 에어컨 그리고 가운이 준비되어있어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다고 합니다.

 

 

몽촌토성역 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실은 관리실 안쪽에 배치가 되어있다고 하는데요, 사실 샤워 마치고 관리실로 이동하는 도중에 다른 손님과 마주치게 되면 너무 민망할 수 있잖아요! 그런 부분들도 크게 걱정하지 않도록 한정된 공간에서만큼은 편하게 관리받으실 수 있도록 구조를 짜셨다고 합니다.

 

오늘 만나본 몽촌토성역 스웨디시 소식 잘 보셨나요? ^^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이기 때문에 참고하셔서 예약하시면 됩니다. 아래 사진은 더 다양한 지역의 스웨디시 소식을 만나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준비한 링크인데요, 원하는 지역 케어 샵을 만나볼 수 있는 만큼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으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전국 에스테틱, 왁싱 예약은 마사지 사이트 마캉스를 이용하시면 되고 마사지 구인 같은 경우에는 테라피닷컴 페이지를 추천해드립니다. 그럼 오늘도 끝까지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른 지역 스웨디시 샵 만나보기 ▼

 

 

월평동 스웨디시 마사지, 고품격 대전 탑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월평동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전 탑스웨디시라는 곳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곳이라 오일 관리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든지

gunmalovestory.tistory.com

 

 

해운대 타이 마사지, 부산 스타타이 잘해요!

안녕하세요 ^^ 오늘의 소식은 바로 해운대 타이 마사지 소식인데요, 부산 스타타이라는 곳으로 아로마와 크림 관리까지 받아볼 수 있어 다양한 프로그램에 도전해보고 싶은 분들의 연락이 끊이

gunmalovestory.tistory.com

 

 

목동동 아로마 마사지, 파주 타이홀릭에서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목동동 아로마 마사지에 관한 소식을 가지고 왔는데요, 바로 파주 타이홀릭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오늘처럼 기분 좋은 금요일에 퇴근 후 들르기 딱 좋은 곳이

gunmalovestory.tistory.com

 

 

강서동 스웨디시 마사지, 후기 좋은 청주 SS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서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원픽으로 뽑힌 곳은 바로 청주 SS스웨디시인데요, 더블에스스웨디시라고도 불리죠. 이곳에서 가장 먼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