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월평동 스웨디시 마사지, 고품격 대전 탑스웨디시!

건반이야기 2022. 8. 26. 14:37

안녕하세요~ 오늘은 월평동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대전 탑스웨디시라는 곳인데요, 스웨디시 마사지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곳이라 오일 관리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누구든지 만족하실만한 곳이라고 해요. 재방문율이 100%에 가깝다는 말을 들을 정도로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는 대전 스웨디시 샵이라고 하는데요, 자세하게 알려드릴게요!

 

 

월평동 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을 보시면 모두 개인룸이라는것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침대가 넓은 편이어서 덩치가 있는 분들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각 방마다 테마가 조금씩 다르다고 하는데요, 왼편에 보이는 곳은 그린 색상의 커버를 사용하고 있고 오른편에 보이는 관리실은 블루와 레드가 들어간 커버를 사용한 것이 보이실 거예요 :) 각 공간마다 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다고 합니다.

 

사실 어떤 월평동 스웨디시 관리실을 안내 받더라도 만족하실 수밖에 없는데요, 청결 관리는 물론 인테리어도 신경을 많이 쓰고 계신 곳이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다른 사람 신경 쓰지 않고 처음부터 끝까지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사생활 보호적인 부분에서도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해요.

 

 

월평동 스웨디시 샤워실

관리실 내부에는 샤워시설도 같이 자리를 잡고 있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샤워실도 넓은 편인데다가 창으로 막혀있기 때문에 물이 찰 염려는 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해요. 게다가 수시로 환기를 시키고 있고 환기구도 마련이 되어있어 습한 기운도 거의 느껴지지 않을 정도라고 하네요!

 

샤워를 한 뒤에 선택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면 되는데요, 현재 운영중인 코스는 총 두 가지로 나뉜다고 합니다. 먼저 유럽형 전신 관리 테라피로 불리는 스웨디시 관리의 경우 A코스 40분 10만 원, B코스 60분 12만 원, C코스 90분 17만 원으로 받아보실 수 있으며 회원가는 각 코스 2만 원 할인이 적용된다고 해요!

 

두 번째 관리 프로그램은 스페셜 스웨디시 바디 전신 테라피 입니다. 가격은 60분 15만 원, 90분 21만 원인데요, 동일하게 현금 결제 시 회원가 적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각 2만 원 할인이 가능한 부분이라고 하니 대전 탑스웨디시 클릭하시고 혜택 꼭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월평동 스웨디시 복도

다음은 월평동 스웨디시 복도로 이동해볼 건데요, 옆으로 보이는 문 너머에는 모두 관리실이 자리 잡고 있다고 보시면 돼요. 그만큼 여러 사람을 한 번에 수용할 수 있는 규모로 운영을 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동 시간대에 손님들이 많더라도 예약이 불가능한 경우는 거의 없다고 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만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시간대의 경우 전날 혹은 오전 이른 시간에 예약 문의를 주셔야 확정이 가능하다고 해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새벽 4시까지입니다. 휴무일이 별도로 없는데요, 덕분에 주말이나 공휴일 그리고 평일까지 자유롭게 방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연중무휴 샵의 장점이라고도 할 수 있죠 ^^ 관리를 담당하는 테라피스트분들은 모두 한국인이라고 하는데요, 덕분에 부족한 내용을 대화를 통해 풀어나갈 수 있다고 해요. 게다가 테라피 코스를 수료한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있다고 하니 실력이나 마인드 부분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합니다! 

 

 

월평동 스웨디시 카운터

마지막으로 카운터로 나와봤는데요, 예약 관리와 안내사항 등을 전달받는 공간입니다. 대부분 고객들이 전화로 미리 예약을 하고 오기도 하지만 당일에 월평동 스웨디시 샵을 직접 찾아오는 손님들도 있다고 하는데요, 대전광역시 서구 월평동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니 자세한 주소는 전화 혹은 문자로 문의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주차는 건물 안 혹은 외부에 가능하다고 하니 자차로 오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오늘 살펴본 월평동 스웨디시 소식은 여기까지 인데요, 더 궁금한 내용이 생기셨다면 샵으로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아래 사진 클릭 시 전국 마사지 샵을 둘러보실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에스테틱 예약은 마사지 사이트 마캉스를 통해 하시면 되며 마사지 구인 정보는 테라피닷컴을 통해 알아보시면 된다는 소식 전해드리면서 마치겠습니다!

 

 

 

다른 지역 마사지 샵 구경 가기 ▼

 

 

해운대 타이 마사지, 부산 스타타이 잘해요!

안녕하세요 ^^ 오늘의 소식은 바로 해운대 타이 마사지 소식인데요, 부산 스타타이라는 곳으로 아로마와 크림 관리까지 받아볼 수 있어 다양한 프로그램에 도전해보고 싶은 분들의 연락이 끊이

gunmalovestory.tistory.com

 

 

목동동 아로마 마사지, 파주 타이홀릭에서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목동동 아로마 마사지에 관한 소식을 가지고 왔는데요, 바로 파주 타이홀릭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오늘처럼 기분 좋은 금요일에 퇴근 후 들르기 딱 좋은 곳이

gunmalovestory.tistory.com

 

 

강서동 스웨디시 마사지, 후기 좋은 청주 SS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서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원픽으로 뽑힌 곳은 바로 청주 SS스웨디시인데요, 더블에스스웨디시라고도 불리죠. 이곳에서 가장 먼

gunmalovestory.tistory.com

 

 

노원역 스웨디시 마사지, 재방문 200% 노원 비바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방문하기 좋은 노원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 원픽은 바로 노원 비바스웨디시 입니다. 상계동에 있어 많은 유동인구를 바탕으로 이미 단골 고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