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노원역 스웨디시 마사지, 재방문 200% 노원 비바스웨디시!

건반이야기 2022. 8. 18. 13:34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방문하기 좋은 노원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 원픽은 바로 노원 비바스웨디시 입니다. 상계동에 있어 많은 유동인구를 바탕으로 이미 단골 고객들이 많은 곳이라고 하는데요, 사실 신규 오픈한 지가 오래되지 않아 아직 입소문이 많이 난 편은 아니라고 해요!

 

하지만 오픈하면서 찾아온 손님들이 다른 분들에게 추천을 해주면서 점점 유명해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픈한지 오랜 시간이 지나지 않은 곳이라 내부가 청결한 것은 물론 관리사님들 또한 열정이 넘치신다고 합니다! 아늑한 1인 관리실로 운영을 하고 있기 때문에 프라이버시에 대한 걱정도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는데요, 직접 만나보도록 할게요!

 

 

노원역 스웨디시 관리실

가장 먼저 노원역 스웨디시 관리실을 보여드릴건데요, 이렇게 넓은 공간을 혼자 쓸 수 있다니 처음에는 조금 놀라실 수도 있어요! 프라이빗한 공간을 자랑하는 곳답게 암막 커튼을 설치해두었다고 하는데요, 아늑하면서도 안전하게 관리받을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더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노원역 스웨디시 관리실2

하지만 개인 공간으로 운영되는만큼 예약을 필수적으로 해주셔야 하는데요, 오전 10시부터 새벽 6시까지 관리가 가능한 곳이니 스케줄 확인해보시고 전화 또는 문자로 안내받으시면 됩니다. 사실 전화로만 예약이 가능한 곳들도 있는데요, 직접 통화하는 것이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해 문자 예약도 가능하도록 조치를 취하셨다고 해요! 이런 부분들을 봤을 때 굉장히 섬세한 케어 샵이라는 것이 느껴지죠!

 

 

노원역 스웨디시 관리실3

관리사님들은 20대의 한국인 분들이라고 하는데요, 현재는 두 분이서 근무를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앞으로 고객들이 더 늘어날 예정이라 그에 따라 관리사님들도 충원할 계획을 가지고 계신다고 해요. 일부러 한국인 케어 샵을 찾는 분들이 계실 정도로 국적에 따른 차이가 있다고 하는데요, 관리시에 의사소통이나 대화가 가능한 부분들이 많기 때문에 대부분 노원역 스웨디시 찾는 분들은 이곳으로 모인다고 합니다.

 

 

노원역 스웨디시 관리실4

관리실에 놓인 베드에서 케어 받으시면 된다고 하는데요, 위생적으로 케어하기 위해 비닐 패드를 따로 깔아두셨다고 해요. 침구류를 깔아 두면 세탁도 불편하고 하더라도 각종 세균이 번식할 우려가 있는데 그 점을 고려해서 이렇게 사용을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코스는 개인 취향에 따라 골라주시면 되는데요, 60분과 90분이 준비되어있다고 해요. 아무래도 가장 많이 찾는 코스는 한시간이라고 하는데요, 특히 처음 와보시는 분들의 경우에는 짧은 코스를 선호하기 때문에 더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아마 가격 차이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도 계실 텐데요, 60분은 11만 원, 90분은 14만 원으로 진행이 된다고 하니 이 점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회원가 기준이기 때문에 반드시 노원 1인샵 비바스웨디시 클릭 후 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

 

 

노원역 스웨디시 관리실5

바로 옆에 소파가 있어서 관리 시작 전이나 후에 간단하게 티타임을 가지기에도 좋다고 해요. 노원역 스웨디시 샵을 이용하기 전에 정보를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노원 비바스웨디시 네이버 카페를 참고하셔도 좋은데요, 프로필이나 출근부 그리고 이벤트 등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노원역 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실은 별도로 준비가 되어있는데요, 칸막이로 구분이 되어있어서 더 위생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샤워 용품들은 기본적으로 비치되어있다고 하니 괜히 샴푸나 바디워시 등 챙겨 오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오시는 길을 안내해드리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노원역 9번 출구에서 가까운 거리라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분들도 쉽게 찾아오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걸어서 3분 정도 소요되는 거리라고 하네요! 자세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동으로 예약하실 때 안내를 도와주신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자차로 오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노원역 스웨디시 주차는 무료 이용이 1시간 가능하다고 합니다. 만약 시간을 초과하면 30분당 1000원이 발생한다고 하니 미리 알고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노원 스웨디시 찾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었기를 바라며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다양한 지역의 케어샵들을 할인가로 만나보실 수 있으니 확인해보시길 바랄게요!

 

마사지 사이트 마캉스와 마사지 구인 테라피닷컴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평촌 스웨디시 추천 best.2 보러 오세요!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평촌 스웨디시 추천 best.2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안양 스웨디시 그리고 평촌 스웨디시 등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 많아 두 업체를 뽑

gunmalovestory.tistory.com

 

 

가락시장역 스웨디시 마사지, 송파 텐릴렉스 같이 구경해요!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가락시장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송파 텐릴렉스라는 곳인데요, 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 방문하는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

gunmalovestory.tistory.com

 

 

동탄 북광장 마사지 best.3 스웨디시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곳은 동탄 북광장 마사지 best.3입니다. 그중에서도 스웨디시 마사지를 잘하는 곳으로만 추려봤는데요, 동탄 스웨디시 샵은 너무 괜찮은 곳들

gunmalovestory.tistory.com

 

 

신정동 스웨디시 마사지, 관심 가는 양천 A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신정동 스웨디시 마사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볼 건데요, 양천 A테라피를 픽했습니다. 들어보신 분들도 계실 거고 처음 접해보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