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평촌 스웨디시 추천 best.2 보러 오세요!

건반이야기 2022. 8. 17. 13:21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평촌 스웨디시 추천 best.2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안양 스웨디시 그리고 평촌 스웨디시 등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 많아 두 업체를 뽑는다는 것 자체가 굉장히 힘들었던 것 같아요! 깔끔한 시설과 관리 프로그램 등 전반적인 내용 확인 후 선택한 곳들이니 참고하셔서 다녀오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평촌 스웨디시 추천 루체스웨디시 로비

먼저 보여드릴곳은 평촌 루체스웨디시 입니다. 상단에 보이는 곳이 바로 로비인데요, 세련된 색상과 인테리어를 사용해 손님들로 하여금 품격을 높여주는 것 같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신규로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았기 때문에 쾌적한 공간에서 케어를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카운터 옆에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공간이 확보되어있으니 대기하시는 분들은 이곳으로 이동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안내는 대부분 카운터 직원분들이 맡아서 진행을 해주신다고 해요. 전반적인 이용 안내는 물론 주의사항들도 전달을 해주신다고 하니 집중하셔서 잘 들어주셔야 한다고 해요!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 새벽 4시까지인데요,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있어 시간과 날짜를 선택하는데 부담이 없는 편이라고 합니다.

 

 

평촌 스웨디시 추천 루체스웨디시 관리실

평촌 스웨디시 추천 샵 중 첫번째 루체스웨디시의 관리실은 심플한 매력이 있다고 하는데요, 에어컨과 침대 그리고 작은 선반으로 구성된 공간으로 편하게 이용하기에 부족함이 없다고 해요. 프로그램은 이곳에서 이뤄지며 만약 커플 관리실을 원하시는 분들은 샵에 문의해보시면 준비해주신다고 합니다!

 

코스는 스페셜 코스 A, B로 되어있는데요, A코스는 70분으로 전신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로 진행되며 가격은 11만 원 입니다. B코스는 동일하게 70분이지만 림프관리가 추가되기 때문에 가격은 13만 원이라고 해요. 만약 두리 스웨디시 코스를 원하시는 분들은 70분 21만 원에 이용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안양 루체스웨디시 네이버 카페를 통해 다양한 소식을 전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한국인 20대 초반의 여성 관리사님들의 정보도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

 

마지막으로 샵 위치를 소개해드릴게요. 평촌역 1번 출구 인근에 중심상가에 자리 잡고 있으며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으로 업체에서 예약 시에 직접 안내를 해주신다고 합니다. 주차는 건물 내에 가능하며 승용차는 타워 주차 형태로 그리고 RV 차량의 경우에는 1층 주차를 해주시면 된다고 해요!

 

 

다음으로 만나볼 평촌 스웨디시 추천 샵은 바비테라피 입니다. 이곳 또한 평촌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은 것은 물론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오랜 기간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주변에 회사 건물이 많이 있기 때문에 고객층의 대부분이 퇴근 후에 방문하는 직장인 분들이라고 해요.

 

 

평촌 스웨디시 추천 바비테라피 로비

위 사진으로 확인할 수 있는 곳은 로비인데요, 이국적인 느낌이 나면서도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것 같은 모습이에요. 중간중간에 포인트 되는 색상을 사용해 밋밋하지 않고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인데요, 예약이 마감되었거나 휴무일 경우에는 연락이 부재중일 수 있다고 합니다. 문자와 전화 모두 가능하니 안양 바비테라피 클릭하신 뒤에 상담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만약 조금 더 다양한 정보를 만나보고 싶다 하는 분들은 안양 바비테라피 네이버 카페에서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마찬가지로 이벤트와 프로필 등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하네요!

 

 

평촌 스웨디시 추천 바비테라피 관리실

평촌 스웨디시 추천 샵에 포함된 이유 중에 하나가 바로 프로그램 때문인데요, 스웨디시 단일로 진행이 되지만 오히려 이 심플함 때문에 고민의 시간을 줄여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관리는 위에 보이는 관리실에서 진행이 되며 A코스 70분 12만 원, 회원가 11만 원, B코스 70분 15만 원, 회원가 14만 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평촌역 1번 출구와 가까운 이곳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관양동 1603-8로 찾아오시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건물 안에 있는 주차장에 주차해주시면 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시길 바랄게요!

 

오늘 준비한 평촌 스웨디시 추천 best.2 콘텐츠는 여기까지 인데요, 만약 다른 업체들도 함께 알아보고 싶다면 아래 사진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마캉스 - 마사지 사이트

테라피닷컴 - 마사지 구인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가락시장역 스웨디시 마사지, 송파 텐릴렉스 같이 구경해요!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가락시장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송파 텐릴렉스라는 곳인데요, 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 방문하는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

gunmalovestory.tistory.com

 

 

동탄 북광장 마사지 best.3 스웨디시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곳은 동탄 북광장 마사지 best.3입니다. 그중에서도 스웨디시 마사지를 잘하는 곳으로만 추려봤는데요, 동탄 스웨디시 샵은 너무 괜찮은 곳들

gunmalovestory.tistory.com

 

 

신정동 스웨디시 마사지, 관심 가는 양천 A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신정동 스웨디시 마사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볼 건데요, 양천 A테라피를 픽했습니다. 들어보신 분들도 계실 거고 처음 접해보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gunmalovestory.tistory.com

 

 

둔촌동역 스웨디시 마사지, 미모의 강동 히트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 살펴볼 곳은 둔촌동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입니다. 강동 히트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일단 인테리어가 정말 깔끔하고 예쁜곳이어서 남자 여자 모든 분들에게 호

gunmalovestory.tistory.com

 

 

세류동 스웨디시 마사지, 최고의 수원 미스티!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입니다. 오늘은 세류동 스웨디시 수원 미스티 마사지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 수원 권선구에 위치하고 있는 마사지계의 핫플 장소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곳인데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