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신정동 스웨디시 마사지, 관심 가는 양천 A테라피!

건반이야기 2022. 8. 11. 13:41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신정동 스웨디시 마사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볼 건데요, 양천 A테라피를 픽했습니다. 들어보신 분들도 계실 거고 처음 접해보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양천 스웨디시 잘하는 곳으로 유명한 곳이라 사실 주변에 한 두명 정도는 가본 지인들이 있을 수도 있어요!

 

한국인 관리사 분들이 근무하고 계신 곳이라서 그런지 맞춤형 케어를 자신 있게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사실 일대일 맞춤 케어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관리사님들과 소통이 잘 되어야 하잖아요~ 때문에 태국 관리사 분들이나 중국 관리사 분들이 근무하는 곳에서는 어느 정도의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는데요, 이런 부분들을 메워줄 수 있는 곳이라 더 자신 있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ㅎㅎ

 

 

신정동 스웨디시 카운터

신정동 스웨디시 카운터에 와보시면 안내하는 직원 분들을 만날 수 있는데요, 운영방침이나 이용 수칙 등을 전달 받으셔야 하기 때문에 필수로 들러주셔야 합니다. 바로 앞에 공기청정기가 있어 내부 공기가 굉장히 쾌적할 것 같은데요, 인테리어와 청결 문제에도 신경을 많이 쓰고 계신다고 하니 일상에 지친 분들이 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영업시간 내에 문의 및 예약이 가능한 곳으로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연락을 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문자와 전화 두 가지 중 선택을 하셔서 문의하시면 되는데요, 전화가 부담스러운 분들은 문자로 진행을 하시면 되는 부분이라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신정동 스웨디시 복도

신정동 스웨디시 복도에는 수 많은 관리실 입구가 보이는데요, 덕분에 친구들과 같이 찾아오는 분들도 있다고 해요. 시간 예약을 미리 해두고 찾아오시면 동시간대에 관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만 단체의 경우에는 사전에 문의를 꼭 해보셔야 한다고 해요. 같은 시간에 이용하는 손님들이 많으면 불가능할 수도 있다고 하거든요.

 

복도 천장 조명은 간접등으로 설치를 해두었다고 하는데요, 너무 밝은 형광등 조명을 사용하다 보니 사생활에 대한 염려나 다른 고객들을 마주칠 때 약간의 민망함 등 고객들이 불편사항으로 이야기하셨다고 해요. 고객들의 불편을 해결하기 위해 조금 더 낮은 조도의 조명을 사용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신정동 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 문을 열고 들어오시면 넓은 개인 관리실을 보실 수 있는데요, 가운으로 갈아입은 뒤에 침대에 누워서 기다려 주시면 됩니다. 관리실 내부에 에어컨을 설치해두어 조금 더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스웨디시 자체가 오일을 몸에 바르고 진행되기 때문에 샤워 후 가운으로 꼭 갈아입으셔야 한다고 합니다.

 

신정동 스웨디시 프로그램은 스웨디시와 스페셜 두 가지로 나눠지는데요, 60분과 80분 두 가지씩 준비가 되어있다고 합니다. 먼저 스웨디시 부터 설명해드릴게요! 60분 11만 원이고 80분 14만 원에 진행이 됩니다. 스페셜 코스의 경우에는 60분 14만 원이고 80분 17만 원인데요, 양천 A테라피 클릭 후 이용하는 분들은 각 코스별로 2만 원 할인을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해요!

 

한국인 20대 관리사님들이 정성스러운 손길로 마사지해주시는 곳이기 때문에 오히려 저렴하다는 이야기도 나오고 있다고 하는데요, 처음에 긴 시간 이용하기 부담스럽다 하는 분들은 한 시간을 먼저 이용해보시는 것도 방법일 것 같습니다!

 

 

신정동 스웨디시 샤워실

샤워실에는 파우더룸이 같이 준비돼있는데요, 샤워 부스와 공간을 분리해둬서 미끄러질 염려도 적고 크게 습하다는 생각도 들지 않는다고 해요! 샤워용품들은 챙겨 오실 필요 없으니 부담 가지지 말고 와보시길 바랄게요 ^^ 신정네거리역 4번 출구로 나오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으며 서울특별시 양천구 신정동으로 자세한 주소는 문의해주셔야 한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아래 사진 클릭 후 전국 마사지 샵을 회원가로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근처 마사지 샵부터 원하는 지역의 샵까지 모두 한눈에 볼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두 가지 사이트를 더 추천드리려고 하는데요, 에스테틱과 왁싱 전문 마사지 사이트 마캉스 그리고 마사지 구인 전문 테라피닷컴 입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클릭하시고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준비한 신정동 스웨디시 소식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둔촌동역 스웨디시 마사지, 미모의 강동 히트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 살펴볼 곳은 둔촌동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입니다. 강동 히트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일단 인테리어가 정말 깔끔하고 예쁜곳이어서 남자 여자 모든 분들에게 호

gunmalovestory.tistory.com

 

 

선릉역 스웨디시 마사지, 기대 팍팍 강남 여우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선릉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오늘처럼 비가 내리는 날이면 괜히 마음도 무겁고 몸도 무거워지면서 심리적으로도 많이 불안해진

gunmalovestory.tistory.com

 

 

낙성대 스웨디시 마사지, 기분 up 관악 웨스턴스웨디시!

안녕하세요. 낙성대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오늘처럼 비가 만히 오는 날에도 지하철역이 가까운데다가 주차장이 확보되어있어 불편하지 않게 가보실 수 있는 곳이에

gunmalovestory.tistory.com

 

 

미금역 스웨디시 마사지, 원탑 분당 비올라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미금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둘러보려고 하는데요, 분당 비올라스웨디시 들어본 분들도 계실 거예요. 20대 한국인 관리사 분들이 근무하는 곳이라 에너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