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미금역 스웨디시 마사지, 원탑 분당 비올라스웨디시!

건반이야기 2022. 8. 5. 13:24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미금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둘러보려고 하는데요, 분당 비올라스웨디시 들어본 분들도 계실 거예요. 20대 한국인 관리사 분들이 근무하는 곳이라 에너지가 쳐지는 경우도 없고 항상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힐링 테라피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덕분에 미리 예약을 하지 않으면 이용이 어려울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분당 스웨디시 받기 위해 오는 분들이 거의 몰리는 곳이기 때문에 최근 들어 더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하거든요. 여름이라 뷰티에 대한 관심이 많이 쏠리고 있다고 하는데 그 중에서도 스웨디시 마사지가 주목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미금역 스웨디시 카운터

가장 독특한 공간으로 소개가 되는 곳이 바로 미금역 스웨디시 카운터 쪽인데요, 블랙과 레드 색상을 번갈아 배치함으로써 넓어보이는 효과를 주고 있어요. 카운터에는 가격과 코스 설명이 기재된 메뉴판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사전에 예약을 하시면 더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전날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9시부터인데요, 아침 이른 시간부터 사람들이 많이 오기 때문에 복잡한 것을 원하지 않는 분들은 대부분 평일 낮에 오는 경우가 많이 있다고 해요. 아무래도 직장인 분들은 예약하기 어려운 시간이라 비교적 여유롭게 이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미금역 스웨디시 복도

카운터에서 안내를 모두 받으셨다면 관리실로 이동해보셔야겠죠! 관리실로 가는 복도는 대비되는 색상인 블루 계열로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이렇게 공간마다 테마를 다르게 설정해두어서 공간 분리 효과를 확실하게 주고 있어요. 안내를 위한 공간은 눈에 띄고 관리실로 향하는 공간은 조금 더 마음을 차분하게 가라앉힐 수 있다고 합니다.

 

사실 휴무일이 별도로 지정되어있지 않은 곳이라 사전에 문의해보시는 것이 가장 정확한데요, 막상 갔는데 마감이 됐거나 쉬는 날이라면 애써 찾아온 보람이 사라지잖아요 ㅠㅠ 예약은 프로그램과 시간을 정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그럼 프로그램 소개로 넘어가 볼게요 ㅎㅎ

 

 

미금역 스웨디시 관리실 입구

미금역 스웨디시 프로그램은 간단한 편인데요, 먼저 전신 스웨디시와 기타 코스로 나누어볼 수 있습니다. 전신 스웨디시 코스는 A코스 40분 7만 원, B코스 60분 9만 원, C코스 80분 12만 원, D코스 100분 15만 원이라고 하는데요, 가장 많은 분들이 찾는 인기 코스는 C코스인 80분이라고 해요.

 

만약 긴 시간 관리받기가 부담스럽다 하는 분들은 40분이나 60분도 무난하게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기타 코스는 헤어팩 1.5만 원, 풋크림 1.5만원, 그리고 후면 스크럽 2.5만 원이라고 하는데요, 이쯤에서 코스 소개를 마치면 섭섭하죠 ㅎㅎ 바로 할인 소식입니다! 분당 비올라스웨디시 클릭 후 예약 주시는 분들에 한해 스웨디시 코스는 -1만 원, 기타 코스는 -5천 원 할인을 제공한다고 해요!

 

 

 

가격적인 부담이 생기면 자주 찾아가기도 망설여지는데 미금역 스웨디시 샵은 저렴한 가격으로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어 더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관리사 분들은 모두 한국인이며 위치는 미금역 인근인데요, 1번 출구로 나오신 뒤 1분 정도 걸어오시면 된다고 해요.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금곡동 159이니 참고하셔서 찾아오시기 바랍니다!

 

 

만약 타 지역 분들이 이 포스팅을 보고 계신다면 우리 지역에는 스웨디시 마사지 샵이 없나? 싶으실 텐데요,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지역별 케어 샵을 만나보실 수 있기 때문에 조금 더 쉽게 알아보실 수 있어요! 할인 코스나 타이마사지 그리고 아로마 마사지 등 테마별로도 모아 볼 수 있으니 한 번 이용해 보시기 바랄게요!

 

오늘 준비한 미금역 스웨디시 소개는 여기까지 인데요, 여름철이다 보니 에스테틱이나 왁싱 샵들도 예약을 많이 하시더라고요. 마사지 사이트 마캉스는 국대 최다 업체를 보유 중이라 훨씬 쉽게 예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추가적으로 테라피닷컴에서는 구인난을 해결하기 위해 마사지 구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요, 한 번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오늘도 포스팅을 보러 오신 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마치겠습니다 :)

 

 

 

타 지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남위례역 스웨디시 마사지, 어벤져스 성남 네오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 오늘도 돌아왔습니다. 남위례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기 위해서인데요, 성남 네오테라피 들어보신 분들 계신가요? 성남 스웨디시 샵 중에서 스웨디시 마사

gunmalovestory.tistory.com

 

 

범일역 스웨디시 마사지, 언빌리버블 부산 글램테라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범일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부산 글램테라피는 스웨디시와 아로마를 바탕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인데요, 인기가 상당히 높은곳임에도 불구하고

gunmalovestory.tistory.com

 

 

송도 커플마사지, 애틋한 인천 디아나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송도 커플마사지 샵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바로 인천 디아나스웨디시라는 곳이랍니다. 인천 스웨디시는 물론이고 인천 커플마사지 관리를 찾는 분들

gunmalovestory.tistory.com

 

 

하남 커플마사지, 항상 따뜻한 미사역 드메이테라피!

안녕하세요 ^^ 오늘 건반 이야기에서 들려드릴 소식은 하남 커플마사지 미사역 드메이테라피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날이 더워지면서 실내 데이트를 찾는 연인들이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는 추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