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범일역 스웨디시 마사지, 언빌리버블 부산 글램테라피!

건반이야기 2022. 8. 3. 13:24

안녕하세요! 오늘은 범일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부산 글램테라피는 스웨디시와 아로마를 바탕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인데요, 인기가 상당히 높은곳임에도 불구하고 항상 겸손한 자세로 최고의 테라피 코스를 선사하고 있어 더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해요!

 

부산 스웨디시 샵 다녀보신 분들은 아마 이 곳으로 오지 않았을까 싶은데요, 케어에 자신 있는 베테랑 관리사님들이 근무를 하고 있어 더 큰 기대를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만약 내상을 입었다면 이 곳에서 치유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리고 싶어요! 그럼 베스트 프로그램을 자랑하는 글램테라피 바로 만나볼게요!

 

 

범일역 스웨디시 관리실

일단 범일역 스웨디시 관리실 모습입니다. 굉장히 넓은 것을 확인해볼 수 있는데요, 커다란 창과 소파 그리고 침대와 분위기를 살려주는 조명 등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준비가 되어있어요! 대부분 관리실 하면 침대만 놓인 심플한 모습을 상상하게 되고는 하는데요, 색다른 변화를 준 곳이기 때문에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다고 해요.

 

에어컨은 천장형으로 더 고르게 냉기를 뿜어내기 때문에 관리를 받는 동안 더위 때문에 힘들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오늘처럼 습도가 높은 날도 오일 테라피를 받기 힘든 날씨인데요, 365일 언제나 쾌적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을 미루어볼때 최고의 테라피 샵이라는 소문이 날 수밖에 없을것 같네요!

 

영업시간은 오후 1시부터라고 하는데요, 마감은 새벽 3시이기 때문에 시간을 잘 맞춰서 와주셔야 한다고 해요! 부재중일시에는 마감이 되었거나 쉬는날이라고 해요. 휴일이 일정하지 않기 때문에 미리 전화를 해보셔야 합니다! 전날 또는 당일에 예약을 하셔도 되지만 주말이나 평일 오후의 경우에는 마감이 될 수 있으니 더 빠르게 문의를 해보시기 바랄게요 ^^

 

범일역 스웨디시 관리실에서는 스웨디시 그리고 아로마 관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한 가지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것보다는 두 가지를 모두 받는 것을 고객들이 더 선호하는 편이기 때문에 동시에 관리를 진행해주신다고 합니다. 총 관리시간은 70분이라고 하는데요, 가격은 십오만원으로 큰 부담없이 이용하기 좋다고 해요! 다만 회원가로만 할인을 진행하고 있어 부산 글램테라피 클릭 후에 이용하셔야 동일 가격으로 관리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범일역 스웨디시 관리베드

범일역 스웨디시 관리베드에는 시트가 덮여있는데요, 청결한 관리 샵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고있으며 고객 한명한명 관리가 끝날때마다 위생을 위해 청소를 진행하신다고 합니다! 침대는 넓은 편이라 좌우로 편하게 이동이 가능하며 전면 후면 관리로 전환될때도 쉽게 몸을 돌릴 수 있다고 해요!

 

관리사 분들은 모두 한국인이라고 합니다. 사실 만족스러운 케어를 위해서는 소통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하는데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어떤 프로그램을 원하는지 부족한 부분은 없었는지 등 확인하는 작업을 지속적으로 해주어야하기 때문이라고 해요. 그런 면에서는 한국 테라피스트분들이 가장 최적화되어있다고 하니 의사소통에 대한 부담도 느끼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다음은 범일역 스웨디시 오시는길을 안내해드릴게요. 근처에는 지하철역이 두 곳 있는데요, 범일역과 문현역입니다. 부산 시민회관에서 멀지 않은 거리이기 때문에 찾아오시는데 무리는 없을 거예요! 부산광역시 동구 범일동으로 오시면 되며 상세한 주소는 문의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전국 마사지 샵을 알아보실 수 있는데요, 회원 혜택가로 이용할 수 있어 금액적으로 절약이 가능하다는 점 알려드리며 오늘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에스테틱, 왁싱 예약 마사지 사이트 - 마캉스

마사지 구인 - 테라피닷컴

 

 

전국 마사지 샵 구경하기 ▼

 

 

송도 커플마사지, 애틋한 인천 디아나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송도 커플마사지 샵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바로 인천 디아나스웨디시라는 곳이랍니다. 인천 스웨디시는 물론이고 인천 커플마사지 관리를 찾는 분들

gunmalovestory.tistory.com

 

 

하남 커플마사지, 항상 따뜻한 미사역 드메이테라피!

안녕하세요 ^^ 오늘 건반 이야기에서 들려드릴 소식은 하남 커플마사지 미사역 드메이테라피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날이 더워지면서 실내 데이트를 찾는 연인들이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는 추

gunmalovestory.tistory.com

 

 

소사벌 스웨디시 마사지, 탁월한 선택 평택 로즈테라피!

안녕하세요! 얼마 전 지인이 다녀온 소사벌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어디로 다녀왔냐고 물으니 평택 로즈테라피에서 관리를 받았다고 하더라고요. 본인도 처음 가보는 곳

gunmalovestory.tistory.com

 

 

부천 시청역 마사지, 준비된 BM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천 시청역 마사지 BM스웨디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부천 스웨디시 중에서도 재방문율이 굉장히 높은 곳이라고 하는데요, 새로운 케어 프로그램을 도입함으로써 조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