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남위례역 스웨디시 마사지, 어벤져스 성남 네오테라피!

건반이야기 2022. 8. 4. 16:20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 오늘도 돌아왔습니다. 남위례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기 위해서인데요, 성남 네오테라피 들어보신 분들 계신가요? 성남 스웨디시 샵 중에서 스웨디시 마사지를 가장 잘하기로 유명한 곳이라고 하는데요, 관리사 분들의 케어 실력이 좋기 때문에 내상 걱정 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방문하기 좋다고 해요!

 

전신 관리 이용하시는 분들은 가격적인 부분도 많이 궁금해하시고는 하는데요, 영업시간 그리고 프로그램 종류까지 차근 차근 알려드릴 예정이니 걱정 말고 끝까지 잘 봐주시길 바랄게요 ^^! 그럼 내부 사진 살펴보면서 한 번 이야기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위례역 스웨디시 인포메이션 데스크

남위례역 스웨디시 인포메이션 데스크를 보여드릴 건데요, 가장 기본이 되는 손님 응대부터 프로그램 그리고 주의사항 등을 안내해주시는 직원 분들이 근무를 하는 공간입니다. 더불어 고객들이 샵 내부에 들어왔을 때 가장 먼저 만나는 공간이기도 하기 때문에 위생이나 청결 관련한 부분들이 잘 되어있어야 하는데요, 수시로 깔끔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청소를 진행하신다고 해요.

 

에어컨이 설치가 되어있어 한여름에도 더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데요, 밝은 조명아래에서 에어컨 쐬며 스웨디시 마사지받는 것만큼 즐거운 일이 없죠 ㅎㅎ 전반적인 안내들을 모두 전달받으셨다면 다음으로는 남위례역 스웨디시 관리실로 이동하게 됩니다. 가장 설레는 시간이라고도 하는데요, 다른 고객들을 마주칠 걱정을 최소화하기 위해 체계적인 예약 관리로 진행되는 샵이라 프라이빗함을 느껴보실 수 있다고 해요.

 

 

남위례역 스웨디시 실내

실내로 들어오면 조금 더 쾌적하고 넓은 공간을 마주할 수 있습니다. 오전 11시부터 새벽 4시까지 활짝 열려있는 곳이기 때문에 아침 식사 후에 오셔도 좋고 새벽에 친구들과 술 한잔을 기울인 뒤 편하게 케어 받으러 오기에도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어요. 365일 쉬는 날 없이 운영하는 곳이라 주말과 평일 언제든 편할때 오시면 된다고 해요!

 

아무래도 직장인 분들은 평일에 시간 내기가 조금 힘들 수밖에 없는데요, 주말에도 원하는 날짜에 미리 예약만 하시면 수월하게 관리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평일에 비해서는 손님의 수가 많을 수밖에 없으니 일정에 여유를 두고 문의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남위례역 스웨디시 관리실

이곳은 남위례역 스웨디시 관리실입니다. 이곳에서 코스를 받게 되는데요, 아로마 스웨디시 프로그램과 프리미엄 스페셜 중 고르시면 된다고 해요! 개인룸으로 준비가 되어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의 눈치를 보지 않고도 효율적인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프로그램을 알려드려야겠죠! 먼저 아로마 스웨디시 A코스는 60분으로 진행이 되며 가격은 9만 원이라고 하는데요, 그에 비해 조금 더 긴 시간인 B코스는 총 90분으로 핫스톤 관리와 스크럽 관리가 포함이 된다고 합니다. 가격은 13만 원이라고 해요!

 

 

남위례역 스웨디시 관리실2

다음은 프리미엄 스페셜 A코스인데요, 120분이며 아로마 60분과 특수 젤을 사용한 림프절 관리로 프리미엄 갈바닉 림프관리 60분으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가격은 25만 원으로 스웨디시에 비해서는 조금 부담이 될 수도 있지만 매니아 분들이 많이 찾을 정도로 인기가 있다고 해요! 회원가 혜택 적용이 된 가격이기 때문에 성남 네오테라피 클릭 후 예약을 주셔야 적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남위례역 스웨디시 샤워실

현재 위례 네오테라피 네이버 카페를 운영하면서 고객들과의 소통 방식을 넓혀나가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벤트와 다양한 정보 소식 등을 만나볼 수 있어 반응이 뜨겁다고 합니다 ㅎㅎ

 

 

 

남위례역 스웨디시 샵은 위례서일로마을 카페거리에서 도보 5분 정도 이동하시면 찾아오실 수 있는데요,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창곡동 559-3번지라고 하니 참고하셔서 다녀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

 

만약 다른 지역 관리 샵도 보고 싶으시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시면 되는데요, 전국 마사지 샵 할인 플랫폼으로 간편하고 쉬운 이용이 장점이라고 합니다. 오늘처럼 무더운 날 테라피 받으면서 힐링하시길 바랄게요!

 

 

에스테틱, 왁싱 예약 - 마사지 사이트 마캉스

관리사 구하기 힘들 땐? - 마사지 구인 테라피닷컴

 

 

전국 마사지 샵 알아보기 ▼

 

 

범일역 스웨디시 마사지, 언빌리버블 부산 글램테라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범일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부산 글램테라피는 스웨디시와 아로마를 바탕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인데요, 인기가 상당히 높은곳임에도 불구하고

gunmalovestory.tistory.com

 

 

송도 커플마사지, 애틋한 인천 디아나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송도 커플마사지 샵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바로 인천 디아나스웨디시라는 곳이랍니다. 인천 스웨디시는 물론이고 인천 커플마사지 관리를 찾는 분들

gunmalovestory.tistory.com

 

 

하남 커플마사지, 항상 따뜻한 미사역 드메이테라피!

안녕하세요 ^^ 오늘 건반 이야기에서 들려드릴 소식은 하남 커플마사지 미사역 드메이테라피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날이 더워지면서 실내 데이트를 찾는 연인들이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는 추

gunmalovestory.tistory.com

 

 

소사벌 스웨디시 마사지, 탁월한 선택 평택 로즈테라피!

안녕하세요! 얼마 전 지인이 다녀온 소사벌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어디로 다녀왔냐고 물으니 평택 로즈테라피에서 관리를 받았다고 하더라고요. 본인도 처음 가보는 곳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