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낙성대 스웨디시 마사지, 기분 up 관악 웨스턴스웨디시!

건반이야기 2022. 8. 8. 14:53

안녕하세요. 낙성대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오늘처럼 비가 만히 오는 날에도 지하철역이 가까운데다가 주차장이 확보되어있어 불편하지 않게 가보실 수 있는 곳이에요~! 아무래도 주차장이 불편하면 자주 찾아가기가 망설여지는데 관악 스웨디시 샵 중에서도 이용자가 많은 이유가 바로 고객 편의를 우선적으로 고려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24시간인데요, 시간 제약이 거의 없다고 볼 수 있는 곳이라 자유롭게 예약을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연중무휴인데다가 주말에도 영업을 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직장인 분들은 평일에 시간 내기가 힘들 수 있는데 이런 부분들도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곳이다 보니 인기가 더 높아질 수밖에 없다고 해요!

 

 

낙성대 스웨디시 인포메이션

관리실로 이동하기전 인포메이션 데스크에서 예약 확인을 하시면 되는데요, 데스크 직원 분들이 절차나 유의해야할점 등을 자세하고 상냥하게 소개해주시기 때문에 혼자 오신 분들도 전혀 어려워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해요 ㅎㅎ

 

 

낙성대 스웨디시 로비

바로 옆에는 낙성대 스웨디시 로비가 있는데요, 소파가 여러개 있어 다른 고객들과 붙어앉지 않아도 되니 편하게 대기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사실 예약 시간에 맞춰 오신 분들은 기다리는 시간이 거의 없다고 합니다. 미리 일정을 잡고 오시면 그만큼 시간을 아낄 수 있기 때문에 꼭 미리 연락하고 와주시길 바랄게요!

 

 

낙성대 스웨디시 복도

안으로 쭉 들어가볼게요. 프레시한 느낌을 전달해주는 자연 친화적인 인테리어인데요, 몸과 마음을 힐링하기에도 최적의 공간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ㅎㅎ 복도를 지나면 관리실은 한 곳에 모여 있어 조용하고 아늑하다는 느낌을 전달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낙성대 스웨디시 관리실 같은 경우에는 고객들이 많이 모여있는 로비나 카운터와 가깝지 않은 독립된 공간으로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곳곳마다 에어컨을 설치해두었기 때문에 샵 내부라면 어디서든 쾌적한 공기를 느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적정 온도를 지키는 것은 굉장히 중요한데요, 케어를 받기 전에는 몸의 긴장을 완화해주어야하는데 추위를 느끼거나 더위를 느낄 경우 근육이 오히려 뭉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렇듯 중요한 사전 관리까지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다고 하네요!

 

 

낙성대 스웨디시 개인 관리실

개인 관리실은 두 가지 테마로 이루어져있다고 합니다. 침대와 매트 형식으로 준비가 되어있는데요, 준비된 가운으로 갈아입은 뒤 옷장에 개인 소지품들을 보관하시면 돼요. 프로그램은 미리 정해오시는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해요. 전화로 상담도 가능하니 본인에게 맞는 케어 프로그램을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미리 프로그램 소개를 해드릴게요.

 

프로그램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기 때문에 잘 보시고 예약할때 참고해주시기 바랄게요 ^^ 먼저 아로마마사지 입니다. 60분 6만원이며 회원가 5만원, 90분 8만원이고 회원가는 6만원이라고 해요. 짭까사이가 추가된 림프순환 케어의 경우 한시간 10만원, 회원가는 6만원이고 90분 16만원, 회원가 8만원이라고 합니다. 다음은 스웨디시 코스인데요, 60분 10만원, 회원가 6만원이며 90분 16만원, 회원가는 8만원이라고 하네요!

 

 

낙성대 스웨디시 샤워실

다음 낙성대 스웨디시 코스는 한국인 스웨디시인데요, 60분 10만원, 회원가는 8만원이며 90분 15만원으로 회원가 11만원이라고 해요 ㅎㅎ 추천 코스는 총 세 가지인데요, 건식 30분과 림프순환케어 60분으로 진행되는 A코스가 12만원, 회원가로는 8만원이고 아로마 30분과 림프순환케어 60분으로 총 90분인 B코스가 13만원, 회원가는 8만원이라고 합니다. 마지막 C코스는 90분으로 건식 30분과 스웨디시 60분으로 진행된다고 해요. 가격은 13만원이고 회원가 8만원이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스페셜 포핸드 코스인데요, 림프순환케어 60분은 20만원, 회원가 11만원이며 스웨디시 60분도 가격은 동일하다고 합니다. 한국, 태국 관리사님에 따라 가격이 상이한 부분이 있으니 잘 확인하고 예약하시면 되며 회원가 혜택은 관악 웨스턴스웨디시 클릭 후 예약하셔야 적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는 낙성대 스웨디시 샵을 포함한 전국 케어 샵을 만나볼 수 있으니 확인해보시고 가장 가까운 곳 혹은 가장 저렴한 곳으로 예약해보세요!

 

 

마사지 구인 - 테라피닷컴

에스테틱 예약 - 마사지 사이트 마캉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미금역 스웨디시 마사지, 원탑 분당 비올라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미금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둘러보려고 하는데요, 분당 비올라스웨디시 들어본 분들도 계실 거예요. 20대 한국인 관리사 분들이 근무하는 곳이라 에너

gunmalovestory.tistory.com

 

 

남위례역 스웨디시 마사지, 어벤져스 성남 네오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 오늘도 돌아왔습니다. 남위례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기 위해서인데요, 성남 네오테라피 들어보신 분들 계신가요? 성남 스웨디시 샵 중에서 스웨디시 마사

gunmalovestory.tistory.com

 

 

범일역 스웨디시 마사지, 언빌리버블 부산 글램테라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범일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부산 글램테라피는 스웨디시와 아로마를 바탕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인데요, 인기가 상당히 높은곳임에도 불구하고

gunmalovestory.tistory.com

 

 

송도 커플마사지, 애틋한 인천 디아나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송도 커플마사지 샵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바로 인천 디아나스웨디시라는 곳이랍니다. 인천 스웨디시는 물론이고 인천 커플마사지 관리를 찾는 분들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