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둔촌동역 스웨디시 마사지, 미모의 강동 히트스웨디시!

건반이야기 2022. 8. 10. 13:24

안녕하세요! 오늘 살펴볼 곳은 둔촌동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입니다. 강동 히트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일단 인테리어가 정말 깔끔하고 예쁜곳이어서 남자 여자 모든 분들에게 호불호 없이 인기가 많다고 해요! 게다가 한국 관리사님들이 근무를 하고 계셔서 언제든 싀사소통에 대한 부담을 덜어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아늑한 분위기 속에서 힐링 테라피를 받아보고 싶은 분들은 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요즘에 비가 많이 오고 날도 습해서 그런지 허리 통증이나 다리 등 근육 통증을 호소하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 것으로 나타났는데요, 사실 이런 부위에 가장 하기 좋은 케어가 스웨디시마사지 입니다. 다만 제대로 된 관리를 받아야 통증을 제대로 잡을 수 있는데요, 그런 부분에 있어서 최고 뛰어난 강동 스웨디시 샵이니 믿고 따라와주시면 될 것 같아요!

 

 

둔촌동역 스웨디시 로비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둔촌동역 스웨디시 로비 입니다. 카운터와 소파 그리고 테이블로 구성된 이 공간은 고객들이 안내사항이나 유의사항 등을 전달 받고 응대를 받는 곳인데요, 예약한 고객들은 크게 상담 받을 내용이 없지만 만약 예약 없이 온 분들이 계신다면 코스 상담 등을 이곳에서 받게 된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에는 직원 분들이 항상 안내를 도와주시기 때문에 혼자 온 분들이라도 걱정하지 않고 이용해보실 수 있는데요,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6시까지로 대부분의 고객들이 마감 걱정 없이 관리 받을 수 있는 시간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휴무일은 정해지지 않았는데요, 자세한 문의는 전화나 문자로 해보실 수 있으니 사전에 안내 받고 싶은 분들은 유선 상담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둔촌동역 스웨디시 대기공간

다음은 대기공간인데요, 앞서 보여드린 로비에 위치한 테이블에서 잠시 앉아 기다리실 수 있다고 해요. 기다리는 손님들은 보통 예약시간보다 일찍 도착해 관리실 정비가 끝날때까지 대기하는 경우 그리고 예약을 하지 않아 관리실이 여유가 될때까지 대기하는 경우 이렇게 두가지로 나눠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편히 앉아 티타임을 즐길 수도 있다고 하니 안심하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둔촌동역 스웨디시 복도

다음은 관리실로 이동하는 둔촌동역 스웨디시 복도인데요, 주황색감의 벽지와 조명 그리고 바닥의 대리석 재질이 다른 느낌을 주지만 통일된 느낌이 있어 이질감이 들지 않는데요, 덕분에 다른 고객들 사이에서도 시설이 좋다는 평을 가장 많이 받는 곳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관리사님은 한국인 20대 여성 분들이라고 하는데요, 코스를 수료한 분들로 구성이 되어있기 때문에 확실히 전문적인 손길을 경험해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프로그램에 대한 이해도가 높기 때문에 고객 만족에도 자신이 있다고 하니 방문 전에 기대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둔촌동역 스웨디시 관리실

둔촌동역 스웨디시 관리실 내부는 정말 "깔끔"이라는 단어가 가장 잘 어울린다고 표현해도 될 정도로 지저분한 구석이 전혀 없는데요, 무드 있는 조명과 관리 침대 그리고 옷장이 있어 소지품 보관에도 용이하고 한 숨 푹 자도 될 정도로 편안한 느낌을 전달해준다고 해요!

 

프로그램은 두 가지 중 선택하시면 된다고 하는데요, 60분과 80분이 준비돼있고 가격은 각각 13만원과 15만원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할인 혜택을 빼놓으면 너무 섭섭하잖아요! 강동 히트스웨디시 클릭하고 이용한 분들에게만 드리는 특급 찬스!!! 바로 코스 별 2만원 할인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ㅎㅎ

 

 

 

이렇게 둔촌동역 스웨디시 샵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전달해드렸는데요, 마지막으로 위치를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인근에는 둔촌동역이 있으며 4번 출구로 나오시면 도보 2분정도 소요되는 거리입니다. 상세주소를 알려드릴게요.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동 413-10이며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네요! 어떤 수단을 활용해도 쉽게 찾아올 수 있기 때문에 부담 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오시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전국 케어샵을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지역별 및 테마별로 검색이 가능하니 한 번 둘러보시기 바랄게요!

 

※ 추가 정보

1. 마사지 구인 테라피닷컴

2. 마사지 사이트 마캉스

많은 이용 바랍니다!

 

 

타지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선릉역 스웨디시 마사지, 기대 팍팍 강남 여우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선릉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오늘처럼 비가 내리는 날이면 괜히 마음도 무겁고 몸도 무거워지면서 심리적으로도 많이 불안해진

gunmalovestory.tistory.com

 

 

낙성대 스웨디시 마사지, 기분 up 관악 웨스턴스웨디시!

안녕하세요. 낙성대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오늘처럼 비가 만히 오는 날에도 지하철역이 가까운데다가 주차장이 확보되어있어 불편하지 않게 가보실 수 있는 곳이에

gunmalovestory.tistory.com

 

 

미금역 스웨디시 마사지, 원탑 분당 비올라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미금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둘러보려고 하는데요, 분당 비올라스웨디시 들어본 분들도 계실 거예요. 20대 한국인 관리사 분들이 근무하는 곳이라 에너

gunmalovestory.tistory.com

 

 

남위례역 스웨디시 마사지, 어벤져스 성남 네오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 오늘도 돌아왔습니다. 남위례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기 위해서인데요, 성남 네오테라피 들어보신 분들 계신가요? 성남 스웨디시 샵 중에서 스웨디시 마사

gunmalovestory.tistory.com

 

 

병점역 스웨디시 마사지, 부드러운 화성 유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커뮤니티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 오늘은 오랜만에 온 만큼 특별한 마사지 샵 병점역 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곳은 병점역에서도 가깝게 위치하고 있어서 굉장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