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선릉역 스웨디시 마사지, 기대 팍팍 강남 여우테라피!

건반이야기 2022. 8. 9. 13:43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선릉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오늘처럼 비가 내리는 날이면 괜히 마음도 무겁고 몸도 무거워지면서 심리적으로도 많이 불안해진다고 하는데요, 강남 여우테라피 같은 경우에는 조용하고 아늑한 실내 인테이리어와 친절한 관리사님 그리고 직원 분들의 안내를 받으며 힐링할 수 있는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다고 합니다.

 

사실 강남 스웨디시 중에서 가장 좋은 곳을 찾기란 쉽지 않은 일인데요, 실제로 샵의 개수가 많기도 하고 가격대도 높은 곳이 많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여러분들의 고민을 덜어드리고 비용 부담도 덜어드리기 위한 소식을 준비해보았으니 끝까지 잘 집중해서 봐주시기 바랄게요!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ㅎㅎ

 

 

선릉역 스웨디시 로비

먼저 선릉역 스웨디시 로비를 보여드릴건데요, 입장하자마자 카운터를 볼 수 있고 이 곳에서 이용하는데 있어서 궁금증이 생길만한 것들을 안내 받아보실 수 있어요. 맞은편에 로비가 있고 테이블과 의자가 있기 때문에 대기하는데도 큰 무리가 없다고 합니다. 다만 대기 시간은 예약 여부에 따라 달라진다고 하는데요, 예약을 한 상태에서 방문하시면 기다리는 시간을 최소화 할 수 있다고 해요.

 

하지만 예약 없이 오신 분들은 예약 고객들이 관리를 마치고 나옴으로써 입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그 시간대에 빈 관리실이 없다면 긴 시간 대기를 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귀한 시간내서 찾아간 곳인데 아쉽게 시간을 낭비하면 안되겠죠~~? 게다가 미리 예약을 하는 것이 비용적으로 절감되는 효과를 나타낸다고 하는데요, 그 이야기는 잠시 후에 이어서 해보도록 할게요!

 

 

선릉역 스웨디시 복도

다음은 복도인데요, 관리실로 이동하는 길목이며 동일하게 따뜻한 느낌의 조명을 사용한것이 통일성을 주고 있어요. 다만 같은 느낌이 반복되다보면 지겹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벽면에 단조롭지 않은 벽돌을 사용하고 있어 조금 더 독특한 매력을 느끼는 분들이 많다고 하네요.

 

실제로 선릉역 스웨디시 이용하는 분들은 이 곳을 지나 관리실 그리고 샤워실로 이동을 하는데요, 오전 11시에서 새벽 5시까지 영업하고는 있지만 예약이 모두 차있을 경우에는 조기 마감이 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또한 휴무일이 랜덤이라고 하는데요, 이러한 이유 때문이라도 꼭 미리 전화 혹은 문자를 한 뒤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 드리고 있어요!

 

 

선릉역 스웨디시 샤워실

관리를 받기 전 샤워를 하고 이동하게 되는데요, 샤워실은 부스로 나뉘어져있으며 반 투명 유리로 되어있기 때문에 사생활 보호에 대한 부담감을 가지지 않으셔도 된다고 합니다. 실제로 이용한 분들에 따르면 공간 하나하나 깔끔하고 타올 등 샤워 용품들이 관리가 잘 되어있어 위생적으로 이용하기에 적합한 곳이라는 평가가 많더라고요!

 

 

선릉역 스웨디시 관리실

샤워를 모두 마쳤다면 관리실로 이동하게 됩니다. 일단 개인 케어룸에 도착을 했다면 관리사님이 입장하기 전까지 가운으로 환복 후 침대에 누워 기다리시면 된다고 해요. 바로 옆에는 소파도 있으니 편한 자세와 위치에서 기다리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선릉역 스웨디시 코스는 수&수 코스로 60분 2가지와 90분 1가지로 나눠져있다고 합니다. 먼저 A코스는 스웨디시 후면 관리 60분 8만원이며 B코스 스웨+로미 전신 관리 60분 11만원, C코스 90분 스웨+로미전신 관리 90분 14만원으로 이루어진다고 하는데요, 해피타임에는 각 코스별 -1만원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고 해요!

 

 

선릉역 스웨디시 케어룸

해피타임은 매일 14시 전에 입실하는 분들에게만 적용이 가능한 부분이며 강남 여우테라피 클릭 후 예약해주시는 분들에 한해 운영이 되고 있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강남 여우테라피 네이버 블로그 클릭 후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위치는 역삼역 7번 출구 인근인데요, 도보로 3분정도 소요되는 거리이기 때문에 지하철을 이용하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자세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78-2 입니다. 주차는 발렛으로 진행이 되고 있다고 해요!

 

오늘 살펴볼 선릉역 스웨디시에 대한 내용은 여기까지인데요, 더 넓은 지역별 마사지 업체를 구경해보고 싶다 하는 분들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

 

 

마사지 구인 - 테라피닷컴

에스테틱 전문 마사지 사이트 - 마캉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낙성대 스웨디시 마사지, 기분 up 관악 웨스턴스웨디시!

안녕하세요. 낙성대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오늘처럼 비가 만히 오는 날에도 지하철역이 가까운데다가 주차장이 확보되어있어 불편하지 않게 가보실 수 있는 곳이에

gunmalovestory.tistory.com

 

 

미금역 스웨디시 마사지, 원탑 분당 비올라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미금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둘러보려고 하는데요, 분당 비올라스웨디시 들어본 분들도 계실 거예요. 20대 한국인 관리사 분들이 근무하는 곳이라 에너

gunmalovestory.tistory.com

 

 

남위례역 스웨디시 마사지, 어벤져스 성남 네오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 오늘도 돌아왔습니다. 남위례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기 위해서인데요, 성남 네오테라피 들어보신 분들 계신가요? 성남 스웨디시 샵 중에서 스웨디시 마사

gunmalovestory.tistory.com

 

 

범일역 스웨디시 마사지, 언빌리버블 부산 글램테라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범일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부산 글램테라피는 스웨디시와 아로마를 바탕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인데요, 인기가 상당히 높은곳임에도 불구하고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