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가락시장역 스웨디시 마사지, 송파 텐릴렉스 같이 구경해요!

건반이야기 2022. 8. 16. 14:52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가락시장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송파 텐릴렉스라는 곳인데요, 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 방문하는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라고 해요. 물론 자차로 오는 분들은 더욱 편리하게 오실 수 있겠지만 대중교통으로 오는 분들도 많이 계시기 때문에 되도록이면 버스정류장이나 지하철역과 가까운 곳을 선호하기 마련이거든요!

 

이 뿐아니라 내부 관리도 잘 되어있어 쾌적한 곳에서 최고의 테라피를 받기에도 최적화된 송파 스웨디시 샵이라고 하는데요, 스웨디시를 처음 받아보는 분들도 거부감 없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직원들의 서비스 교육도 철저하게 시키고 있으며 청결 관리도 신경 써서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그럼 바로 만나봐야겠죠~~?

 

 

가락시장역 스웨디시 카운터

먼저 가락시장역 스웨디시 카운터를 보여드릴건데요, 가장 먼저 이곳을 마주하는 공간이기도 하죠 ㅎㅎ 일단 들어오자마자 다른 샵들과는 다른 분위기라 새롭다는 느낌을 받는 분들이 많이 계신다고 합니다. 다양한 색을 활용해 카페에 온 듯한 느낌도 드는데요, 편안한 분위기보다는 개성 강한 분위기라고 생각하시면 편하실 것 같아요!

 

카운터 실장님들은 안내를 도와주고 계시는데요, 영업시간 내에 오는 분들은 언제든지 친절하게 응대를 해주고 계신다고 해요. 예를들어 전화나 문자로 예약을 하는 분들도 동시에 관리를 하는데도 불구하고 한 명 한 명 소중하게 안내를 도와주신다고 하는데요, 친절한 직원 분들 덕분에 처음 방문하는 손님들도 금세 단골이 되어 나가는 곳이라고도 하네요 ^^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5시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돼요. 휴무일은 없으며 365일 영업하신다고 합니다!

 

 

가락시장역 스웨디시 대기실

카운터 옆으로는 대기실이 있는데요, 올리브 색상의 상큼한 소파가 준비되어있어요! 사전에 미리 근육을 풀고 싶은 분들을 위해 가락시장역 스웨디시 대기실에는 다리마사지기도 있다고 하는데요, 서서 일하는 분들 뿐 아니라 오래 앉아있는 분들도 다리에 부종이 생기기 쉽다고 합니다. 이러한 현상들을 방지하기 위해서는 뭉친 근육들을 빠르게 풀어주는 작용이 필요하다고 하는데요, 사실 셀프로 관리 하기에는 너무 귀찮잖아요! 이렇게 케어 받으러 온 김에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대기실에 앉아서 기다리다보면 관리실 안내를 위해 직원 분이 호명을 해주신다고 하는데요, 차례대로 안내가 되기 때문에 반드시 예약을 하고 가셔야 해요. 예약자 우선으로 진행되는 곳이라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도 있다고 하니 사전 예약! 꼭 잊지 마세요~!

 

 

가락시장역 스웨디시 관리실 입구

다음은 가락시장역 스웨디시 관리실 입구를 들여다볼 건데요, 관리실 내부가 가장 궁금하실 것 같아서 조금 뒤쪽에 소개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관리 중에 여기저기서 소음이 들리면 불편해지기 마련인데요, 항상 조용하게 유지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을 크게 얻고 있다고 합니다. 그럼 이제 문을 열고 들어가 볼게요!

 

 

가락시장역 스웨디시 관리실

이곳이 바로 관리실 내부인데요, 포근한 침구는 물론 위생을 위한 패드까지 갖추고 있는 곳이에요. 침대와 무드등 그리고 작은 선반으로 이뤄진 공간인데요, 바닥이 밋밋하지 않은 헤링본 스타일로 되어있어 공간을 더 효율적으로 보이게 도와주는 것 같은 느낌이 든다고 해요!

 

프로그램은 스웨디시 한 가지로 진행 중이라고 하는데요, 40분 7만 원, 60분 9만 원 그리고 90분은 12만 원이라고 합니다. 회원가 기준이기 때문에 송파 텐릴렉스 클릭 후에 이용하셔야 한다는 점 기억해주시길 바랄게요! 또한 문의사항이 있는 분들도 같은 방법으로 문자 혹은 전화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가락시장역 스웨디시 샤워실

가락시장역 스웨디시 샵에서는 최상급 수용성 아로마 오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물로만 샤워를 하기에도 간편하다고 하는데요, 간단한 용품들은 모두 준비가 되어있기 때문에 크게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한국인 테라피스트 분들이 근무를 하고 계신다고 하니 중간에 궁금한 내용이 생기시면 바로바로 편하게 문의해보셔도 된다고 해요!

 

자세한 주소는 예약하실 때 안내받으시면 됩니다. 가락시장역 3번 출구에서 2분 정도 걸어가시면 도착할 수 있다고 하니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 주차도 무료로 가능하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타 지역 스웨디시 샵을 알아보고 싶은 분들을 위한 정보입니다.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지역별 업소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원하는 지역을 알아보실 수 있으니 한 번 둘러보시고 이용해 보세요 ^^!

 

 

마캉스 - 마사지 사이트

테라피닷컴 - 마사지 구인

 

 

타 지역 스웨디시 샵 알아보기 ▼

 

 

동탄 북광장 마사지 best.3 스웨디시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곳은 동탄 북광장 마사지 best.3입니다. 그중에서도 스웨디시 마사지를 잘하는 곳으로만 추려봤는데요, 동탄 스웨디시 샵은 너무 괜찮은 곳들

gunmalovestory.tistory.com

 

 

신정동 스웨디시 마사지, 관심 가는 양천 A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신정동 스웨디시 마사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볼 건데요, 양천 A테라피를 픽했습니다. 들어보신 분들도 계실 거고 처음 접해보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gunmalovestory.tistory.com

 

 

둔촌동역 스웨디시 마사지, 미모의 강동 히트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 살펴볼 곳은 둔촌동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입니다. 강동 히트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일단 인테리어가 정말 깔끔하고 예쁜곳이어서 남자 여자 모든 분들에게 호

gunmalovestory.tistory.com

 

 

선릉역 스웨디시 마사지, 기대 팍팍 강남 여우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선릉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오늘처럼 비가 내리는 날이면 괜히 마음도 무겁고 몸도 무거워지면서 심리적으로도 많이 불안해진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