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강서동 스웨디시 마사지, 후기 좋은 청주 SS스웨디시!

건반이야기 2022. 8. 18. 19:40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서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원픽으로 뽑힌 곳은 바로 청주 SS스웨디시인데요, 더블에스스웨디시라고도 불리죠. 이곳에서 가장 먼저 주목해야 할 점은 바로 시설인데요, 얼마 전 새롭게 단장을 시작해 더욱 깨끗한 공간으로 재탄생했다고 합니다!!

 

그 전에도 물론 깨긋하게 관리가 되고 있기는 했지만 많은 고객들이 다녀간 탓에 시설에 아쉬운 점을 이야기하는 분들이 계셨었는데요, 그 점을 보완하고 좀 더 높은 만족감을 제공하기 위해 결정을 내리셨다고 해요. 이렇듯 고객들의 사소한 이야기까지 귀 기울여 듣는 곳이라는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고 하네요.

 

 

강서동 스웨디시 로비

강서동 스웨디시 로비 쪽에는 카운터와 작은 벤치가 하나 놓여있는데요, 자칫하면 대기하는 시간이 너무 길게만 느껴질 수도 있는데 이 곳에서는 편히 앉아 기다릴 수 있어 고객들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하네요! 카운터에서 안내를 받은 관리실로 이동을 하면 되는데요, 관리실 개수가 많아 주의 사항 등을 잘 들어주셔야 해요.

 

스웨디시 관리를 받으러 오는 분들이 급격하게 늘어난만큼 미리 예약을 필수적으로 해주셔야 한다고 해요. 직원 분들이 사전에 미리 관리실을 준비해두셔야 하기 때문에 예약을 하지 않고 방문하는 분들은 당일에 관리를 받지 못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만큼 대부분의 손님들이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기 때문이라고 해요.

 

예약이 가능한 시간은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라고 합니다. 청주 스웨디시 샵 중에서도 늦은 시간까지 영업을 하는 곳이기 때문에 늦은시간에 강서동 스웨디시 이용하실 분들은 이곳으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친구들과 저녁 식사하고 들르기도 좋고 늦은 시간 감정이 센티해질 때 가볍게 들르기에도 좋기 때문에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사랑받고 있다고 합니다!

 

 

강서동 스웨디시 복도

안쪽에는 관리실로 향하는 복도가 준비되어있는데요, 관리실 입구에는 룸 번호가 적혀있기 때문에 크게 헷갈릴 일은 없으실 거예요! 천장 환풍구를 통해 항상 내부를 환기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요즘 마스크를 착용하기 때문에 실내가 쾌적한지 잘 느끼지 못할 수도 있는데 이 곳을 방문하는 손님들이 입을 모아 하는 말이 바로 실내가 너무 쾌적하다!라고 합니다. 그 정도로 환기를 철저하게 시키신다고 해요.

 

 

 

여기서 잠시 찾아오시는 길을 안내하고 넘어갈게요!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강서동 서현중로 61로 오시면 된다고 합니다. 위 지도를 참고하시면 찾아오기 편하실 거예요! 대부분 자차로 오신다고 하는데요, 주차가 부분 유료라고 하니 알고 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만약 대중교통으로 찾아오는것도 괜찮으신 분들은 버스를 이용해서 오시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네요 ^^

 

 

강서동 스웨디시 관리실

이곳은 강서동 스웨디시 관리실입니다. 천장이 모두 거울로 되어있는 독특한 구조의 내부인데요, 덕분에 전면 관리를 받을 때 특별한 감각을 느껴보실 수 있다고 해요! 다른 곳들과 차별화된 모습이기 때문에 적응하는데 조금 시간이 걸릴 수도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한 번 경험해보시면 다른 관리실이 너무 심심하다고 느낄 정도로 만족감이 큰 편이라고 합니다. 

 

현재 스웨디시 마사지 코스는 세 가지로 나누어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S코스는 60분으로 12만 원이며 A코스 90분 15만 원 그리고 B코스 120분 20만 원이라고 하는데요, 가격대가 다르기 때문에 미리 어떤 코스를 받을 것인지 결정을 해두시는 것이 좋아요. 만약 청주 SS스웨디시 클릭 후 예약하시면 1만 원~3만 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같은 퀄리티의 스웨디시를 할인된 가격으로 받을 수 있다니 꼭 한 번 살펴보시길 바랄게요! 

 

 

강서동 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로 보여드릴 곳은 강서동 스웨디시 샤워실 입니다. 업체마다 다르기는 하지만 보통은 관리에 들어가기 전 샤워를 하게 되는데요, 용품들이 없으면 따로 챙겨 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다행히 더블에스스웨디시 샤워실에는 필요한 물건들이 준비되어있다고 하네요!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넓은 공간에서 씻을 수 있으니 프라이빗함과 쾌적함을 동시에 얻으실 수 있어요!

 

아래 사진에는 전국 마사지 샵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링크를 걸어두었는데요, 클릭하시면 원하는 지역의 테라피 샵을 만나 보실 수 있답니다! 

 

에스테틱 전문인 마캉스 마사지사이트마사지구인 테라피닷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다른 지역 테라피 샵 만나봐요 ▼

 

 

노원역 스웨디시 마사지, 재방문 200% 노원 비바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방문하기 좋은 노원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 원픽은 바로 노원 비바스웨디시 입니다. 상계동에 있어 많은 유동인구를 바탕으로 이미 단골 고

gunmalovestory.tistory.com

 

 

평촌 스웨디시 추천 best.2 보러 오세요!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평촌 스웨디시 추천 best.2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안양 스웨디시 그리고 평촌 스웨디시 등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 많아 두 업체를 뽑

gunmalovestory.tistory.com

 

 

가락시장역 스웨디시 마사지, 송파 텐릴렉스 같이 구경해요!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가락시장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송파 텐릴렉스라는 곳인데요, 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 방문하는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

gunmalovestory.tistory.com

 

동탄 북광장 마사지 best.3 스웨디시 확인하세요!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이번에 소개드릴 곳은 동탄 북광장 마사지 best.3입니다. 그중에서도 스웨디시 마사지를 잘하는 곳으로만 추려봤는데요, 동탄 스웨디시 샵은 너무 괜찮은 곳들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