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해운대 타이 마사지, 부산 스타타이 잘해요!

건반이야기 2022. 8. 25. 14:23

안녕하세요 ^^ 오늘의 소식은 바로 해운대 타이 마사지 소식인데요, 부산 스타타이라는 곳으로 아로마와 크림 관리까지 받아볼 수 있어 다양한 프로그램에 도전해보고 싶은 분들의 연락이 끊이지 않고 있다고 합니다. 사실 타이나 아로마 같은 경우에는 거의 대부분이 마사지를 처음 받아보는 분들이라고 해요. 그만큼 대중적인 코스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단골 샵이 되기 위해서는 대중적인 것과 더불어 퀄리티 또한 좋아야 한다고 합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곳일수록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생각을 할 수 있지만 다양성에 밀려 꼼꼼함과 높은 수준이 밀려서는 안되는 것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 모든 것을 만족함으로써 높은 재방문율을 자랑하고 있는 곳이 바로 오늘 소개해드리는 부산 타이마사지 베스트 샵입니다! 그럼 대략적인 소개를 드렸으니 이번엔 지체말고 바로 만나보도록 할게요.

 

 

해운대 타이 마사지 개인 관리실

일단 해운대 타이 마사지 개인 관리실을 보시면 굉장히 넓다는 것을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바로 옆에 넓은 창문이 있기 때문에 눈이 확 트여보이면서 공간 자체를 화려하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덕분에 1인 관리실인데도 불구하고 단체룸처럼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해요.

 

이곳만의 정체성이 가득 담긴 매트 커버를 확인하면 제대로 찾아오신 거랍니다! ^^ 당일에 예약을 주셔도 되지만 되도록이면 최소 하루 전날에 연락을 주시는 것이 좋아요. 연중무휴 샵이 아니기 때문인데요, 휴일과 겹칠 수도 있기 때문에 사전에 확인을 하고 예약 상담을 해주시는 것이 더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 중에 하나라고 하네요!

 

 

해운대 타이 마사지 관리실

아무래도 관리사님들이 태국 분들이어서 그런지 의사소통에 대한 부담을 느끼는 분들이 조금 계신다고 하는데요, 다행히 관리받는 도중에 불편함이 생기지 않도록 별도의 교육을 통해 원활하게 케어 진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게다가 나이대도 높지 않은 분들이라 오히려 넘치는 생기로 고객들을 만족시키고 있다고 해요!

 

영업시간은 낮 12시반부터라고 하는데요, 사실 해운대 타이 마사지 샵이 가장 바쁜 시간대는 저녁이라고 합니다. 여행객들도 많이 찾아오는 곳이기 때문에 하루의 일정을 모두 마치고 오는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하는데요, 새벽 4시까지 관리가 가능하다고 하니 마감 시간은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위치는 장산역 11번 출구 주변인데요, 주위에 지하철역이 있어서인지 대중교통으로도 쉽게 찾아올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주차를 원하시는 분들은 관리가 끝나고 퇴실하실 때 말씀을 해주시거나 전화 상담받을 때 주차 안내를 받으시면 된다고 합니다. 2시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자차로 오는 분들도 꽤 많이 계신다고 해요.

 

자세한 주소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양운로45 입니다. 아무래도 주변에 지하철역이 있어서인지 편의시설을 이용하기에도 적합하다고 하는데요, 관리뿐 아니라 주변에서 친구들과 모임을 갖기에도 좋다고 하니 위 지도 클릭하시고 주변 시설 한 번둘러 보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해운대 타이 마사지 관리룸

해운대 타이 마사지 관리 룸 조명을 조금 낮추면 다른 분위기가 느껴지는데요, 후면 관리를 받을 경우에는 크게 상관이 없을 수 있지만 전면 관리는 천장을 보고 눕기 때문에 너무 강한 조명은 눈이 부실 수도 있거든요! 그런 부분들을 감안해서 적당한 세기로 맞춰 조절을 해주신다고 합니다.

 

코스는 타이 60분 3만 5천 원, 90분 4만 5천원, 아로마 60분 4만 원, 90분 5만 5천 원이며 콜라겐 크림 코스는 60분 5만원, 90분 주간 6만원, 야간 7만원이라고 합니다.

 

 

해운대 타이 마사지 케어룸

마지막으로 준비된 코스는 S코스인데요, 90분 주간 5만 5천원이며 야간 6만 원이라고 해요! 타이와 아로마 각각 75분씩 진행된다고 합니다. 다음은 SS코스로 90분 주간 5만 5천 원 야간 6만 5천 원입니다. 이 코스의 경우 타이 관리와 크림 관리 각 45분으로 구성이 되어있다고 하네요!

 

오늘 살펴본 해운대 타이 마사지 정보는 여기까지입니다. 오늘도 유용한 시간 되셨나요? ^^ 안내해드린 가격은 회원가 기준이기 때문에 부산 스타타이 클릭 후에 에약을 해주셔야 합니다.

 

다른 지역 케어샵도 둘러보고 싶다 하는 분들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시면 쉽고 빠르게 검색이 가능하니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마사지 사이트 마캉스와 마사지 구인 테라피닷컴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목동동 아로마 마사지, 파주 타이홀릭에서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목동동 아로마 마사지에 관한 소식을 가지고 왔는데요, 바로 파주 타이홀릭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오늘처럼 기분 좋은 금요일에 퇴근 후 들르기 딱 좋은 곳이

gunmalovestory.tistory.com

 

 

강서동 스웨디시 마사지, 후기 좋은 청주 SS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서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원픽으로 뽑힌 곳은 바로 청주 SS스웨디시인데요, 더블에스스웨디시라고도 불리죠. 이곳에서 가장 먼

gunmalovestory.tistory.com

 

 

노원역 스웨디시 마사지, 재방문 200% 노원 비바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방문하기 좋은 노원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 원픽은 바로 노원 비바스웨디시 입니다. 상계동에 있어 많은 유동인구를 바탕으로 이미 단골 고

gunmalovestory.tistory.com

 

 

평촌 스웨디시 추천 best.2 보러 오세요!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평촌 스웨디시 추천 best.2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안양 스웨디시 그리고 평촌 스웨디시 등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 많아 두 업체를 뽑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