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목동동 아로마 마사지, 파주 타이홀릭에서 받으세요!

건반이야기 2022. 8. 19. 13:31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목동동 아로마 마사지에 관한 소식을 가지고 왔는데요, 바로 파주 타이홀릭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오늘처럼 기분 좋은 금요일에 퇴근 후 들르기 딱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타이와 아로마 관리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파주 아로마마사지 샵이라고 합니다.

 

이제 날씨가 선선해지는 계절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딱 이때가 다른 곳에 놀러가기도 좋고 야외활동을 즐기기에도 좋은 시기라고 합니다. 이렇듯 바깥 활동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질수록 케어 샵도 바쁘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몸에 스며든 피로를 없애기 위해서라고 하죠.

 

 

목동동 아로마 마사지 1인실

실내 활동에 비해 실외 활동은 에너지 소모가 훨씬 큰편이기 때문에 자주 자주 피로를 풀어주어야 한다고 해요. 계속해서 미루다보면 근육이 뭉치고 나중에는 재정비하는데 시간이나 비용을 더 많이 써야한다고 합니다.

 

그렇다고 해서 검증되지 않은 곳에서 아무 관리나 받으면 더 큰일이 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여러분들에게 바로 목동동 아로마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는 것이랍니다! 태국인 관리사님들이 불편한 곳을 딱 집어 제대로 관리해주시기 때문에 피로 회복은 물론 근육 뭉침 해소까지 한 번에 해결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목동동 아로마 마사지 족욕실

먼저 족욕을 하고 입장하게 되는데요, 제대로 갖추어진 관리샵에 가보시면 족욕실이 없는 곳을 찾아보기 힘드실 거예요. 그만큼 마사지 받기 전에 먼저 이용하는 필수 코스라고 볼 수 있는데요, 관리를 받으면서 피로를 푸는것도 중요하지만 따뜻한 물에 발을 담그고 있으면 그 효과가 배가 될 정도로 궁합이 잘 맞는다고 합니다.

 

물 온도도 적당하게 잘 해주시기 때문에 고객마다 다르게 느낄 수 있는 부분들을 잘 캐치해내신다고 해요! 요청사항이 있다면 바로 전달을 해주시면 되는데요, 눈치가 빠른 분들이 근무를 하고 계시기 때문에 맞춤형 관리를 받기에도 최적화된 샵이라고 합니다.

 

 

목동동 아로마 마사지 관리실입구

관리실입구로 이동하시면 호실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처음 입장 후에 카운터 직원 분이 안내해주시는 번호와 맞는 관리실로 이동하시면 돼요. 목동동 아로마 마사지 관리실은 여러 곳이 있으니 헷갈리지 않도록 주의사항 등을 잘 들어주시기 바랍니다! 또박또박하고 안정감 있는 목소리로 안내를 해주신다고 하니 혼동의 우려는 거의 없으실 거예요!

 

 

목동동 아로마 마사지 개인실

관리실 내부로 들어오시면 이렇게 정돈된 개인실을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해요. 태국 느낌이 물씬나는 인테리어 덕분에 외국에 나가지 않더라도 분위기를 살릴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용해보신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면 보물 같은 장소라고 합니다. 그만큼 나만 알고 싶은 프라이빗한 샵이라고 하는데요, 아마 받아보시면 같은 후기를 남기지 않을까 싶어요!

 

관리사님들은 앞서 말씀드린대로 태국 분들로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나이대는 2-30대로 대체로 힘이 좋은 분들이라고 합니다. 덕분에 재방문율은 자동적으로 높아질 수밖에 없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이번에는 목동동 아로마 마사지 프로그램을 살펴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가장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타이 코스입니다. 60분 4만원에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가격이 정말 저렴한 편이라 일주일에 두 번 받으러 오는 분들도 계실 정도로 부담이 없다고 해요. 가성비 코스라고 불릴만큼 비용적인 측면에서 메리트가 큰 프로그램이니 이용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아로마 코스인데요, 한시간 동안 진행되며 가격은 5만원이라고 합니다. 타이와 비교했을때 조금 더 높은 가격대이지만 이 또한 스웨디시나 로미로미 등 다른 코스와 비교했을때 부담이 적은 프로그램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해요 ^^

 

그렇다면 예약 방법을 알려드려야겠죠! 사실 제가 목동동 아로마 마사지 코스에 대해 안내드린 가격은 모두 회원가인데요, 파주 타이홀릭 클릭하신 뒤 전화 혹은 문자로 예약해주시는 모든 분들이 적용받을 수 있는 혜택이기 때문에 간편하게 할인 받으실 수 있다고 합니다. 

 

 

 

오전 11시에서 새벽 6시까지 영업을 하신다고 하니 이 시간 안에 예약문의 혹은 상담전화를 주시면 된다고 해요. 연중무휴로 휴무에 대한 부담도 없어 가볍게 다녀오시길 추천 드립니다! 자세한 주소는 경기도 파주시 청암로17번길 27이며 홈플러스 파주 운정점에서 도보 3분 거리입니다.

 

아래 배너 클릭하시면 다른 지역 관리 샵도 보실 수 있으니 천천히 구경해보세요!

 

마캉스 - 마사지사이트

테라피닷컴 - 마사지구인

 

 

다른 지역 마사지 샵 구경 가기 ▼

 

 

강서동 스웨디시 마사지, 후기 좋은 청주 SS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서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원픽으로 뽑힌 곳은 바로 청주 SS스웨디시인데요, 더블에스스웨디시라고도 불리죠. 이곳에서 가장 먼

gunmalovestory.tistory.com

 

 

노원역 스웨디시 마사지, 재방문 200% 노원 비바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은 재방문하기 좋은 노원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 원픽은 바로 노원 비바스웨디시 입니다. 상계동에 있어 많은 유동인구를 바탕으로 이미 단골 고

gunmalovestory.tistory.com

 

 

평촌 스웨디시 추천 best.2 보러 오세요!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평촌 스웨디시 추천 best.2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안양 스웨디시 그리고 평촌 스웨디시 등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 많아 두 업체를 뽑

gunmalovestory.tistory.com

 

 

가락시장역 스웨디시 마사지, 송파 텐릴렉스 같이 구경해요!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곳은 가락시장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송파 텐릴렉스라는 곳인데요, 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 방문하는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

gunmalovestory.tistory.com

 

 

위례 스웨디시 마사지, 성남 S클래스 1등 케어샵!

안녕하세요 곧 주말이 다가와 기분 좋은 목요일 밤이네요~ 기분 좋은 날엔 위례 스웨디시 마사지샵을 소개해드리고 싶어지는 마음이 드는데요, 이곳은 마사지 관리를 더불어 왁싱까지 함께 케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