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탄방역 스웨디시 마사지, 비교 불가 대전 1인샵 달빛테라피!

건반이야기 2022. 9. 8. 11:53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특별한 소식을 가지고 왔는데요, 탄방역 스웨디시 샵으로 운영되고 있지만 1인 샵 체계로 프라이빗함을 마음껏 누릴 있는 대전 1인 샵 달빛테라피에 대한 정보입니다. 이곳을 소개해드리는 이유는 최근 코로나19가 다시 재유 행하면서 사람들이 많은 곳에 모이기가 더욱 힘들어졌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이처럼 1인 관리실을 사용하는 마사지샵이 늘어나고 있다고 하는데요, 대전 스웨디시 샵을 가고는 싶지만 손님들이 북적이는 것이 싫어 망설이셨던 분들에게 추천 해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그럼 오늘도 정성껏 준비한 소식 잘 읽어봐 주시길 바랍니다. 시작해보겠습니다!

 

색다른 관리를 받아볼 수 있는 곳이라는 후기가 있는 것처럼 지금까지 받았던 스웨디시와 확실한 차별을 둠으로써 조금 더 독보적인 케어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실 탄방역 스웨디시 샵으로 인정을 받고 있기는 하지만 얼마나 더 하면 고객들을 더 만족시킬 수 있을지 항상 고민을 하고 계신다고 해요.

 

그걸 방문하는 고객 입장에서도 느낄 수 있기 때문에 지금까지 최고의 인기 샵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대체 어떤 프로그램을 선보이고 있는 것인지 궁금하지 않을 수가 없죠. 지금부터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탄방역 스웨디시 실내 인테리어

탄방역 스웨디시 실내 인테리어는 굉장히 몽환적인 느낌이 강하다고 하는데요, 말 그대로 달빛처럼 아늑한 느낌이 들면서도 어둠을 밝혀주는 그런 느낌이라고 합니다. 향초를 항상 피워두기 때문에 은은한 향기가 매력적이라고 하는데요, 취향에 따라 갈리지 않는 호불호가 약한 향이어서 그런지 찾아오는 고객들이 만족스러워하는 부분 중에 하나라고 합니다. 

 

프로그램은 관리사 분에 따라 달라진다고 하는데요, 각 관리사님 별로 한 가지 코스만 운영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탄방역 스웨디시 관리사님들은 모두 20대의 한국인 분들로 구성이 되어있다고 하는데요,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분은 가은 테라피스트입니다. 코스는 80분 13만 원 단일로 관리를 하고 있으며 독보적인 에너지를 가진 분이라고 합니다.

 

다음은 한나 관리사님인데요, 마찬가지로 80분 단일 코스를 운영중이며 가격은 11만 원이라고 합니다. 이 분은 풋풋한 느낌의 테라피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하니 이용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분은 지아 쌤인데요, 조금 다르게 VIP코스를 담당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80분으로 진행되는 코스로 가격은 13만 원이라고 하네요! 이렇게 개별적으로 다른 프로그램을 받아볼 수 있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문자 혹은 전화로 문의해보시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관리사님들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신 분들은 대전 1인샵 달빛테라피 클릭 후 살펴보시면 되고 예약도 동일한 페이지에서 진행 가능합니다!

 

다만 1인 샵으로 운영되는 특성상 전화 통화가 어려울 수도 있다고 하니 사전에 양해 부탁드립니다.

 

최근에는 대전 달빛테라피 네이버 카페를 통해 조금 더 자세한 정보를 전달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이벤트 확인도 가능하다고 하니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영업시간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오픈은 오전 11시로 빠른 관리를 원하시는 분들은 예약 시간을 미리 말씀하시면 됩니다. 마감은 새벽 1시라고 하는데요, 늦은 시간까지 운영을 하는 만큼 시간에 대한 부담 없이 찾아와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위치에 대해 설명해드릴게요! 탄방역 부근으로 찾아오시면 되는데요, 대전광역시 서구 탄방동 776을 검색한 뒤에 오시면 조금 더 쉽게 찾아오실 수 있다고 합니다.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기 때문에 어떤 교통편으로 찾아오시더라도 편하게 오실 수 있다고 해요.

 

오늘 준비한 탄방역 스웨디시 소식은 여기까지 인데요, 다른 지역 테라피 샵이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아래 배너를 준비했습니다. 클릭하시면 지역별 업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니 한 번 이용해 보세요 : D

 

관리사 구하기가 어려운 요즘 테라피닷컴에서 마사지 구인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추가적으로 마사지 사이트 마캉스에서는 왁싱 예약을 편하고 쉽게 진행할 수 있다고 하니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른 지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인덕원 스웨디시 마사지, 힐링 되는 안양 구찌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인덕원 스웨디시 소개를 드리기 위해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안양 구찌스웨디시 샵인데요, 안양 힐링 혹은 안양 스웨디시 찾는 분들에게 추천을

gunmalovestory.tistory.com

 

 

마두역 스웨디시 마사지, 로미로미도 가능한 일산 힐링뷰티!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마두역 스웨디시 샵을 둘러보려고 하는데요, 일산 힐링뷰티는 스웨디시뿐 아니라 로미로미 관리도 가능한 곳이어서 그런지 방문하는 손님들의

gunmalovestory.tistory.com

 

 

사우동 스웨디시 마사지, 김포 루나스웨디시 라면 믿고 가죠!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에서 준비한 사우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개를 보러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김포 루나스웨디시라는 곳을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비도 많이 오고 기분도 다운되는

gunmalovestory.tistory.com

 

 

홍대 스웨디시 추천 best.2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홍대 스웨디시 추천 best.2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마포 제이스웨디시 그리고 마포 더뉴스웨디시 이렇게 두 곳입니다. 홍대는 남녀노소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