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송파 문정동 스웨디시 마사지, 마리스웨디시 강추!

건반이야기 2022. 9. 8. 14:44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이번 연휴에 가기 좋은 송파 문정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송파 마리스웨디시라는 곳인데요, 송파 스웨디시 샵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사실 한 번은 들어보셨을만한 곳입니다. 요즘처럼 사생활에 예민한 시기에도 안심하고 방문하기 좋은데요, 바로 1인 샵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기 때문이죠.

 

내가 예약한 시간에는 다른 어떤 방해도 받지 않고 스웨디시마사지 그 자체에만 집중할 수 있다는 것이 1인 샵의 장점인데요, 시설도 깔끔한 데다가 관리사님들의 마인드도 좋기 때문에 고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는 리뷰가 계속해서 나오고 있는 곳입니다. 내부를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아 사진으로 함께 살펴보며 설명을 이어 나가볼게요!

 

 

송파 문정동 스웨디시 실내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곳은 송파 문정동 스웨디시 실내입니다. 깔끔한 테이블이 놓여있어 차를 한잔 마시기에도 좋고 관리실이 준비될 동안 잠시 앉아 머리를 식히기에도 좋은 공간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사실 이곳만의 아주 특별한 센스가 숨겨져 있다고 합니다.

 

 

송파 문정동 스웨디시 웰컴 드링크

바로 웰컴 드링크 제공입니다. 사소한 부분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얼마나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지를 살펴볼 수 있는 부분인 것 같은데요, 사실 이런 편의사항들이 준비되어있지 않으면 선뜻 먼저 말을 꺼내기도 민망할 수 있는데 기본적으로 제공을 해주시는 부분이라 고객들의 반응이 굉장히 좋다고 합니다.

 

 

송파 문정동 스웨디시 대기공간

송파 문정동 스웨디시 안쪽으로 조금 더 들어가면 휴식을 위한 대기공간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소파와 테이블이 있어 조금 더 아늑한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대형 규모의 샵은 아니지만 기본적인 시설들은 모두 갖추고 있기 때문에 조금 더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이 정해져있는 만큼 시간 안에 예약을 해주셔야 하는데요, 기본적인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새벽 2시라고 합니다. 휴무일은 따로 지정된 요일이 없다고 하는데요, 100% 예약제로 운영이 되고 있는만큼 사전에 미리 전화 혹은 문자를 남겨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만일 부재중일 경우에는 휴무 또는 예약 마감이라고 하니 다음 영업일에 다시 연락 주시면 된다고 하네요.

 

 

송파 문정동 스웨디시 관리실

이번에는 송파 문정동 스웨디시 관리실 공간을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관리 베드가 창 바로 옆에 놓여있어서 좁아 보이지도 않고 오히려 탁 트인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창이 큰 편이라 환기를 수시로 하기 때문에 공기 자체도 쾌적하다고 하는데요, 기본 한 시간 이상을 머무는 곳이니 만큼 위생이나 청결 관리도 중요한데 그 부분들까지도 놓치지 않고 관리하고 계신다고 해요.

 

그렇다면 가장 궁금해하실 만한 코스를 소개해드려야겠죠! 가장 먼저 베이식 코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60분과 90분 중에 선택을 하시면 되는데요, 가격은 각각 11만 원, 15만 원으로 조금 차이를 보이고 있어요. 두 번째는 스페셜 코스인데요, 60분과 80분으로 나뉘며 가격은 13만 원, 16만 원에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송파 문정동 스웨디시 케어룸

이 두 가지 프로그램 모두 수용성 오일을 사용하기 때문에 샤워를 할 때도 부담이 없고 오일 특유의 끈적임도 적기 때문에 산뜻하게 관리받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라고 합니다.

 

송파 문정동 스웨디시 샵은 특이하게도 관리사님마다 코스가 다르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송파 마리스웨디시 클릭 후 만나보실 수 있으니 관리사님 정보와 프로그램을 먼저 살펴본 뒤 예약하시면 도움이 많이 되실 거예요. 관리사님들은 20대와 30대 분들이 모두 계신다고 하는데요, 테라피 경력이 3년 이상 된 분들과 피부미용 관련 업무를 수료한 분들이라서 그런지 찬사가 쏟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송파 문정동 스웨디시 샤워실

마지막으로 샤워를 마친 뒤 귀가해주시면 되는데요, 장지역과 문정역 근처에 있어 대중교통으로 찾아오셔도 어려움이 없어 자차로 오는 분들 외에도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고 계신다고 합니다. 지하 4층까지 무료로 주차가 가능하니 만일 자차로 오실 분들은 미리 말씀해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자세한 주소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법원로 4길 17이며 예약 시에 문자로 안내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더 다양한 지역 테라피 샵을 만나보실 수 있으니 확인 후 예약해보시길 바랍니다.

 

마캉스-마사지 사이트 / 테라피닷컴-마사지 구인 사이트도 많은 이용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D

 

 

다른 지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탄방역 스웨디시 마사지, 비교 불가 대전 1인샵 달빛테라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금 특별한 소식을 가지고 왔는데요, 탄방역 스웨디시 샵으로 운영되고 있지만 1인 샵 체계로 프라이빗함을 마음껏 누릴 있는 대전 1인 샵 달빛테라피에 대한 정보입니다.

gunmalovestory.tistory.com

 

 

인덕원 스웨디시 마사지, 힐링 되는 안양 구찌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인덕원 스웨디시 소개를 드리기 위해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안양 구찌스웨디시 샵인데요, 안양 힐링 혹은 안양 스웨디시 찾는 분들에게 추천을

gunmalovestory.tistory.com

 

 

마두역 스웨디시 마사지, 로미로미도 가능한 일산 힐링뷰티!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마두역 스웨디시 샵을 둘러보려고 하는데요, 일산 힐링뷰티는 스웨디시뿐 아니라 로미로미 관리도 가능한 곳이어서 그런지 방문하는 손님들의

gunmalovestory.tistory.com

 

 

사우동 스웨디시 마사지, 김포 루나스웨디시 라면 믿고 가죠!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에서 준비한 사우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개를 보러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김포 루나스웨디시라는 곳을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비도 많이 오고 기분도 다운되는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