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기흥구청 스웨디시 마사지, 매일 가고 싶은 용인 더데이스웨디시!

건반이야기 2022. 9. 16. 13:15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 보여드릴 곳은 기흥구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인데요, 한 번 빠지면 한 달에 최소 한 번은 가야 될 정도로 최고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용인 더데이 스웨디시입니다. 용인 스웨디시 중에서도 내부 컨디션도 좋은 편이고 스웨디시 마사지와 아로마 마사지를 합쳐 더욱 부드러운 케어를 보여주고 있다고 하는데요, 한 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기흥구청 스웨디시 관리실

먼저 기흥구청 스웨디시 관리실 보여드리겠습니다. 보시다시피 샤워실이 함께 있는 것이 확인 되는데요, 문은 당연히 있으니 물이 튈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ㅎㅎ 업체마다 다르지만 보통은 샤워를 간단히 한 뒤에 관리를 받고 오일을 닦아내는 작업을 거치게 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관리실과 샤워실이 같이 자리 잡고 있는 케어 샵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는데요, 사실 복도에 나가서 샤워실로 별도로 이동하기가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니잖아요. 덕분에 고객들은 더 편하게 쉬다가 귀가할 수 있다고 하니 편의성 부분에서 우수하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기흥구청 스웨디시 샤워실

샤워 용품 같은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비치를 해두고 있으니 별도로 가져오지 않으셔도 됩니다. 가운으로 갈아입은 뒤에 관리실에서 잠시 기다리시면 담당해주시는 관리사님이 시간에 맞춰 들어오신다고 해요. 프로그램 코스를 수료한 분들이라 불편한 부분이나 부족한 부분들을 빠르게 조치해주신다고 합니다.

 

체형관리사와 대체요법사 그리고 바디케어 1급 자격증을 보유한 분들도 계신다고 하는데요, 퀄리티에 가장 중요한 부분인 관리사 능력치를 높은 수준으로 유지하고 계신다고 하니 더 만족스러운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경력은 최소 2년에서 가장 오래 하신 분은 5년이라고 하는데요, 확실히 전문적인 부분이 충족이 되다 보니 어떤 분에게 관리를 받더라도 동일한 퀄리티 발현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기흥구청 스웨디시 케어룸

기흥구청 스웨디시 케어룸은 여러 곳이 있다고 합니다. 덕분에 지인들과 같이 와서 케어를 받는 분들도 계시고 친구들과 모임을 가진 뒤에 같이 오는 단체 손님들도 있다고 하는데요, 모든 관리실에 샤워실이 준비되어있으니 룸 컨디션이 각각 다르면 안 되는데 하는 걱정들은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이른시간부터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마감도 빨리 하는 건 아닌지 의문을 가지는 분들도 계신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곳은 새벽 5시에 마감을 하고 있기 때문에 그 전에만 와주시면 된다고 합니다. 다만 가장 긴 코스가 80분이기 때문에 이 코스를 이용하실 분들은 최소 한 시간 반 전에는 예약을 해주셔야 한다고 합니다.

 

 

기흥구청 스웨디시 복도

기흥구청 스웨디시 복도를 보시면 관리실 개수가 많다는 것을 더 실감나게 확인할 수 있는데요, 고급스러운 대리석으로 인테리어를 해둔 곳이라서 세련된 무드도 같이 느껴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너무 어두운 케어 샵들은 혼자 오는 고객들이 부담스러워하실 수도 있는데요,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톤이 다운되어있지만 조명 자체가 밝은 편이라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물론 개인 프라이버시는 보호된다고 하네요!

 

 

기흥구청 스웨디시 인포메이션

마지막으로 보여드릴 곳은 인포메이션 입니다. 용인 더데이스웨디시 클릭 후 미리 예약한 분들에 한해 회원가 혜택을 적용시켜 주신다고 하는데요, 전화나 문자 모두 예약이 가능하지만 당일에 오셔서 카운터에서 예약 확인을 받으셔야 한다고 합니다.

 

프로그램은 스웨디시+로미로미+슈얼로 구성이 되어있다고 하는데요, 관리 시간에 따라 가격이 달라진다고 합니다. 40분은 8만 원이며 60분은 12만 원 그리고 80분은 15만 원이라고 하니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회원가 기준이라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오늘 살펴본 기흥구청 스웨디시 소식은 여기까지 인데요,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전국 마사지 샵도 둘러보실 수 있으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전국 마사지 샵 할인 건마에반하다

 

마지막으로 마사지 사이트 마캉스와 마사지 구인 사이트 테라피닷컴을 소개드리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

 

 

다른 마사지 샵 궁금하다면? ▼

 

 

도농역 스웨디시 마사지, 인상 깊은 남양주 촉디테라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 번 가보면 계속 생각나는 도농역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명절 이후에 마사지샵을 찾는 분들이 많이 늘어났다고 하는데요, 남양주 촉디테라피 같은 경우

gunmalovestory.tistory.com

 

 

민락동 스웨디시 마사지, 통통 튀는 의정부 느낌스웨디시!

바람이 거세게 부는 오늘 가기 좋은 민락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의정부 느낌스웨디시인데요, 의정부 스웨디시 받고는 싶은데 어디가 좋은지 그리고 어디를 믿어

gunmalovestory.tistory.com

 

 

동탄 남광장 스웨디시 마사지, 손끝이 다른 여우테라피!

지금까지 동탄 남광장 스웨디시 샵에서 실망한 기억을 싹 지워드리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바로 동탄 여우테라피 라는 곳인데요, 아로마나 스웨디시 좋아하는 분들은 무조건 집중해주

gunmalovestory.tistory.com

 

 

송파 문정동 스웨디시 마사지, 마리스웨디시 강추!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이번 연휴에 가기 좋은 송파 문정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송파 마리스웨디시라는 곳인데요, 송파 스웨디시 샵을 좋아하는 분들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