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호계동 스웨디시 마사지, 제대로 하는 안양 청담아로마!

건반이야기 2022. 10. 7. 13:39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호계동 스웨디시 소식 기다리신 분들 계신가요? 오늘은 안양 스웨디시 중에서도 가장 핫한 장소로 손꼽히는 곳으로 이동해보려고 하는데요, 과연 안양 청담아로마 어떤 매력이 있길래 이렇게나 핫한 것인지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저만 믿고 따라와 주세요!

 

 

호계동 스웨디시 인포메이션

먼저 인포메이션 보고 넘어가실게요. 카운터에서는 결제만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예약 확인과 이용 수칙 안내 그리고 여러 가지 문의 사항들을 담당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때문에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아가는 곳일 수밖에 없다고 합니다. 친절함이 가장 중요한 요소로 꼽히고 있는 만큼 직원 분들의 말투나 태도가 굉장히 상냥하다고 해요.

 

꼭 스웨디시 마사지 샵뿐 아니라 어느 곳을 가더라도 직원 분들이 불친절하면 재방문 의사가 사라지고는 하는데요, 다시 찾아오는 고객들이 비중이 높을 수밖에 없는 이유는 친절한 응대가 기본적으로 깔려있기 때문이라는 이야기가 있다고 합니다. 친구들 혹은 연인들과 함께 이용해 보기에도 좋다고 하는데요, 관리실 개수가 넉넉하기 때문입니다.

 

 

호계동 스웨디시 관리실 입구

관리실 입구가 모여있는 호계동 스웨디시 복도를 보시면 관리실 개수를 어느 정도 예측할 수 있는데요, 보시다시피 양쪽에 모두 자리를 하고 있습니다. 간격도 넓은 편이어서 옆 방 혹은 앞 관리실 소음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해요. 또한 로비나 카운터와도 떨어진 곳에 관리실을 배치해두었기 때문에 조용한 환경에서 집중하기에 딱 좋다고 합니다.

 

영업시간은 24시간이라고 하는데요, 게다가 연중무휴 샵이어서 편한 요일에 찾아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마사지사이트에서 유명한 곳이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실제로 찾아오는 분들은 미리 스케줄을 잡고 오시기 때문에 관리실 이동 순서를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고 하니 이 부분은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호계동 스웨디시 개인 관리실

다음으로 살펴볼 곳은 호계동 스웨디시 개인 관리실입니다.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프라이버시가 보호되는 개인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침대가 넓은 편이어서 성별과 체형에 관계없이 누구나 편하게 관리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며 어떤 프로그램들이 있는지 만나봐야겠죠!

 

먼저 아로 디시 관리입니다. 건식과 등 아로마 그리고 부분 관리로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관리에 소요되는 시간으로 코스를 나눠뒀는데요, 먼저 60분은 은 A코스로 가격은 주간 6만 5천 원 야간 7만 원이라고 해요. 90분 B코스는 주간 8만 원 야간 9만 원에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두 번째는 스웨디시 관리인데요, 호계동 스웨디시의 베스트 코스이기도 합니다. 전신과 부분 관리로 진행이 되고 60분 10만 원, 90분 11만 원에 받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만약 수면이 필요하신 분들은 밤 12시 이후에 90분 코스 이상 이용할 시에 가능하다고 하니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위에 말씀드린 코스의 가격은 모두 회원 가이며 주간 할인이 적용된 가격인데요, 안양 청담아로마 클릭 후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적용되는 최대 혜택가입니다. 스웨디시 마사지 자체가 저렴한 편은 아니기 때문에 비용적으로 부담을 느끼실 수도 있는데요, 이번 기회에 가성비 좋게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호계동 스웨디시 케어룸

이번에는 호계동 스웨디시 케어룸 살펴볼 텐데요, 조금은 다른 콘셉트이라는 것이 보이실 거예요. 에어컨이 있으니 더위를 많이 타는 분들도 여름 걱정 안 하셔도 될 거예요! 꾸준한 마사지구인을 통해 센스 있는 한국인 관리사님들이 근무를 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고객을 먼저 생각하는 테라피 샵이니 만큼 인기가 점점 많아질 전망이라고 합니다.

 

오늘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지 인데요, 안양 지역에 한정되지 않고 전국 마사지샵을 비교해보고 싶은 분들은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원하는 지역의 인기 샵을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테마별로 분류가 되어있어 보다 편리하게 예약이 가능하기 때문에 빠르고 정확하게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해요. 즐거운 금요일 오후를 여유롭게 보내보고 싶다 하는 분들은 꼭 클릭해보시기 바랍니다!

 

 

전국 마사지샵 할인 건마에반하다

 

 

다른 곳도 구경해보세요 ▼

 

 

마곡 스웨디시 마사지, 높은 만족도의 강서 수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마곡 스웨디시 샵을 소개하기 위해 오늘도 글을 쓰고 있는데요, 강서구 내에서도 스웨디시 마사지를 찾는 분들은 대부분 마곡 쪽으로 발걸음을 하신다고 합니

gunmalovestory.tistory.com

 

 

수유역 스웨디시 마사지, 느낌 제대로 강북 윈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오늘 준비한 이야기는 수유역 스웨디시 입니다. 강북 스웨디시 찾는 분들은 오늘 집중해주시면 좋을 것 같은데요, 제가 준비한 곳이 바로 강북 윈스웨디시이기 때문이죠 ^^ 림프절

gunmalovestory.tistory.com

 

 

금촌동 스웨디시 마사지, 건강을 위한 파주 웰빙스웨디시!

안녕하세요. 연휴가 끝난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금촌동 스웨디시 샵인데요, 아무래도 휴무일이 길다보면 우리 신체가 다시 업무를 위한 밸런스를 찾아가기까지는 시간이 걸리게 된다고 합니다.

gunmalovestory.tistory.com

 

 

호평동 스웨디시 마사지, 모두의 핫플 남양주 핫타이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 인사드려요. 호평동 스웨디시 샵을 소개해달라는 요청이 정말 많이 오더라고요. 더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꼼꼼하게 정보를 수집해왔는데요, 남양주 핫타이스웨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