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정발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개별적인 공간 일산 로데오스웨디시!

건반이야기 2022. 4. 25. 16:21

안녕하세요~ 오늘 건반 이야기에서 추천드리는 정발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은 바로 일산 로데오스웨디시 입니다. 라페스타 인근에 위치한 곳이라 유동인구가 많기 때문에 방문하는 고객층이 굉장히 다양합니다. 프리미엄 케어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이 오고 계시기 때문에 내상이나 불친절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날이 갑자기 확 풀린 덕분에 야외활동이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활동을 마친 후 또는 활동을 시작하기 전에 케어를 받아보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위치상으로도 가장 핫한 곳에 자리하고 있기 때문에 꼭 사전에 가게로 연락을 취해주셔야 하는데요, 예약을 하시면 원활한 소통을 통해 빠른 안내를 받아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죠. 그럼 더 자세하게 알아볼게요!

 

 

정발산역 스웨디시 개별룸

정발산역 스웨디시 샵은 개별룸으로 되어있어 혼자 오시는 분들이 예약하기에 좋은 곳이 아닐까 싶은데요, 독립적인 관리실로 구성이 되어있어 편리하면서도 프라이빗한 기분을 마음껏 느껴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가운은 물론 베드에 사용되는 매트 커버까지 항상 청결하게 관리를 하고 계신다고 해요. 많은 고객들이 방문하는 곳인데도 불구하고 항상 최고의 컨디션을 자랑하는 곳일 수밖에 없는 이유가 있답니다. 덕분에 이용하는 분들은 항상 최상급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어요.

 

게다가 관리사님들도 실력이 뛰어난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있는데요, 한국인 분들이 주간 중간 그리고 야간으로 교대 근무를 하고 계신다고 해요. 근무 시간이 긴 편이 아니기 때문에 더욱 수준 높은 관리를 선보일 수 있는 것이죠. 원하는 시간대를 먼저 골라주시면 원하는 세기나 부위 등에 맞추어 담당해주시는 관리사님들이 정해진다고 합니다.

 

 

정발산역 스웨디시 관리실 입구

관리실 개수도 많은 편에 속하고 있어 동반 방문을 하는 것도 가능하며 같은 시간에 손님이 몰리더라도 타 샵에 비해 더 원활한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을 거예요 ^^!

 

 

정발산역 스웨디시 샤워실

정발산역 스웨디시 샤워실은 개별룸 내에 위치하고 있지만 공간이 서로 분리되어있어 물이 튀거나 습해질 염려는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개별 샤워 공간인데도 불구하고 굉장히 넓게 설계된 덕분에 이용하는 분들이 더욱 편리하실 거예요. 샴푸나 폼클렌징 등 개운하게 헹궈낼 수 있도록 돕는 제품들은 모두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정발산역 스웨디시 1인실

1인실로 구성이 되어있으니 마음껏 편리하게 이용을 하셔도 되는데요, 환풍기는 물론 에어컨까지 완비가 되어있어 곧 다가올 여름에도 걱정이 없을 것 같습니다. 관리 가운을 갈아입고 케어를 받을 준비를 하시면 되는데요, 오전 11시부터 새벽 6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니 여유있게 케어 받고 싶으시다면 늦어도 새벽 4시까지는 꼭 연락을 주셔야 한다고 해요.

 

 

정발산역 스웨디시 대기실

이번에는 프로그램 소개를 잠시 드리도록 할게요. 미리 고르신 다음 예약을 해주셔야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어요. 하지만 대기 공간도 준비가 되어있으니 예약을 깜빡하신 분들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tv 그리고 소파까지 준비가 되어있어 마음 편히 기다릴 수 있거든요!

 

준비된 정발산역 스웨디시 프로그램은 총 세 가지가 있어요. 스웨디시&로미로미 A코스는 60분 10만원, B코스 90분 13만원, 스웨디시&로미로미&슈 A코스 60분 13만원, B코스 90분 16만원 입니다. VIP관리의 경우에는 60분 15만원, 90분 18만원에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현금 결제 회원가이니 참고하셔서 일산 로데오스웨디시 클릭하고 예약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정발산역 스웨디시 인포

구체적인 안내는 인포메이션 데스크에서 받아보시면 되는데요, 사전에 전화로 문의를 해보시는 것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직원 분들의 친절함은 이미 유명한 곳이라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고 전화가 부담스럽다 하시는 분들은 문자로 코스와 예약 시간을 보내주시면 연락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해요.

 

 

 

찾아오는 길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740-5번지 양우로데오랜드 C동이며 라페스타 인근에 있으니 찾아오기 어렵지는 않을 것이라고 예상이 됩니다.

 

더 많은 관리 샵들을 만나보고 싶으신 분들은 일산 스웨디시 또는 건마에반하다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꼭 한 번 이용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정발산역 스웨디시 이외에도 마사지 구인구직을 원하시는 분들은 테라피닷컴, 왁싱이나 에스테틱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마캉스에서 정보 확인해보세요~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진안동 스웨디시 마사지, 기적 같은 병점 미라클스웨디시!

건반 이야기가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진안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입니다. 병점 미라클스웨디시는 철저하게 교육받은 뛰어난 실력의 관리사님들이 근무하고 있어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고 하는데

gunmalovestory.tistory.com

 

광교역 스웨디시 마사지, 스윗한 수원 본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광교역 스웨디시 마사지로 유명한 수원 본테라피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하는데요, 신도시 내에 자리하고 있는 곳이라 인테리어나 분위기 등

gunmalovestory.tistory.com

 

 

부평역 스웨디시 마사지는 상위 클래스 인천 메인스웨디시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부평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중에서 단연 돋보이는 인천 메인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내상 걱정 없는 샵이라 그런지 테라피를 처음 경험해보는 분들

gunmalovestory.tistory.com

 

 

마곡동 스웨디시 마사지, 강서 오션스웨디시에서 피로회복!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 오늘은 마곡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찾는 분들의 기대감을 높이는 강서 오션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