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부평역 스웨디시 마사지는 상위 클래스 인천 메인스웨디시로!

건반이야기 2022. 4. 20. 14:08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부평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중에서 단연 돋보이는 인천 메인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내상 걱정 없는 샵이라 그런지 테라피를 처음 경험해보는 분들이 가벼운 마음으로 방문하기에도 굉장히 좋을 것 같은데요, 주변인들을 신경 쓰지 않아도 되는 단독룸으로 구성이 되어있어 보다 편안한 마음으로 케어를 받아볼 수 있다고 합니다.

 

시간과 비용을 지불해 가는 만큼 만족도가 높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가지는 것이 고객으로서는 당연한 것이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만족도는 물론 가성비 부분에서도 뛰어난 곳이기 때문에 스페셜한 하루를 경험해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두 팔 벌려 환영할 샵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아늑한 공간에서의 휴식이 필요하셨던 분들이라면 오늘 이 소개 포스팅을 집중해서 봐주시면 됩니다 ^^ 그럼 본격적으로 시작해보도록 할까요?

 

 

부평역 스웨디시 내부

먼저 부평역 스웨디시 내부를 한 번 둘러보도록 할게요. 딱 보자마자 안락하다라는 소리가 절로 나오는 깔끔하고 독립적인 개별 룸입니다. 오후 시간에 방문하는 분들이 많아 조명을 너무 밝게 켜 두지는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하루의 끝에 휴식을 취하려고 오는 고객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너무 밝은 곳보다는 살며시 잠에 들 수 있는 은은한 조명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최근에 다녀온 분들의 후기에 의하면 이런 작은 부분까지 세심하게 챙겨주시는 곳이 또 있을까 싶을 정도로 굉장히 꼼꼼한 곳이라고 하네요. 물론 관리를 진행하는 중간 중간에도 이러한 세심함이 돋보인다고 하는데요, 코스를 진행하며 개별적인 맞춤형 케어로 이용하실 수 있다고 해요.

 

 

부평역 스웨디시 케어룸

현재 부평역 스웨디시 케어룸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는 베이식과 스페셜 그리고 브라질리언 왁싱까지 총 세 가지로 나뉘어 있습니다. 가장 무난하게 만나보실 수 있는 베이식의 경우 A-D코스로 나뉘게 되는데요, 먼저 A코스를 소개해드릴게요. 시간은 40분으로 7만 원에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다음 B코스는 60분 11만 원이며, C코스 90분 14만원, D코스는 120분 18만 원이라는 가격으로 관리받아보실 수 있어요. 브라질리언 왁싱을 원하시는 분들은 중급과 고급 중 선택하시면 되며 중금 8만 원 고급 10만 원입니다. 프라이빗한 케어 샵에서 맞춤형 관리가 진행되는데도 불구하고 착한 가격에 케어를 받아보실 수 있기 때문에 최근에는 찾는 분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고 하네요.

 

 

부평역 스웨디시 1인실

하지만 보시다시피 1인실로 마련이 되어있어 예약을 먼저 해주셔야 한다는 점을 꼭 기억해주셔야 하는데요, 부평 지역 내에서도 핫플레이스에 자리를 잡고 있는 곳이라 고객 분들이 굉장히 많거든요. 인기 있는 시간대인 평일 저녁 또는 주말에는 미예약 시에는 대기 시간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부평역 스웨디시는 낮 12시부터 새벽 4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니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인천 메인스웨디시 클릭하시고 전화 문의하시면 돼요 ^^! 상담 실장님께서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시니 언제든 망설임 없이 연락해보셔도 괜찮습니다.

 

1인실이기 때문에 관리사님과 보다 원활한 소통을 하기에도 좋다고 할 수 있는데요, 모두 20대의 한국인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있어 최신 트렌드에 맞춰 관리를 진행해주실 거예요. 게다가 근무 중인 분들 모두 개성이 넘치기 때문에 본인과 가장 알맞은 케어 방법을 알아보기에도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찾아오시는 길을 안내해드릴게요! 부평 바비큐 광장 인근으로 와주시면 되며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이라고 알고 계시면 되는데요, 상세 주소의 경우 예약을 주실 때 샵에서 직접 안내를 해주신다고 하더라고요.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으신 분들은 전화 문의해주시는 쪽이 훨씬 빠를 거예요!

 

오늘 알아본 부평역 스웨디시는 여기까지 입니다. 인천 스웨디시 어디로 가야 할지 막막했던 분들이라면 망설이지 말고 메인스웨디시로 가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타 지역 분들은 건마에반하다 이용하시고 맞춤 지역별 샵을 찾아보세요~~ 왁싱이나 에스테틱 위주로 보실 분들은 마캉스를 이용하시면 되며 마사지 구인구직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테라피닷컴도 둘러보시기 바랍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마곡동 스웨디시 마사지, 강서 오션스웨디시에서 피로회복!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 오늘은 마곡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찾는 분들의 기대감을 높이는 강서 오션스웨디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gunmalovestory.tistory.com

 

 

기흥 스웨디시 마사지, 용인 타임스웨디시와 귀족힐링테라피!

안녕하세요 ^^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 알아볼 곳은 기흥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주목받고 있는 용인 타임스웨디시 입니다. 오로지 고객을 위한 마사지를 전문적을 진행하고 계신다고 하는데

gunmalovestory.tistory.com

 

 

삼선동 스웨디시 마사지, 세심함 더바름!

안녕하세요 건마에 반하다 커뮤니티입니다! 오늘은 삼선동 스웨디시 성북 더바름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아로마 스웨디시 마사지를 진행하며 남녀 고객, 친구, 가족, 커플 모두 환영한

gunmalovestory.tistory.com

 

 

송내역 스웨디시 마사지, 분위기 좋은 부천 더타이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이렇게 꿀꿀한 날씨에는 송내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 준비한 곳은 상동에 위치한 부천 더타이테라피 라는 곳입니다. 타이와 아

gunmalovestory.tistory.com

 

 

미사역 스웨디시 마사지, 하남 에코라보떼 베스트!

안녕하세요! 건반 티스토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미사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하남 에코라보떼를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샵의 인테리어는 마치 정글 숲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주게 하는데요, 몸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