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삼선동 스웨디시 마사지, 세심함 더바름!

건반이야기 2022. 4. 15. 13:14

안녕하세요 건마에 반하다 커뮤니티입니다! 오늘은 삼선동 스웨디시 성북 더바름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아로마 스웨디시 마사지를 진행하며 남녀 고객, 친구, 가족, 커플 모두 환영한다고 합니다. 스웨디시는 많이들 알고 계시지만 로미로미 마사지에 대해 잠시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로미로미 마사지는 부드럽게 팔과 팔꿈치로 경혈점을 자극하여 시원하게 풀어 주어 근육 이완 및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해주어 신체기능을 향상하는 관리라고 합니다. 일상생활에서 긴장으로 인해 몸이 많이 굳어 있는 몸을 시원하게 풀 수 있을 것 같네요.

 

그럼 찾아주신 발걸음이 헛되지 않도록 한분한분께 친절하고 정성스럽게 최선을 다한다고 하는 이곳을 한번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매장 입구에서 본 더바름 카운터 모습입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내부가 굉장히 넓직한 모습인데요, 대리석을 이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는 것 같습니다, 옆쪽에는 푹신한 소파가 있어 대기 시 소파에 앉아 잠시 기다리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삼선동 스웨디시는 음료 및 간식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무선 인터넷이 사용 가능해 심심하지 않게 대기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100%예약제이기에 미리 사전에 예약을 꼭 하셔야 합니다. 인기가 많아 예약을 하지 않고 가시면 헛걸음질 할 수 있으니 주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주소는 서울특별시 성북구 보문로 162 삼선동 5316 2층입니다. 주소가 상세하게 나와 있어 매우 수월하게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은 서울특별시 성북구청에서 도보 1분이니 어렵지 않게 오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자차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주변에 주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무려 주차비까지 지원한다고 하니 삼선동 스웨디시를 안 올 수가 없을 것 같습니다.

 

성북 스웨디시의 복도 모습입니다. 복도도 로비와 마찬가지로 굉장히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모습입니다. 복도에 세면대가 있어 코로나 시기를 생각해 청결하게 손을 씻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빠르게 예약 확인 후 직원 분의 안내를 받아 관리실로 이동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입니다. 아침에 여유롭게 준비해 하루를 관리를 시작해도 좋은 시간대 인 것 같습니다. 마감은 직장인들의 퇴근 시간을 생각해 새벽 5시까지이니 직장인 분들 퇴근하고 충분히 관리를 받을 수 있는 시간인 것 같습니다. 평일날 받지 못한다면 주말에도 영업이 가능하다고 하니 주말에 시간 내어 받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가장 중요한 관리실 모습입니다. 관리실은 모두 1인실로 구성 되어 있으며 안에는 개인 샤워실이 배치되어 있습니다. 청결하게 씻고 나와 가운을 입고 깨끗한 베드에 누워 관리사님을 기다리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관리사님이 들어오시면 최고급 크림 및 오일을 사용해 관리를 시작한다고 합니다. 최고급 크림 및 오일을 사용하면 안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관리 종목은 총 3가지로 진행됩니다. 첫번째는 아로마 케어 A-1코스 60분에 6만 원, A-2코스 90분에 9만 원입니다. 두 번째는 VIP스웨디시 V-1코스 육십 분에 팔 만원이며 30분 추가할 시 4만 원이 추가된다고 합니다. 마지막 3번째 딥 스웨디시는 d-1코스 60분에 10만 원, d-2코스 90분에 13만 원이며 주간에는 12만 원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이것도 마찬가지로 30분 추가지 5만 원이 추가되며 주간 가격을 혜택으로 저녁 6시까지 이니 꼭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진짜 마지막으로 바름 VVIP 테라피 코스가 남아있습니다. vvip코스는 백이십 분에 18만 원 주간 17만 원이라고 합니다. 상기 현금가 기준이지만 카드도 가능하다고 하니 미리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관리사님은 전원 상기 종목 테라피를 수료하신 한국인 여성 관리사님입니다. 의사소통에도 문제없고 마사지 실력에도 문제없으니 모두 시원한 관리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건마에반하다 이용하고 들어가면 전국 마사지 혜택 정보가 많이 나와 있습니다. 혜택 보고 예약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실력 있고 친절한 마인드를 가진 소중한 관리사님들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테라피 닷컴에서 모집한다고 합니다. 관심이 있다면 꼭 확인해 주시고 다른 뷰티 정보를 더 알고 싶다면 많이 알고 있는 마캉스 어플을 사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