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기흥 스웨디시 마사지, 용인 타임스웨디시와 귀족힐링테라피!

건반이야기 2022. 4. 18. 16:25

안녕하세요 ^^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 알아볼 곳은 기흥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주목받고 있는 용인 타임스웨디시 입니다. 오로지 고객을 위한 마사지를 전문적을 진행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이용자들의 수가 굉장히 많다고 해요. 다른 분들과 겹치지 않는 시간대에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오전이나 오후 시간대를 추천해주신다고 하네요.

 

케어 룸은 물론 로비와 인포메이션 데스크 공간까지 빼놓지 않고 깔끔함을 자랑하고 있는데요, 샵이 넓어서 깔끔하게 유지할 수 있을까 싶었지만 수시로 청소를 진행하기 때문에 불쾌함을 느끼지 못한다고 합니다. 사람들이 많이 다니다 보면 자연스럽게 생기는 생활감마저도 철저한 관리를 통해 예방하고 있다고 하니 안심하고 이용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기흥 스웨디시 인포메이션

가장 처음으로 보여드릴 곳은 기흥스웨디시 인포메이션 데스크입니다. 입구와 가장 가까운 곳에 자리하고 있기 때문에 이용 전이나 이용 후에 문의 사항이 생긴다면 이곳에 계시는 직원 분에게 문의를 해주시면 된다고 하네요. 항상 상주하면서 예약 관리 및 손님 관리를 도맡아 하시기 때문에 망설임 없이 말을 걸어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사전에 전화로 예약을 하시면 카운터 직원 분이 안내를 해주실텐데요, 미리 궁금한 사항을 안내받을 수 있어 예약 당일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답니다. 우리의 시간은 금이니 전화로 미리 스케줄을 잡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

 

 

기흥 스웨디시 로비

다음은 용인 스웨디시 로비 공간입니다. 카운터 맞은편에 위치한 곳으로 넓은 소파가 자리하고 있는데요, 바로 옆에는 족욕을 위한 공간도 함께 준비되어있는 모습입니다. 최대 3인이 동시에 이용이 가능한 곳으로 단체 손님들도 자주 오신다고 하네요. 케어를 진행하는 케어 룸 내부는 개인룸으로 준비가 되어있어 더욱 편하게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 입니다. 저녁이나 밤 늦은 시간에 찾는 손님들이 많아 원활한 예약을 원하시는 분들은 주로 오전이나 점심 시간대를 찾는다고 합니다. 연락이 되지 않는 시간에는 예약이 마감된 경우이니 다음 영업일에 다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기흥 스웨디시 관리실

안내드린 대로 기흥 스웨디시 관리실은 모두 개인실로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매트형과 침대형이 있는데요, 편안함과 안정감을 추구하시는 분들은 매트형을 선호하며 익숙함과 높이 감을 중요시하는 분들은 주로 침대형을 선호하신다고 합니다.

 

공간이 아늑한 것도 있지만 용인 타임스웨디시가 인기 있는 진짜 이유는 바로 프로그램 퀄리티 덕분인데요, 건식 아로마 프로그램과 스웨디시 관리 프로그램이 준비가 되어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최근에 인기가 좋은 쪽은 스웨디시 관리라고 하는데요, 두 코스 모두 소개를 해드릴게요.

 

 

기흥 스웨디시 케어룸

먼저 A코스입니다. 건식 마사지로 60분 동안 진행이 되며 가격은 9만 원입니다. B코스는 조금 더 여유로운 90분으로 진행이 되는데요, 가격은 12만 원이며 건식에 더해 아로마 마사지까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스웨디시 관리인데요, 기흥 스웨디시 A코스는 60분 10만 원, 90분 13만 원입니다. 관리를 받고 싶은 시간을 먼저 선택하시는 편이 정하기 쉬우실 거예요. 오일의 부드러움을 원하시는 분들은 스웨디시 관리를 추천해드린다고 하네요.

 

 

기흥 스웨디시 복도

관리실에서 나오시면 복도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관리실 개수가 많은 만큼 복도 공간도 굉장히 넓습니다. 각 방은 관리실로 안내해주시는 직원 분께서 친절하게 안내해드리니 헷갈릴 걱정은 따로 안하셔도 된답니다.

 

찾아오는 길을 안내해드릴게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주소는 예약하실 때 안내되는 곳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기흥 스웨디시 샵은 동백역 1번출구 도보 3분 거리에 있으니 찾아오실 분들은 미리 주변 지역에 대해 알아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주차는 무료로 가능하며 대부분 편리한 대중교통을 이용해 오신다고 하네요.

 

오늘 알아본 귀족힐링테라피 샵 잘 보셨나요? 한국인 관리사님들의 전문적인 테라피를 받고 싶은 분들이라면 꼭 한 번 가보시기 바랍니다. 인근 지역은 물론 전국 마사지 샵을 모두 모아볼 수 있도록 링크를 달아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 이용하시고 확인해보세요!

 

이외의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 에스테틱, 왁싱 샵의 정보는 마캉스를 통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삼선동 스웨디시 마사지, 세심함 더바름!

안녕하세요 건마에 반하다 커뮤니티입니다! 오늘은 삼선동 스웨디시 성북 더바름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아로마 스웨디시 마사지를 진행하며 남녀 고객, 친구, 가족, 커플 모두 환영한

gunmalovestory.tistory.com

 

 

송내역 스웨디시 마사지, 분위기 좋은 부천 더타이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이렇게 꿀꿀한 날씨에는 송내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 준비한 곳은 상동에 위치한 부천 더타이테라피 라는 곳입니다. 타이와 아

gunmalovestory.tistory.com

 

 

상동 스웨디시 마사지, 부천 더베이스웨디시 고급 인테리어!

안녕하세요 ^^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상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개 올릴게요. 바로 부천 더베이스웨디시 라는 곳인데요, 아마 상동 인근에서 케어 받아보신 분들은 대다수가 이곳을 이용

gunmalovestory.tistory.com

 

율량동 스웨디시 마사지, 완벽을 추구하는 청주 더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율량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바로 청주 더테라피라는 곳입니다. 현재 깜짝 이벤트를 진행 중이기 때문에 빠르게 예약을 할

gunmalovestory.tistory.com

 

 

종각역 스웨디시 마사지, 따뜻한 케어 S1!

안녕하세요! 건마에 반하다 커뮤니티입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소개해드리고 싶은 곳이 있어서 이렇게 달려왔습니다. 일단 저번주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저는 주말에 대청소를 싹 했는데요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