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송내역 스웨디시 마사지, 분위기 좋은 부천 더타이테라피!

건반이야기 2022. 4. 14. 14:38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이렇게 꿀꿀한 날씨에는 송내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 준비한 곳은 상동에 위치한 부천 더타이테라피 라는 곳입니다. 타이와 아로마는 물론 최근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스웨디시까지 완벽하게 만나보실 수 있는 곳이에요.

 

맛집을 찾을 때 한 가지 음식을 하는 전문적인 곳을 원하는 분들이 있는가 하면 뷔페처럼 다양한 음식을 먹을 수는 있지만 퀄리티와 비용이 조금 낮은 곳을 선호하는 분들이 있을 텐데요, 이곳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해볼 수 있는 데다가 뛰어난 실력을 갖추고 있는 관리사님들의 퀄리티 높은 케어까지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송내역 스웨디시 족욕 시설

게다가 족욕 시설까지 갖추고 있어 지친 몸에게 소중한 휴식을 선물해주기 딱 좋은 조건을 갖추고 있다고 볼 수 있어요. 한 쪽에 아늑하게 자리를 잡고 있기 때문에 시끌벅적한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릴랙스 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해 준답니다.

 

송내역 스웨디시 족욕을 마치신 뒤에는 관리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는데요, 지금 받아보실 수 있는 관리로는 스웨디시, 아로마, 포핸드 관리가 있습니다. 아마 마사지를 받아보고 싶어도 금액적인 부분 때문에 조금 망설이셨던 분들이 계실 수도 있는데요, 잠시 후에 코스 내용과 비용 소개를 들으시면 정말 깜짝 놀라실 거예요.

 

 

송내역 스웨디시 인포메이션 데스크

그전에 먼저 인포메이션 데스크 쪽을 보여드릴게요. 새로운 샵에 가게 되면 이곳에 대한 설명을 충분히 듣고 싶어 하는 것이 당연한데요, 이곳에서 근무를 하는 직원 분들은 모두 서비스 마인드가 좋으신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있어 친절함은 물론 자세한 안내까지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합니다.

 

따뜻한 우드톤의 벽과 인테리어 덕분에 사계절 상관없이 포근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요, 항상 적정 온도로 샵 내부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상쾌한 느낌을 받아보실 수 있을 거예요.

 

 

송내역 스웨디시 복도

인포메이션 데스크를 지나 송내역 스웨디시 복도로 들어오시면 관리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양 옆에 보이는 그레이 색상의 문들이 모두 관리실이랍니다. 개수가 많은 곳이기 때문에 같은 시간대를 원하는 손님들이 많더라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돼요. 다만 주말이나 저녁 시간 등 인기가 많은 시간에는 예약이 빠르게 마감된다고 하니 미리 전화로 일정을 잡아주시면 수월하게 케어 받아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송내역 스웨디시 1인실

1인실 먼저 보여드릴게요. 혼자 오신 분들도 눈치 보시지 않도록 배려를 한 모습인데요, 가운과 관련 침구 그리고 비품들은 항상 깨끗하게 관리를 하고 계셔서 그런지 고급스럽다는 이미지가 굉장히 강하네요!

 

원하시는 코스를 미리 선택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먼저 가장 인기 있는 스웨디시의 경우 A코스 60분 6만 원, B코스 90분 8만 원입니다. 아로마 관리는 60분 5만 원이며 90분 6만 원이라고 해요. 이곳에서 추천드리는 추천 관리 프로그램이 별도로 마련되어있는데요, 90분으로 진행되며 건식 관리 30분과 스웨디시 60분으로 가격은 8만 원이라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포핸드 관리가 있는데요, 전신 스웨디시로 진행이 되며 송내역 스웨디시 포핸드 A코스는 60분 11만 원, B코스는 90분 15만 원에 이용해보실 수 있어요!

 

 

송내역 스웨디시 2인실

동반 방문을 원하는 분들을 위한 2인실도 완비되어있습니다. 매트형으로 이용해보실 수 있는데요, 포근한 침구를 사용해 더욱 안락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어요. 

 

태국인 관리사님들과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주기적인 환기와 청소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낮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중 원하는 시간이 있다면 부천 더타이테라피 클릭하시고 예약 문의를 해주시면 됩니다. 연중무휴로 운영이 되고 있으니 주말에 이용해보실 분들도 주저 없이 연락해보세요.

 

 

 

부천 스웨디시 위치는 송내역 2번 출구 도보 6분 거리로 경기도 부천시 상동 452-3번지 입니다. 우진 플라자 3층으로 오시면 되며 주차는 불가능하니 되도록이면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

 

오늘 소개해드린 송내역 스웨디시 즐겁게 함께 하셨나요? 건마에반하다 이용하시면 다양한 지역의 테라피 샵을 만나보실 수 있으니 저렴하게 예약하고 싶으신 분들의 많은 이용을 바랍니다.

 

여기에 더해 계속되는 취업난 속 마사지 구인구직이 필요하신 분들은 테라피닷컴, 에스테틱 왁싱 등의 샵을 이용해 보고 싶으신 분들은 마캉스를 이용해 보세요 ^^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상동 스웨디시 마사지, 부천 더베이스웨디시 고급 인테리어!

안녕하세요 ^^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상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개 올릴게요. 바로 부천 더베이스웨디시 라는 곳인데요, 아마 상동 인근에서 케어 받아보신 분들은 대다수가 이곳을 이용

gunmalovestory.tistory.com

 

 

율량동 스웨디시 마사지, 완벽을 추구하는 청주 더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율량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바로 청주 더테라피라는 곳입니다. 현재 깜짝 이벤트를 진행 중이기 때문에 빠르게 예약을 할

gunmalovestory.tistory.com

 

 

대림동 스웨디시 마사지, 완벽한 구로 투썸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대림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구로 투썸테라피라는 곳을 대표로 골라봤는데요, 개별 룸이 완비돼있어 프라이버시 걱정을 하지

gunmalovestory.tistory.com

 

 

고촌역 스웨디시 마사지, 쿨한 매력 김포 고촌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고촌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김포시에 위치한 곳으로 현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인 김포 고촌스웨디시를 준비해보았습니다!

gunmalovestory.tistory.com

 

 

구디역 스웨디시 마사지, 개운한 곳 투썸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마에 반하다 커뮤니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곳은 바로 구디역 스웨디시 구로 투썸테라피 인데요, 오늘 비바람이 몰아쳐 이런 날씨에는 기분도 그렇고 몸도 다운되는 날이라

gunmalov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