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대림동 스웨디시 마사지, 완벽한 구로 투썸테라피!

건반이야기 2022. 4. 12. 13:14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대림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구로 투썸테라피라는 곳을 대표로 골라봤는데요, 개별 룸이 완비돼있어 프라이버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는 곳이랍니다. 게다가 인테리어도 대부분의 분들이 좋아하는 쪽으로 꾸며두었기 때문에 케어를 진행하는 동안에도 거부감이나 낯선 느낌은 없으실 거예요.

 

구로디지털단지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어 유동인구는 물론 유입인구가 굉장히 많은 곳인데요, 그렇다보니 손님들이 한꺼번에 몰리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때문에 사전에 미리 전화로 예약을 주셔야 수월하게 이용을 하실 수 있다고 해요. 실제로 당일 예약이 힘든 곳이라고 하네요. 그럼 본격적으로 한 번 파헤쳐 볼까요?

 

 

대림동 스웨디시 1인실

대림동 스웨디시 1인실은 나만의 공간이라는 말이 가장 잘 어울리는 곳이 아닐까 싶은데요, 암막 커튼을 사용해 빛을 차단해주기 때문에 조금 더 포근하고 아늑한 느낌이 들어요. 바로 옆에 놓인 가운으로 갈아입으면 본격적으로 관리를 받을 수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방문 시에 직원 분들이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신다고 하니 간략하게만 소개해드릴게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로 쉬는 날 없이 계속 운영을 하는 곳입니다. 때문에 주말이나 공휴일 등 쉬는 날에도 걱정 없이 자유로운 방문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메리트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아무래도 직장인 분들이 가장 많이 찾아주시기 때문에 주말에는 예약 마감이 빠르게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새벽 시간에도 사람이 없을 거라 생각했다면 금물! 오전은 물론 오후, 밤 늦은 시간, 새벽까지 구로 스웨디시 샵 찾아주시는 분이 정말 많다고 해요. 실제로 이용자 분들의 후기를 보면 관리사님들의 빛나는 실력 덕분에 예약이 힘든 곳이라는 평이 제일 많답니다.

 

 

대림동 스웨디시 케어룸

대림동 스웨디시 케어룸 조금 더 둘러볼게요. 일단 침대에는 위생 비닐을 사용했기 때문에 위생 관련 부분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또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쿠션감이 있는 베개를 사용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이 또한 일회용 커버 사용으로 샵 내부 청결과 관련해 손님들이 염려하지 않도록 신경을 많이 쓰고 계신다고 하네요.

 

한국인 관리사님들을 만나보실 수 있으며 높은 수준의 관리력을 보여주고 계시기 때문에 아마 놀라실 수도 있어요. 테라피 코스를 수료하신 분들로만 구성이 되어있다 보니 퀄리티가 그만큼 올라갈 수밖에 없는 거죠~ 한 분 한 분 모든 손님들을 최고의 마인드로 관리해주신다고 하니 실망할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대림동 스웨디시 인테리어

인테리어 또한 신경을 많이 쓴 모습이에요. 미니멀라이프의 정석 같은 느낌이 아닐까 싶은데요, 내부가 전체적으로 밝지 않기 때문에 그와 어울리는 차분한 톤의 조명을 사용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시는 길 설명해드릴게요. 대림동 스웨디시 샵은 구로디지털단지역 5번 출구에서 1분 정도 걸어오시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대림동에 자리하고 있지만 자세한 주소는 예약자 분들에 한해 안내가 되고 있다고 해요. 주차는 무료로 가능한 건물이니 대중교통 이용이 불편한 분들이라면 차량 방문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대림동 스웨디시 관리실

관리실에서 받아볼 수 있는 프로그램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일단 전신 스웨디시와 로미로미로 진행된다는 점은 모두 동일한데요, A ~ D 코스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관리 시간과 비용에 조금 차이를 두고 있어요. 먼저 A코스의 경우에는 60분이며 가격은 11만 원입니다. 가장 기본이 되고 있어 스탠더드 한 관리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다음은 B인데요, 70분 코스이며 가격은 12만원이에요, C코스는 80분으로 13만 원이며 D코스는 90분 14만 원에 진행해보실 수 있습니다. 모든 관리 시간은 입, 퇴실이 포함된 시간이니 혼동되지 않도록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모두 현금가 기준이며 카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구로 투썸테라피 < 클릭하시면 더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대림동 스웨디시 소개는 여기서 마치도록 할게요. 만약 서울 지역 이외의 전국적인 샵 정보를 알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건마에반하다에서 혜택받고 예약해보세요.

 

+) 에스테틱, 왁싱 등 뷰티 관련 어플은 마캉스 /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고촌역 스웨디시 마사지, 쿨한 매력 김포 고촌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고촌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김포시에 위치한 곳으로 현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인 김포 고촌스웨디시를 준비해보았습니다!

gunmalovestory.tistory.com

 

 

언주역 스웨디시 마사지, 소문난 강남 시크릿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언주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강남 시크릿스웨디시라는 곳으로 주변 회사에 다니는 분들이나 인근에 거주하는 분들은 물론 타 지역

gunmalovestory.tistory.com

 

 

연동 스웨디시 마사지, 아쉬움 없는 제주 K테라피!

안녕하세요 ^^ 건반 이야기입니다. 연동 스웨디시 샵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제주 K테라피라는 곳으로 기분 좋은 하루를 선물해주는 곳이랍니다. 아로마 관리도 함께 받아보실 수 있는 곳으

gunmalovestory.tistory.com

 

 

내덕동 스웨디시 마사지 수준 높은 청주 레모나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내덕동 스웨디시 알아보던 중에 좋은 곳이 있는 것 같아 공유를 드리려고 해요. 바로 이름부터 상큼한 청주 레모나테라피 입니다. 비타민c처럼 에너지를 충전해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