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내덕동 스웨디시 마사지 수준 높은 청주 레모나테라피!

건반이야기 2022. 4. 6. 13:06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내덕동 스웨디시 알아보던 중에 좋은 곳이 있는 것 같아 공유를 드리려고 해요. 바로 이름부터 상큼한 청주 레모나테라피 입니다. 비타민c처럼 에너지를 충전해주고 활력을 증진시켜주는 케어를 통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같은 지역 내에서도 알아주는 꼼꼼함으로 더 많은 손님들을 부르는 효과를 내고 있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청주스웨디시 하면 이곳이 생각날 정도로 섬세한 손길에 반한 분들이 많다고 하네요. 청원구 내에서 마사지 샵 고민하셨던 분들이라면 추천해드리고 싶은 곳이랍니다.

 

 

내덕동 스웨디시 1인실

내덕동 스웨디시 1인실은 모든 손님들이 좋아하신다고 하는데요, 일단 옷이나 귀중품들을 보관할 수 있는 캐비닛이 구비되어있는 데다가 잠시 앉아 차를 마시거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 그리고 에어컨까지 완비가 되어있거든요! 심지어 1인용인데도 불구하고 넓은 공간이라 답답함을 느끼지 않아도 되니 쾌적한 케어 샵을 찾고 계셨던 분들도 선호할 수밖에 없어요.

 

일단 전체적으로 환한 분위기인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은은한 조명으로 편안함을 주는 곳도 물론 좋지만 이곳처럼 깔끔하면서도 깨끗한 느낌을 주는 분위기도 좋아하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조명 위치 선정을 잘해두셔서 관리받을 때 눈이 부시지 않아 오히려 좋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이곳에서 진행 중인 프로그램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현재 스페셜 스웨디시 A, B, C 세 가지 코스로 운영을 하고 계신다고 하는데요, 시간과 가격에는 차이가 있지만 상세 코스로는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먼저 스웨디시 그다음으로는 로미로미 마지막으로 림프관리 순서로 진행이 되거든요.

 

가장 기본적인 A코스부터 소개해드리자면 일단 60분으로 진행이 되고 가격은 13만 원이에요! 짧게 느껴지는 분들을 위한 B코스는 75분으로 가격은 14만 원입니다. 마지막으로는 C코스인데요, 가장 길게 진행이 되며 여유로움과 동시에 릴랙스함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이 자주 찾는다고 하네요. 90분 이용이 가능하며 가격은 15만 원입니다.

 

샵 내부 분위기나 위치 상으로 봤을 때 내덕동 스웨디시 샵에 매력을 느끼시는 분들도 가격적으로 부담이 된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요, 청주 레모나테라피 클릭하시면 A, B는 2만 원씩, C코스는 1만원 할인이 가능하니 혜택 확인도 해보세요 ^^ 가격은 변동될 수 있으니 샵에 문의해보시는 것이 가장 정확하답니다. 청주 레모나테라피 네이버카페를 통해 더욱 다양한 이벤트도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하네요.

 

 

내덕동 스웨디시 샤워실

관리를 마치면 샤워실로 이동하시면 되는데요, 개운하게 씻어내면 온 몸이 부드러우면서도 촉촉해졌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관리사님들이 모두 한국인으로 구성이 되어있기 때문에 자세한 사항은 친절하게 안내해주실 테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관리를 받는 도중에 궁금한 내용이 있다면 바로 문의해보셔도 되고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로 이용 시간에는 제한이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른 시간부터 늦은 새벽까지 남녀노소 많은 분들이 방문하는 곳이라 청결이나 서비스적인 부분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죠. 예약이 마감되는 경우도 많이 있다고 하니 미리미리 연락해보고 가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내덕동 스웨디시 인포메이션

내덕동 스웨디시 인포메이션 데스크에 계시는 실장님들이 전화상으로나 대면상으로 상세하게 설명을 해주셔서 처음 방문한 분들도 큰 만족감을 얻어갈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샵 위치를 알려드릴게요. 충청북도 청주시 청원구 내덕동 414-21에 자리하고 있으며 인근에는 내덕 생활 체육공원이 있기 때문에 관리 전 후로 바람을 쐬러 나가기에도 굉장히 좋으실 거예요! 부드러운 테라피 끝에 시원한 공기를 쐬면 정말 뿌듯하고 몸이 가벼워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들거든요 ^^

 

오늘 소개해드린 내덕동 스웨디시 샵 어떠셨나요? 더 많은 샵들을 살펴보고 싶으시다면 건마에반하다 이용하시고 전국 마사지 샵 정보를 만나보세요 ^^

 

이외에도 마사지 구인구직은 테라피닷컴을 추천드리며 에스테틱, 왁싱 샵들을 모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마캉스로 이동해보시기 바랍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별내동 스웨디시 마사지 고민 된다면 남양주 마리스웨디시!

안녕하세요 ^^ 건반 이야기 인사드려요. 별내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고민되시는 분들 계신가요? 그런 분들을 위해 오늘은 남양주 마리스웨디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해요. 다른 관리 샵에서는 만

gunmalovestory.tistory.com

 

 

수락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스윗한 노원 시크릿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수락산역 스웨디시 입니다. 달콤한 테라피 코스로 벌써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는데요, 1인샵으로 이루어져있어 고민없이 방문하기

gunmalovestory.tistory.com

 

 

신당동 스웨디시 마사지, 검증된 중구 더블루스웨디시!

안녕하세요 ^^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 살펴볼 곳은 신당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으로 입소문이 나있는 중구 더블루스웨디시 입니다! 세련된 내부와 밝은 분위기로 벌써부터 예약 마감을 하고 있

gunmalovestory.tistory.com

 

 

소하동 스웨디시 마사지 상쾌한 광명 코코스웨디시!

안녕하세요 ^^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소하동 스웨디시 샵인데요, 전문적인 케어를 도와주시는 테라피스트님들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주변에

gunmaloves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