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사지 샵 둘러보기

언주역 스웨디시 마사지, 소문난 강남 시크릿스웨디시!

건반이야기 2022. 4. 8. 13:15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언주역 스웨디시 마사지 샵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강남 시크릿스웨디시라는 곳으로 주변 회사에 다니는 분들이나 인근에 거주하는 분들은 물론 타 지역에서도 찾아오신다고 해요. 주변에 지하철역이 있어 이동에도 불편함이 없기 때문에 차량이 없으신 분들도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역삼동에 위치한 샵이 많지만 이 곳을 소개해드리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샵 내부를 천천히 둘러보며 이야기를 나누어 보도록 할게요 ^^ 그럼 시작해볼까요?

 

 

언주역 스웨디시 관리실 내부

일단 이 곳의 자랑거리 중 하나인 관리실 내부를 살펴볼게요. 하늘하늘한 커튼이 부드러운 인테리어의 느낌을 더욱 살려주는 것 같은데요, 창이 크게 있어 넓지 않은 공간이지만 확 트여 보이는 느낌이 듭니다. 위생 시트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청결 부분에서는 걱정이 없어요!

 

샵 내부 전체를 상시로 청소하고 소독하고 계시기 때문에 위생에 민감하신 분도 언주역 스웨디시 샵을 이용하시고는 만족하고 돌아간다고 하네요. 머리맡으로 조명이 있어 어둡지 않은 공간을 만들어줄 뿐 아니라 강력한 빛이 아니기 때문에 눈이 부신다거나 하는 불편한 점도 미리 예방할 수 있답니다. 

 

 

 

그렇다면 어디로 찾아가야하는지 말씀드려야겠죠! 일단 지하철 이용하시는 분들은 언주역 8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있는 건물이기 때문에 손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170이며 지번 주소가 편하신 분들은 역삼동 605-17로 검색해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주변 환경을 먼저 살펴보시면 고민하실 때 조금 도움이 되실 거예요!

 

주차는 건물 지하 1층 또는 2층에 해주시면 되는데요, 강남에서 주차하기 정말 힘든 거 아시죠 ㅠㅠ 다행히 강남 스웨디시 샵인데도 불구하고 편리하게 이용을 할 수 있답니다.

 

 

언주역 스웨디시 1인실

1인실로 마련되어있는 곳이라 다른 손님들과 마주치는 일이 없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때문에 예약을 미리 해주시는 것이 좋답니다. 강남 시크릿스웨디시 클릭하시면 예약 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그렇다면 어떤 프로그램으로 선택할지를 고민해봐야 하는데요, 다행히 언주역 스웨디시 코스는 단일코스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시간은 70분이며 11만 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다고 해요.

 

스웨디시는 말 그대로 스웨덴에서 내려온 마사지 종류 중에 하나인데요, 세계 3대 마사지에도 포함이 되어있을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하지만 전문적인 케어가 아니라면 퀄리티에 대한 실망감이 높을 수밖에 없는데 그런 것을 미리 방지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여기에요~

 

수건이나 관리에 필요한 용품들을 모두 한 곳에 정리해두었기 때문에 더 깔끔해 보이는 것 같습니다. 이용 시간을 꼭 지켜주셔야 하는데요, 오후 12시부터 새벽 5시까지 중 원하는 시간으로 예약을 해주시면 됩니다. 쉬는 날 없이 연중무휴로 운영이 되고 있는 부분도 주목해볼 만한데요, 주말이나 공휴일에만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도 계실 수 있으니까요^^ 평일에 운영하는 언주역 스웨디시 샵은 많지만 공휴일에 영업을 하는 곳은 드물거든요! 

 

 

언주역 스웨디시 케어룸

스페셜한 코스를 진행해주시는 관리사님들은 모두 한국인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덕분에 소통에 대한 부담이 없기로 유명한데요, 먼저 불편한 부분에 대한 질문을 해주시고 그에 대한 피드백도 바로바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한국인 샵으로의 장점이 충분히 발휘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관리 실력도 빼놓을 수가 없는 부분이죠! 주기적인 마사지 구인구직을 통해 실력파 분들만을 채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빠르게 유명세를 타는 이유 중에 하나가 바로 이 점 때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무엇 하나 부족함 없는 샵을 찾고 계셨던 분들이라면 반드시 인정할 수밖에 없는 곳이에요~~

 

건마에반하다 통해 예약하시면 전국 마사지 샵을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만약 에스테틱 그리고 왁싱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이라면 마캉스도 구경해보세요. 업체 수가 많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고요~ 그럼 오늘 준비한 언주역 스웨디시 소개는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국 마사지 샵 둘러보기 ▼

 

 

연동 스웨디시 마사지, 아쉬움 없는 제주 K테라피!

안녕하세요 ^^ 건반 이야기입니다. 연동 스웨디시 샵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제주 K테라피라는 곳으로 기분 좋은 하루를 선물해주는 곳이랍니다. 아로마 관리도 함께 받아보실 수 있는 곳으

gunmalovestory.tistory.com

 

 

내덕동 스웨디시 마사지 수준 높은 청주 레모나테라피!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내덕동 스웨디시 알아보던 중에 좋은 곳이 있는 것 같아 공유를 드리려고 해요. 바로 이름부터 상큼한 청주 레모나테라피 입니다. 비타민c처럼 에너지를 충전해

gunmalovestory.tistory.com

 

 

별내동 스웨디시 마사지 고민 된다면 남양주 마리스웨디시!

안녕하세요 ^^ 건반 이야기 인사드려요. 별내동 스웨디시 마사지 샵 고민되시는 분들 계신가요? 그런 분들을 위해 오늘은 남양주 마리스웨디시 소개를 해드리려고 해요. 다른 관리 샵에서는 만

gunmalovestory.tistory.com

 

 

수락산역 스웨디시 마사지 스윗한 노원 시크릿스웨디시!

안녕하세요~~ 건반 이야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수락산역 스웨디시 입니다. 달콤한 테라피 코스로 벌써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는데요, 1인샵으로 이루어져있어 고민없이 방문하기

gunmalovestory.tistory.com